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020427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4일 전 N서인영 17시간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26
이 글은 2년 전 (2023/11/30) 게시물이에요

나 이제 겨울 나려면 내 플레이리스트 곳간 채워야해..

엑소 - december, 2014

방탄 - 봄날

워너원 - 뷰티풀

뉴진스 - ditto

같은 노래들.. 제발 알려주겠니...

위에 노래 무드 정말 사랑합니다...

대표 사진
익인1
엔시티 드림의 입김 들으면 되겠다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입김이란 노래 있구낰ㅋㅋㅋ고마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엔드림 문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미쳐 이거 딱 내 스타일 무드다...사랑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뿌듯..🥹 캔디 앨범 수록곡 진짜 다 좋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김재환 겨울동화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모야모야 ‘소리없이 찾아온~’ 부터 댕좋아.. 추천고마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슈주 환절기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하 나 이노래 환장하는거 어떻게 알았어....ㅜ 진짜 좋아해 이노래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라붐 겨울동화더 잇긴함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노래 완전 연말 놀이공원느낌이구만.. 좋다... 고마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루시 난로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아악 나 최근에 내 쓸쓸함은 차갑지 않아요 듣고 계속 반복재생하는 중이야.. 난로도 들어봐야겠다ㅠ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밴드 노래도 괜찮으면 호피폴라 어바웃타임 진짜 겨울냄새남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익인7... 나 밴드 진짜 좋아해... 호피폴라 노래 중에 너의 바다 진짜 많이들었는데.. 어바웃타임도 들어봐야겠다.. 어떻게 이렇게 찰떡쿵 추천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엑소 let me in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22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 여기 익인이들.. 다들 가방끈이 길구만... 노래좋다🥹 고마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에픽하이 춥다, 1분 1초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와 나 어떻게 춥다를 까먹었지..ㅜㅜ 1분1초도 꼭 들어볼게 ... 고마워ㅠㅠ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엔드림 입김.. 그래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본문곡이랑 느낌이 다르지만 터보 회상 갑자기 생각나서 플리 넣고옴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지금 듣고 있는데 어떤 느낌인지 알거같앜ㅋㅋㅋㅋㅋㅋㅋㅋ 그 지지직 거리는 테이프 속으로 흘러나올거같은 느낌이야.. 좋다는 뜻임..
2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이런 냉장순대는 어떻게 잘라먹어?
7:45 l 조회 1
여돌팬인데 제노랑 재민 지나가다가 실물로 본 적 있는데 너무 잘생겼어서
7:42 l 조회 10
디올 방탄 지민 E!뉴스2
7:42 l 조회 15
대한민국이 전력 자체는 남아공보다 훨씬 좋은가봄
7:41 l 조회 15
와 나 광화문 왔는데 무대 빼버렸음
7:39 l 조회 84
오늘 축구 지면 끝인거지3
7:35 l 조회 101
코르티스 한국 언제 돌아와??1
7:31 l 조회 15
브라질 사람들 단체로 남자에 미쳐서
7:31 l 조회 61
OnAir 와 브라질 경기ㅋㅋㅋㅋ
7:25 l 조회 94
@빌리프랩 희승 아이돌 스타일링만 했으면 좋겠다4
7:14 l 조회 198
드디어 오늘이네
7:13 l 조회 90
미디어 이 사람 진짜 미쳤어 음색 돌았어 들어봐봐1
7:12 l 조회 47
랒페스 숑석 포타 하나만 찾아줘 제발 2
7:11 l 조회 30
와 리센느 뭐임 태연 만찬가 리메이크가 강나미에 올라오는데
7:11 l 조회 74
정보/소식 이펙스 백승, tvN '최애의 사원' 합류…아이돌 태오로 연기 변신
7:10 l 조회 44
리쿠 너어어어무 귀여워
7:09 l 조회 20
스카나 종합재수반에서 공부할때 이어폰 오픈형 쓰는거 에바임??
7:05 l 조회 24
치킨집들 축구하는날에 일찍여는거 뭔가 귀여움3
7:02 l 조회 96
정보/소식 투모로우바이투게더(TXT) 'Devil by the Window', 스포티파이 억대 스트리밍 곡 추가3
7:00 l 조회 21
슴 그룹은 세대별로 음악적 스타일이 비슷한듯3
6:59 l 조회 91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3: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