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021225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3일 전 이창섭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68
이 글은 2년 전 (2023/12/01) 게시물이에요

자리는 저기야!

[잡담] 멜뮤 4층에서 갤럭시 울트라로 가수석 찍으면 얼굴까지 잘 보일까?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아니 아무리좋아도 저정도거리면 뭉게질걸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찍으려면 프로카메라켜서 슈퍼망원으로 20배줌으로 조정해봐야할듯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하... 그럼 바로 앞 3층은 어때보여?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먼자리는 잘안가서 모루겠고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보이깅 함 근데 이목구비가 보이는 정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첨부 사진잠실 실내체육관 맨 꼭대기에서 이렇게 보였너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뭉개지긴하는데 표정같은거 보여
나 체조중앙맨뒷자리에서 최대로 줌땡겨서봤는데도 얼굴 잘보이던데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20배줌하면 될듯? 근데 화질 막 엄청 좋진 않고 아무래도 먼거리라 조금만 흔들려고 흔들림 심함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갤럭시 뉴진스 민지님 팬싸 줌짤보면 저정도 될거같던데..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10배줌 이상은 다 디지털줌이라 찍고나서 확대하는거랑 똑같아
2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제나 이거 왤캐 이쁨...?
3:21 l 조회 1
OnAir 와 수비 가담했두
3:20 l 조회 3
장발 예쁘게 스타일링 하는 방법
3:19 l 조회 8
핱시 유튭댓글이ㅏㄴ 보러가야지
3:18 l 조회 12
하 텐션 진짜 무시못한다ㅋㅋㅋㅋ다들 우규리 텐션
3:18 l 조회 11
OnAir 호날두 제발 한골만 더..
3:16 l 조회 9
와 내 너블봉 드디어 배송중이다
3:15 l 조회 5
라라스윗 맛잇는 거 왜 이제야 알앗지 2
3:13 l 조회 15
팬미팅에서 하는 게임 중에 그나마 재밌는 게 뭐가 있을까?7
3:08 l 조회 77
요즘 외부보다 내부 정병이 더 지독하다는 걸 느낌11
3:07 l 조회 73
핱시 규리 불륜 아니었으면 우열이랑 잘어울림?4
3:07 l 조회 56
핱시 규리는 갑자기 준현 왜 끌어들임??7
3:06 l 조회 56
최애가 진짜 잘 하고 어울리는게 있는데1
3:05 l 조회 44
하투하는 일본 회사 어디임?
3:05 l 조회 24
콘 나눔으로 금...? 받았대2
3:02 l 조회 117
왤케 사람들 얘기하는 거 듣는게 좋지
3:02 l 조회 27 l 추천 1
배에서 소리날 정도로 배고픈데 다른거 말고 밥이 먹고싶은거면13
3:01 l 조회 63
아니 근데 핱시 우열 유경9
2:59 l 조회 181
빡빡 깎아라
2:59 l 조회 32
핱시 성민 저정도면 그냥 온리유경인게 맞지?5
2:59 l 조회 73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3: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