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018889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05
이 글은 2년 전 (2023/11/29) 게시물이에요

분위기도 다르고 쌍꺼풀있게해서 그런가 신기하다 ㅋㅋ

저때는 진짜 중국사람같아서 기분 묘해서 자꾸 찾아보게되ㅋㅋ

물론지금도 중국사람이지만 지금이랑 완전 다르다!

혹시 과사라서 문제되거나 하면 말해줘 글내릴게!

[잡담] 장하오 요즘 관심있어서 사진보는데 과사 왜케 지금이랑 느낌달라?ㅋㅋ | 인스티즈

[잡담] 장하오 요즘 관심있어서 사진보는데 과사 왜케 지금이랑 느낌달라?ㅋㅋ | 인스티즈

[잡담] 장하오 요즘 관심있어서 사진보는데 과사 왜케 지금이랑 느낌달라?ㅋㅋ | 인스티즈

[잡담] 장하오 요즘 관심있어서 사진보는데 과사 왜케 지금이랑 느낌달라?ㅋㅋ | 인스티즈

[잡담] 장하오 요즘 관심있어서 사진보는데 과사 왜케 지금이랑 느낌달라?ㅋㅋ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쌍테 하고 다녔음 근데 3번째 사진 저거 유출 된 사진인데 내리는게 좋을것 같다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오키!! 3번째사진내릴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쌍테의 위력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쌍수 안한거 천만다행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쌍테 시절.. 나름 자기가 꾸민거야ㅠㅠㅋㅋㅋ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쌍테있어도 잘생기긴했는데 없는 눈이 훨 이쁘다 !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첨부 사진나도 지금 눈 너무 좋아🥰 쓰니에게 쌍테 안한 과사 줄게ㅋ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저런눈 내가 갖고싶어 부러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지금도 쌍테하고 싶어하는데 주변에서 말려서 못한다고 그런 게 개웃겼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진짜?ㅋㅋ 한번 하고나왔으면 좋겠다 ㅋㅋ한번쯤은 보고싶긴하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와 저러니까 진짜 중국 추구미다 ㅋ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와 근데 쌍테안한게 훨씬 나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그래도요즘엔 추구미 바뀐것같어서 다행임 라이브에서 쌍커풀 만들어서 보여준담에 졸려보인다햇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첨부 사진저때보다 딱 한국오기 직전쯤 이때쯤이 진쯔 취향임
2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박박머리도 잘어울렸어서 당황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뭔가 중국 얼짱 감성이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와 진짜 중남물씬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아 뭐야 빡빡머리 개잘생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쌍테 압수해야됨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중국은 진~하게 생겨야 미남으로 봐서 쌍테붙인듯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 나라마다 미남기준다른거 확느껴졌어 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쌍테 잘 뗐다 진심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아 근데 과거짤도 다 개 잘생겼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저땐 날티나서 저때느낌도좋더라ㅋㅋㅋㅋㅋ 눈썹진하고 딱 중남느낌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 저때 왠지 말걸기 쉽지않을것같은 얼굴이얔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와 본문보니까 진짜 중국인같음
당연함 중국인임
아니근데그게아니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첨부 사진중남시절ㅋㅋㅋㅋㅋ 위에화가 머리 길러주고 빡빡 빨았다 근데 과사도 너무 ㄱㅇㅇ..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첨부 사진이런거보면 지금이랑 비슷한 사진도 많아! ㅋㅋㅋ 쌍테때문에 더 그래보이는듯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거는 진짜 지금이랑 같다 ㅋㅋㅋ!쌍테의 위력 대단하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쌍테 압수해야돼ㅋㅋㅋㅋㅋㅋㅋ하오가 지금은 지금 눈에 만족해서 다행이야 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첨부 사진이거 최근 라방에서 강제 쌍커풀 만든거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첨부 사진개웃겨 갑자기 한껏 느끼해졌어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쌍테랑 다른느낌의 쌍꺼풀이다 ㅋㅋㅋ한껏느끼해졌어진짴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죽었던 안광도 갑자기 살아나보이고ㅋㅋㅋㅋ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중남 느낌도 물론 매력 있지만 쌍테 하지 말자
짱하오 지금이 딱 좋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쌍테버전도 난 귀여워 보여 ㅋㅋㅋㅋ
2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덕질 식은건지 아닌건지 뜨뜨미지근한데 콘서트하면 보러가야할까말까?3
5:40 l 조회 14
실력 안좋아서 탈빠한적 있어?1
5:31 l 조회 25
와 리센느 거제영상 조회수 800만 넘은거 뭐야?2
5:26 l 조회 31
하투하 뮤비에 나오는 레몬 트럭남자1
5:26 l 조회 37
올팬은 아닌데 그룹이 덩어리로는 좋음3
5:24 l 조회 46
팬들한테 한 먹인다는 게 어떤 거라고 생각?2
5:24 l 조회 51
무대 잘하는애들이 소통도 잘오는거 국룰임?7
5:16 l 조회 80
개인팬인데 대충 멤버들 다 열심히 한다 생각함2
5:15 l 조회 7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니 하말넘많 라이브 보는데 강민지 입에서 엔시티 나오는 거 웃기고 신기하다3
5:08 l 조회 57
멜론 기감 잡고 자고싶은데
5:04 l 조회 16
올팬이면 특정 멤들은 열심히 하고 특정멤은 아닐거아냐10
5:02 l 조회 98
다른 돌들도 이런 일 있음?8
4:55 l 조회 125
다들 최애 입덕 계기가 뭔지 궁금해!!3
4:55 l 조회 34
레드레드 코르티스가 만든 거임?4
4:44 l 조회 114
아드리맘 팬덤 vs 마플 판19
4:43 l 조회 104
와 뭔가 정떨어졌다고 생각하긴했는데2
4:42 l 조회 162
사주같은거 볼때 화수목금토 라는게 있잖아7
4:38 l 조회 56
챌린지 같은거 찍을 때 카메라 워킹을1
4:36 l 조회 43
원래 영통에서 타돌 질문 많이함..?16
4:34 l 조회 201
아니 최애 탈빠 하고 싶은데 욕먹으면 신경쓰임2
4:34 l 조회 42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