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공지가 닫혀있습니다 l 열기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l조회 2768l 31

가수석에 있는 아이돌들한테 같이 힘내자고 박수쳐주고

케이팝 팬들 전부 행복했으면 좋겠다고 빌어줌.......😭😭


이런 글은 어떠세요?

 
   
익인1
ㅠㅠ 눈물남 진짜
2개월 전
익인2
개큰감동
2개월 전
익인3
따뜻햇어..
2개월 전
익인4
ㅁㅈ 나도 이거 넘 좋았음ㅠㅠㅠ
2개월 전
익인5
개큰감동임
2개월 전
익인6
누가 그런 기특한 소리를 했어ㅠㅠㅠㅠ
2개월 전
익인7
ㅁㅈ감동
2개월 전
익인8
개큰감동
2개월 전
익인9
ㅠㅠㅠㅠㅠ 개큰감동
2개월 전
익인10
많이 배운다는 부분에서 머리한대 맞은 느낌이었음 개큰감동
2개월 전
익인11
역시 선배님이더라
2개월 전
익인12
진짜 개큰감동임
2개월 전
익인13
몸담고 있는 케이팝 업계를 정말 사랑하는거 같아
2개월 전
익인14
🥹
2개월 전
익인15
마인드 짱이당
2개월 전
익인16
너무 감동이었음..케이팝돌들 행복하자고…….
2개월 전
익인17
🥹
2개월 전
익인18
감동..ㅜㅜㅜㅜ케이팝 팬들 다들 행복하자
2개월 전
익인19
다들 해피라이프 가보자고.....
2개월 전
익인20
에스쿱스 말 중에 인상깊었던게 똑같이 사랑을 하는데 대상이 아이돌이라는 이유만으로 팬들이 욕먹는게 싫다, 자기가 더 잘하겠다 라고 말하고 또 모든 케이팝 팬을 챙기는게 진짜 멋지다고 생각했음
2개월 전
익인21
개큰감동ㅜㅜㅠㅠㅠㅠ
2개월 전
익인22
다들 행복하게 존재하길
2개월 전
익인23
헐 마마 대상?
2개월 전
익인24
올해의 앨범상!
2개월 전
익인25
케이팝 아이돌들 팬들 다 행복하길 세븐틴 사랑해🥹
2개월 전
익인26
귤이 어떻게 이렇게
기특해

2개월 전
익인27
진짜 다들 행복하자ㅠㅠ
2개월 전
익인28
다들 행복하자 진심으로
2개월 전
익인29
다들 행복하자 진짜로 🩷🩵
2개월 전
익인30
쿱스 항상 팬들 행복했으면 좋겠다고, 자랑스럽게 해주겠다고 말해주는 거 너무 감동 이제 모든 케이팝 팬들까지 생각해주는 것도 멋있어!!!
2개월 전
익인31
진짜 케이팝의 신이다...
2개월 전
익인32
제베원팬인데 수상소감듣고 오열함 세븐틴 늘 응원해ㅠㅠㅠㅠㅠ
2개월 전
익인33
모든 팬들이 행복하게 덕질했으면 좋겠다 정말루
2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카테고리
날짜조회
연예/마플 대놓고 왜색 짙은 태용 신곡 뮤비413 02.26 22:5018385 8
플레이브/OnAir 240226 5인 컴백 라이브 달글💙💜💗❤️🖤 5551 02.26 19:545537 4
드영배근데 은교에 19장면 있어? 92 02.26 19:4616363 1
성한빈 댄스라방 소취했던 햄냥이들 손 들어봐✋️ 66 02.26 21:591523 12
하이라이트보통 스케쥴러 중에 제일 설레는 게 뭐야? 51 02.26 20:491730 0
 
여돌 여팬들이 유사먹는건 12:36 1 0
트위터 반응 왜저랴 둘이 그림체 잘맞구만 12:36 1 0
내일 오염수 7800톤 방류 12:36 1 0
마플 난 진짜 사생이랑 디패랑 뭐가 다른지 모르겟다... 12:36 1 0
마플 아이유 은혁 12:36 1 0
버블 자연스럽게 끊었는데 마음도 식는 느낌임... 12:36 1 0
마플 최근 제일 당황스러웠던 열애설은 ㅎㅇ야 12:36 3 0
마플 팬들 취향 맞추기 개어렵네 12:36 6 0
마플 오 근데 ㅌㅇㅌ ㅇㅈㅇ 진짜 싫어하네 12:35 25 0
마플 내 본진은 먕돌 출신에 여캠 비제이 하는 여자랑 12:35 20 0
마플 여연 연애 상대로는 이제 12:35 44 0
마플 디패 남돌은 몇년차때부터 따라다녀?3 12:35 31 0
오염수 4차 방류함 ㅇㅇ 12:35 25 0
내 얼굴취향 12:35 8 0
마플 생각보다 나이차이가 덜나서 놀람3 12:35 35 0
장터 오늘 8시 용병 구해요(사례O) 4 12:34 27 0
마플 근데 저 기사가 1월 1일급은 아니지않나5 12:34 81 0
마플 인플루언서 열애설보다 100배 1000배 나음6 12:34 89 0
연뮤 샤롯데 지박령(?)인 나 미쳤나봐ㅋㅋㅋㅋㅋㅋ 12:33 20 0
크씬 티빙 공계에서 떡밥 정리해줬다... 12:33 22 0
전체 인기글 l 안내
2/27 12:34 ~ 2/27 12:36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연예 인기글 l 안내
필터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