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공지가 닫혀있습니다 l 열기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l조회 14537l 177
스크랩이 많이 된 글이에요!
나도 스크랩하기 l 카카오톡 공유

이런 글은 어떠세요?

 
   
익인1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2개월 전
익인1
기다릴게 남준아 사랑해 건강히 잘 다녀와💜
2개월 전
익인2
사랑해 잘 다녀와ㅠㅠ
2개월 전
익인3
사랑해 남준아ㅠㅠ 몸 조심히 잘 다녀와ㅠㅠ
2개월 전
익인4
사랑한다...남준아 ㅜㅜ 건강히 잘 다녀와 ㅜ
2개월 전
익인5
남준이 마음 잘 닿았어 너무 고맙고 사랑해
건강히 다녀와

2개월 전
익인6
내가 더 많이 사랑해 남준아 ㅠ
2개월 전
익인7
남준아 ㅠㅠ 참고 있었는데..우리리다 사랑해 방탄 사랑해
2개월 전
글쓴이
미친 나 ㄹㅇ눈물나옴
2개월 전
익인8
아 눈물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건강하게 몸조심히 잘 다녀와 이자리에서 기다릴게💜
2개월 전
익인9
사랑해 남준아 건강히 조심히 잘 다녀와 기다릴게💜
2개월 전
익인10
남준아 건강하게 다녀와!!!!!!
2개월 전
익인11
우리남준이 건강하게만 다녀오ㅑㅠㅠㅠㅠㅠㅠㅠ
2개월 전
익인12
건강하게 잘 다녀오세요
2개월 전
익인13
미래에서 기다릴께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2개월 전
익인14
기다릴게 ㅠㅠㅜㅠㅠ건강히 잘 다녀와🥲💜
2개월 전
익인15
사랑해 남준아 기다릴게💜💜💜💜💜💜💜
2개월 전
익인16
남준아 사랑해 25년에 보자!!
2개월 전
익인17
미친듯이 눈물나 갑자기 ㅠㅠㅠㅠㅠㅠ
2개월 전
익인18
우리 준이ㅠㅠㅠㅠㅠㅠㅠ 건강하게만 갔다오자ㅠㅠㅠㅠㅠㅠ 기달릴게🥹😭💜
2개월 전
익인19
건강하게 잘 다녀와ㅠㅜㅜㅠㅜ🥹💜💜💜💜
2개월 전
익인20
건강히 잘 다녀와 주나🥺💜💜💜💜💜💜💜💜💜
2개월 전
익인21
남준아 잘다녀와 남주니 남못줘 ㅠㅠㅠㅠㅠㅠㅠ 방탄 기다릴게
2개월 전
익인22
하... 개 심란하다..... 애써 날짜 안세고 있었는데 코앞이네ㅜㅜㅠㅜㅜㅜ 건강히 잘 다녀와 난 그 자리에 있을게😭😭😭😭
2개월 전
익인23
건강하게먼 다녀와 ㅠㅠㅠㅠㅠㅠㅠㅠ
2개월 전
익인24
남준아 건강하게 잘 다녀와ㅠㅠㅠ
2개월 전
익인25
주나 몸 건강히 잘 다녀와 사랑해!!!!!!
2개월 전
익인26
💜
2개월 전
익인27
건강히 잘 다녀와🥲💜 기다릴게!!!!!!!
2개월 전
익인28
