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029110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5일 전 N서인영 어제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608
이 글은 2년 전 (2023/12/08) 게시물이에요

머글인데 혹시 팬들은 끼끼라고 부르는거 안 좋아해..?

대표 사진
익인1
별명이래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나도 물어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닝 별명 마자 소히 카톡 프사가 아기원숭이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초반에는 트페미들이 멸칭으로 더 많이 불렀어가지고 안 좋아했는데 이제는 팬들이 더 많이 써서.. 근데 난 여전히 별로긴 함 ㅠㅠ 그때 처 맞을 때 하도 들엇던 게 많아서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에휴 결국 정병 왔네 내가 이래서 끼끼 어쩌고 싫어하는 거임 정병들이 쟤네 팬들은 그거 알고 그렇게 부른다고 애랑 팬들까지 조롱하는데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나 이게 멸칭인줄 몰랐어.. ㅜㅜ에바네 원숭이 모에화가 아니라 프사랑 몬치치로 그러는 걸줄.. 시작은 그게 아녔구나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엉 멸칭이었어.. ㅊㅊ 이거랑 같은 급임 그래서 넴드들이 ㄲㄲ 쓰는 거 너무 별로야...ㅠ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레츠 끼끼~ 우리 끼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여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걍 소희처럼 스껄하게 살자는 마음으로 부름 끼끼랑 또리 둘 다 좋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팬들 끼끼에 진심이더라ㅋㅋ아기원숭이라고 하면 표현이 안되는 끼끼라는 단어만의 맛이 있다고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소희 팬들은 별명, 조합명을 꽤나 좋아하는 듯.. 난 소희 이름만으로 예쁜데...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아 물론 소희 이름으로 젤 많이 앓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웃기긔?
우끼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난 별론데..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안좋은 의미로 쓰려는 사람이 있을수록 팬들이 긍정적으로 써줘야한다고 생각해ㅎㅎ 귀여워 끼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도 그래서 팬들이 끼끼 쓰는게 까빠인거라곤 생각안해...어차피 뭘써도 시비걸 인간들인데 그냥 애정담아 쓰면 그만인거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난 별루임.... 또리가 더 귀여운데 ㅠ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나도ㅜㅜ또리가 더 좋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나 트윗 본 거 있는데 산책나온 애완 원숭이? 느낌으로 얘기했던 거 진짜 별로였어ㅜ 트윗 느낌 재밌어서 팔로했는데...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끼끼? 또리한테 왜그래 그게 진짜 귀여워?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팬들 사이에서도 좀 차이가 있는듯 그냥 소희라 불러야겠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난 또리를 많이 씀 끼끼보다 이게 훨씬 더 잘어울려 왜 예전부터 있는 별명인지 알겠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또리는 세븐틴 버논 별명 아니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소희가 쓰는 또리는 데뷔전부터 친구들이 불러주던 별명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버논도 예전부터 멤버들이 불러주던데 둘다 타팬임 근데 왜 또리야? 이름 소희 아니야?
2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엥 왜 혼자 급발진임
2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17에게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삭제한 댓글에게
라이즈 팬 수준 알겠다 물어보는 댓글에 지혼자 난리네

2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17에게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삭제한 댓글에게
뭔 망상을 하는거임 라이즈에 소희라는 애 있는 것도 방금 처음 알았는데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몰라 나도 그게 별명이라는데.. 둘 다 또리 쓰면 되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또리를 더 많이 쓰긴함 나도 끼끼 별로 안좋아해서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별명 많이 부르나? 특정 사진이나 상황에서만 쓰는거 같은데 평소에는 그냥 소희라 부르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멤버들이나 팬들은 또리로 많이 쓰는거 밧는데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타팬인데 끼끼 걍 넘귀엽던디ㅋㅋㅋ 짹에 넘어오는거 보니까 꽤많이 쓰던데?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서치하다가 왔는데 인스타 프리데뷔부터 소희 최애였고 끼끼 지금 애칭으로 쓰는 거 만족함 난 이거 호감뜻으로 바뀐 거 좋아 누가봐도 멸칭인 게 아닌 이상 굳이 검열할 필요까진 없다고 봐
2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남아공 조2위 예상 몇퍼였냐?
4:36 l 조회 4
옌스 이상형이 화사구나
4:36 l 조회 4
생각해보니 현생에도 전신병자들 밭이구나
4:36 l 조회 3
냉장고에 있는 수박 꺼내먹고싶당
4:36 l 조회 3
여기는 추억플 일때가 가장 보기 좋음
4:34 l 조회 8
왜 홍석천 플이야
4:34 l 조회 13
축구 32강 32등으로라도 우리가 올라갈수있다늗데3
4:33 l 조회 11
데오드란트 다들 뭐써?
4:33 l 조회 7
코르티스 레드불?에서3
4:32 l 조회 17
홍석천이 언급한 아이돌 누구누구 있어?9
4:30 l 조회 46
근데 홍석천 은근 라이징한연얜 잘 알아보지않아?4
4:28 l 조회 36
콩나물 국밥 때리고 싶다2
4:25 l 조회 16
아이돌이 7년동안 쭉 인기 유지하는게 힘든가?4
4:24 l 조회 48
예전에는 인티 추천글 안뜨게하는거 있지않았나?
4:22 l 조회 9
콘 음향도 돌들마다 잡는게 다름?1
4:19 l 조회 26
홍석천님 보물함에 코르티스 건호도 있나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건호언급3
4:16 l 조회 42
버블 정말 내가 바라던 연락 형태임1
4:13 l 조회 38
훠궈먹고 가본 사람 있음?
4:13 l 조회 19
너흰 영통이나 대면팬싸 해보고싶어?19
4:11 l 조회 54
pretty please 노래 중간에 힙해지는거
4:11 l 조회 19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4: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