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른것도 아니고힙합은 안멋졍~에 많은사람들이 자기의견 말한거 개웋긴거같음ㅋㅋㅋㅋ너네 원래 멋있잖아〈〈 이 뜻도 이해못하고 뭐 안멋져???이찬혁은 힙합 무시한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