아무 생각하지 말고 꼭 건강하게 다시 만나자💜
2개월 전
익인29
오빠들 도대체 왜케 씩씩한거야 오빠들도 존니 심란할텐데…담담한 것땜에 더 울음나 잘 다녀와😭😭😭😭😭
2개월 전
익인30
미래에서 기다릴게😭💜
2개월 전
익인31
건강하게만 다녀와 기다릴게💜💜
2개월 전
익인32
건강하게 잘 다녀와!!!! 기다릴게 🥹
2개월 전
익인33
건강히 다녀오 💜
2개월 전
익인34
사랑해
2개월 전
익인35
💜미래에서 만나ㅠ
2개월 전
익인36
남준아 기다릴께!!!💜 미래에서 만나
2개월 전
익인37
건강하게만 다녀유ㅏ !!! 변함없이 응원하며 기다릴게💜
2개월 전
익인38
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2개월 전
익인38
건강하게 잘 다녀와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 미래에서 만나ㅜㅠㅠㅠㅠㅠㅠ💜
2개월 전
익인39
글 진짜 잘 쓰신다
2개월 전
익인39
책 많이 읽는 티가 남..
2개월 전
익인40
덤덤하게 있었는데 미래에서 만나요 보니까 눈물 난다고.. 얘들아 건강하게 잘 다녀오고 미래에서 만나 ㅜㅜㅜ
2개월 전
익인41
사랑해 곧 만나자
2개월 전
익인42
ㅠㅠㅠ 사랑해 준아 조심히 잘 다녀와야 해…🥺
2개월 전
익인43
우리의 응원과 사랑이 때론 바람처럼 때론 이불처럼 너흴 안아줄 수 있기를 ㅠㅠ 조심히 잘 다녀와
2개월 전
익인44
긴 글보니까 팬카페에 올려주던 글 감성 떠오름ㅠ 군입대 전 장문의 글을 볼 순간이 올거라곤 생각도 못했네
2개월 전
익인45
아 눈물나 하
2개월 전
익인46
다치지 말고 기다릴게
2개월 전
익인47
잘다녀와 기다리고 있을께 💜💜💜💜💜
2개월 전
익인48
방탄 진짜 내가 많이 사랑하고 잘기다리고 있을테니 건강하게 잘 다녀와💜
2개월 전
익인49
끓여놓고 간 떡밥이랑 먼저 제대할 멤버들이 줄 새로운 떡밥 잔뜩 먹으면서 잘 기다릴게 우리 여기서 딱 기다린다 ㅜㅜㅜ 건강히만 잘 다녀와 사랑해 💜
2개월 전
익인50
남준아. 아미 믿지? 💜
2개월 전
익인51
진짜 가는구나..
2개월 전
익인52
준아 미래에서 기다릴게 다치지 말고 건강히 잘 다녀와💜
2개월 전
익인53
😭
2개월 전
익인54
아 여태 그냥 쿨하게 생각했는데 김남준씨… 당신이 울리는구만…
2개월 전
익인55
건강하게 잘 다녀와 기다릴게 사랑해 준아!!!!💜
2개월 전
익인56
남준아 건강히 잘 다녀와💜
2개월 전
익인57
💜
2개월 전
익인58
알엠님 꼭 몸건강히 다녀와유 ㅠㅠ
2개월 전
익인59
잘 다녀와🥹 아프지말고
2개월 전
익인60
💜
2개월 전
익인61
남주나 사랑해 건강하게 잘 다녀와ㅜㅜ
딱 기다릴테니까 미래에서 만나자!

2개월 전
익인62
잘 댕겨와ㅠ 기다리고 있을게💜
2개월 전
익인63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2개월 전
익인64
ㅠㅠ울오빠는 말을 너무 예쁘게 해.. 잘 다녀와ㅠㅠ💜💜💜
2개월 전
익인65
잘 다녀와 ㅠㅠㅠ💜💜💜
2개월 전
익인66
너는 늘 곁에 있는 그런 사람이었다 남준아
18개월도 그럴거라 생각해
우리의 빛날 미래를 기대하며 힘을 내자
건강하게만 돌아와줘 그거면 돼

남준이는
우리의 사랑이자 벗
천국이자 자랑
무수한 시간동안 보고싶을거야
늘 생각하며 기다릴게 사랑해💜

2개월 전
익인67
사랑해 준아💜
다치지 말고 잘 다녀와ㅠㅠㅠㅠ

2개월 전
익인68
미래에서 기다릴게 방탄 사랑해💜
2개월 전
익인69
잘 다녀와 미래에서 만나자💜💜💜💜💜
2개월 전
익인70
건강히 잘다녀와💜
2개월 전
익인71
건강히 무사히 잘 다녀와 남준아 ㅠㅠ 기다리고 있을께 미래에서 꼭 만나자 우리!💜💜💜💜💜💜💜
2개월 전
익인72
누가 나 기절좀시켜줘 25년6월에 일어나게
2개월 전
익인73
이자리그대로있을게 사랑해
2개월 전
익인74
하 김남준 ㅜㅜㅜㅜㅜ 항상 여기서 기다릴게 건강하게 있다가 얼른 다시 만나자
2개월 전
익인75
이자리에 그대로 있을게ㅠㅠㅠㅠ
2개월 전
익인76
기다릴게 남준아ㅠㅠㅠ우리 신경쓰지말고 절대 다치지말고 건강하게만 있다 와ㅜㅜㅜㅠㅠㅠ
2개월 전
익인77
띄어쓰기 맞춤법까지 완벽한 편지다
2개월 전
익인78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ㅍ
2개월 전
익인79
기다릴게 건강하게 잘 다녀와💜
2개월 전
익인80
사랑해🫶🏻🫶🏻🫶🏻🫶🏻🫶🏻🫶🏻🫶🏻💜💜
2개월 전
익인81
이런글은 어떠세요 타고 온 머글인디 진짜 팬들이 듣고 싶어할 말이 뭔지 알고 그런 말만 골라서 하는듯...평소에 팬들 마음이 어떨지 팬과 가수가 어떤 관계인지 엄청 고민하는 게 느껴짐
내가 팬인데 곁에 없어도 곁에 있는 사람이 되고 싶었다, 조금이라도 닿길 소망한다 이런 말 들으면 난 진짜 가수랑 가까이에 있는 느낌일 것 같아 실은 월드와이드지만

2개월 전
익인82
잘 다녀와 💜💜💜😢💙💙💙
2개월 전
익인83
준아 사랑해 앞으로도 잘 부탁해
2개월 전
익인84
건강히 잘 다녀와 기다리고 있을게 미래에서 만나자💜
2개월 전
익인85
진짜 사랑해💜💜💜💜💜다시 안녕하는 그날까지 각자 열심히 살다오자💜💜🥺
2개월 전
익인86
눈물난다ㅠㅠㅠㅠㅠ
2개월 전
익인87
🥹
2개월 전
익인88
방탄적금이나 하면서 기다료야겠다
그동안 너무너무 행복했어 강쥐들도 군머 가서 재정비 시간 가지고 재밌게 즐기다 오자🫶🏻

2개월 전
익인89
어떻게 안사랑하냐구ㅜㅜㅜㅜㅜㅜㅜㅜ
2개월 전
익인89
진짜 이렇게 마음을 다 보여주는데 어떻게 사랑하지 않을 수가 있냐구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나는 그런거 모른다ㅜㅜㅜㅜ
2개월 전
익인90
기다릴게💜
2개월 전
익인91
늘 곁에 있어준 남준오빠, 오빠 소망대로 앞으로도 그럴거야💜 잘 다녀와
2개월 전
익인92
남준아 건강히 잘 다녀와
2개월 전
익인93
남준아 사랑해💜💜 남준이의 새로운 시작을 응원하며 언제나 같은 마음으로 기다릴게 건강히 잘 다녀와
2개월 전
익인94
소중해…..
2개월 전
익인94
사랑해
2개월 전
익인95
ㅠㅠㅠㅠ 건강하게 잘다녀와! 우리 25년에 만나💜
2개월 전
익인96
타팬인데 감동이다 잘다녀오세요…!
2개월 전
익인97
사랑한다 김남준..... 25년에 만나
2개월 전
익인98
건강하게 잘 다녀와 준아 끓여놓은 떡밥 보면서 기다릴게 25년에 보자💜
2개월 전
익인99
기다릴게 ㅠㅠㅠ 건강하게 잘 다녀와!!!💜
1년 반이면 방탄 완전체💜아포방포💜 

2개월 전
익인100
알엠 편지는 인기글에 뜨면 무조건 눌러본다...글 너무 잘씀...
2개월 전
익인101
글 진짜 너무 잘 쓴다….
2개월 전
익인101
안전하게 다녀오시길!
2개월 전
익인102
💜
2개월 전
익인102
남준아 사랑해
2개월 전
익인103
기다릴게 항상 고마워 건강히 잘 다녀와 사랑해💜💜💜💜💜💜💜
2개월 전
익인104
건강히 잘다녀와 기다릴게💜💜💜💜💜💜💜
2개월 전
익인105
언제 어디서든 우리는 우리니까 !! 사랑해 남준아 잘다녀와 많이 사랑하고있어
2개월 전
익인106
조심히 다녀와 가서 안전하게 지내구 우린 이 자리에서 나오는 떡밥 잘 묵고 있을게 사랑해!!!!!!!!
2개월 전
익인107
💜💜💜💜💜💜💜
2개월 전
익인108
💜
2개월 전
익인109
다치지말고 건강하게 잘다녀와 준아 우리 25년에 꼭 만나자!!
2개월 전
익인110
잘다녀와 기다릴게💜
2개월 전
익인111
오늘만 많이 울고 ㅠ
씩씩하게 미래에서 만나 ㅠㅠㅠ💜

2개월 전
익인112
잘다녀와💜
2개월 전
익인113
남준아 기다릴게! 아프지말고 다치지말고!! 우리 다시 만나💜
2개월 전
익인114
사랑해
2개월 전
익인115
건강만 하자 25년에 만나💜💜
2개월 전
익인116
건강하게 다녀와ㅜㅜㅜㅜ
2개월 전
익인117
미래에서 기다릴게 늘 곁에 있다고 생각할게 그러니까 준아 걱정없이 몸 건강 마음 건강히 잘 다녀오자 언제나 사랑해💙💜
2개월 전
익인118
잘 다녀와💜 많이 보고싶을거야💜 씩씩하게 이 자리에서 기다리고 있을게💜 사랑해 방탄💜
2개월 전
익인119
타팬인데 울컥한다..ㅠㅠㅠㅠㅠㅠ 잘 다녀오세요 응원하겠습니다..!💜
2개월 전
익인120
우리 리더님! 항상 팀 생각, 팬 생각에 가득찬 네가 군생활 동안만큼은 스스로만 돌보는 시간이길!! 몸 건강히 다녀오고, 우리 앞으로 20년도 넘게 오래오래 볼테니 1년 6개월 내 자리에서 잘 기다리고 있을게🫶
2개월 전
익인121
각자의 자리에서 각자의 일을 열심히하다가 다시 같은모습으로 만나자💜 기다릴게 다치지말구💜
2개월 전
익인122
남준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건강만하자 진짜ㅠㅠ
2개월 전
익인123
미래에서 만나 내 자랑이자 사랑인 남주나🥹💜💜💜
2개월 전
익인123
하...방탄은 의젓한데 내가 그러지를 못하네 지금
2개월 전
익인124
남준아 다치지 말고ㅠㅠㅠㅠ 건강한 모습으로 다시 만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2개월 전
익인125
다치지 말고, 부디 건강하게 잘 다녀와~. 꼭 건강한 모습으로 다시 만나자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2개월 전
익인126
눈물나서 읽지를 못하겠다 아.. 아포방포💜
2개월 전
익인126
우리 미래에서 만나자
2개월 전
익인127
기다릴게💜
2개월 전
익인128
미래에서 만나💜
2개월 전
익인129
다치지말고 건강하게 잘다녀와ㅠㅠ
2개월 전
익인130
많이 사랑하고 있답니다.
2개월 전
익인131
우리 준돌이 언제나 고마워 사랑해
2개월 전
익인132
사랑해 김남준 잘 다녀와💜
2개월 전
익인133
쥬나 아프지 말구 몸 조심히 잘 다녀와! 우린 묵묵히 우리 자릴 지키면서 할 일 하면서 그렇게 살아갈게! 바삐 살다보면 곧 돌아올 25년에 다시 만나자 많이 고마웠어 많이 사랑하고 있어!!사랑해 김남준💜💜💜
2개월 전
익인134
남준아 걱정말고 건강히 잘 다녀와 기다릴게💜
2개월 전
익인135
잘 갔다와 남준아....ㅠㅠㅠㅠㅠ 다치지만 말구 건강하게!!!💜💜💜💜
2개월 전
익인136
💜
2개월 전
익인137
준아 사랑해!! 기다릴게💜
2개월 전
익인138
한발자국도 안 움직인다!!!!💜💜💜💜💜💜💜
2개월 전
익인139
미래에서 만나 💜💜💜
2개월 전
익인140
사랑해💜
2개월 전
익인141
사랑해 남준아 잘 다녀와💜
2개월 전
익인142
안돼 못보내 ㅠㅠ. 내 갱얼쥐들ㅜㅜㅜㅜ가지마라ㅠㅠ
2개월 전
익인143
💜
2개월 전
익인144
10년이란 시간 동안 준이한테 받은 위로와 사랑이 얼마큼인지 셀 수가 없어 🥹 잘 기다리구 있을게 아프지만 마 사랑해 !!
2개월 전
익인145
2025년에 만나자💜
2개월 전
익인145
아아아아악 얘들아 ㅠㅠㅠㅠ
다 덤덤하게 보내려고 했는데 걱정된다...
몸 건강하고 아프지말고 무사히 돌아만와주라

2개월 전
익인146
내 사랑 건강하게 잘 다녀와💜
2개월 전
익인147
잘 쓰는 척이 아니라 진짜루 글 너무 잘쓴다... 감탄했드 조심히 몸건강히 잘다녀오길ㅠㅠㅠ💜
2개월 전
익인148
💜있는 자리에서 잘 기다릴테니깐 제발 아프지 말고 다치지 말고 건강하게만 잘 다녀와줘 준아 사랑한다💜
2개월 전
익인149
아무 걱정하지 말구 건강히 잘 다녀와 준아 언제나처럼 이 자리에 그대로 서있을게💜
2개월 전
익인150
와 볼 때마다 글을 참 잘 쓰시는듯....건강히 잘 다녀오시길...!!!!
2개월 전
익인151
진짜 정국 편지에 이어서 너무 슬프다…빨리 나와서 다시 활동해줬으면
2개월 전
익인152
남준아 나도 너희랑 함께한지 벌써 6년이나 됐지만 매년 변함없이 멤버들 한명한명 모두에게 여전히 배우고 살아 늘 고마워 다치지 말고 건강하게 잘 다녀와 사랑한다💜🥹🫶
2개월 전
익인153
하 ㅜㅜ준아
2개월 전
익인154
사랑해
2개월 전
익인155
미래에서 만나!💜
2개월 전
익인156
💜
2개월 전
익인157
너에게 무슨 말을 어떻게 해줘야 이 마음이 전달될 지 모르겠지만 딱 한마디로 표현할게 기다릴게 앞으로 볼 날보다 훨씬 짧은 그 날을 이 자리에서 기다릴테니 부디 다치지 말고 건강하게만 돌아와줘 내 영원한 리더 보라해💜
2개월 전
익인158
💜
2개월 전
익인159
편지에 진심이 그득그득하게 담겨 있는 게 느껴진다는 게 참 신기해 잘 다녀오셔요 오라버니,,,,
2개월 전
익인160
ㅠㅠㅠㅠㅠㅠㅠ😭💜💜💜💜💜💜💜
2개월 전
익인161
남준아 사랑해💜
2개월 전
익인162
💜💜💜💜💜💜💜
2개월 전
익인163
💜💜💜💜💜💜💜
2개월 전
익인164
💜
2개월 전
익인165
잘 다녀와 사랑해ㅠㅠㅠㅠㅠㅠㅠ
2개월 전
익인166
조심히 다녀와 ㅠㅜㅡㅠㅠ
우리 나중에 건강한모습으로 또 만나자

2개월 전
익인167
25년의 방탄을 기대하며...! 준아 잘 다녀와 기다릴게💜
2개월 전
익인168
준아 제발 다치지말고 아프지말고 조심히 돌아와줘ㅜㅠㅠㅠ 기다릴게💜💜💜💜💜💜💜
2개월 전
익인169
건강하게 잘다녀와💜
2개월 전
익인170
준아 곧 아침이 다가온다, 많이 보고싶을거야 다치지말고 마음도 몸도 건강하게 잘 다녀와! 정말 많이 사랑해 💜
2개월 전
익인171
내진짜..하..몬보낸다...
2개월 전
익인172
건강하게....잘 다녀와야 한다...🥲
2개월 전
익인173
💜
2개월 전
익인174
💜💜💜💜💜💜💜
2개월 전
익인175
💜💜💜💜💜💜💜
2개월 전
익인176
준아 몸조심해서 잘 다녀와ㅜㅜㅜ 25년에 보자
2개월 전
익인177
하.....ㅠㅠㅠㅠ
2개월 전
익인178
글 진짜 잘 쓴다 건강히 잘 다녀오길!
2개월 전
익인179
하......... 김남준 제발 다치지만 말고 돌아와다오 🥹💜
2개월 전
익인180
건강하게 잘 다녀와 💜💜💜💜💜💜💜
2개월 전
익인181
김남준 사랑해ㅠㅠㅠ💜💜
2개월 전
익인182
아 진짜 다시 읽어도 너무 따숩다ㅜㅠㅜ 남준아 잘 다녀와 우린 계속 여기 있을게🥺
2개월 전
익인183
언제 어디서든 우리가 우리이도록이란다 미치겠어 당신 정말 사랑해
2개월 전
익인184
잘 다녀와 미래에서 만나💜
2개월 전
타팬185
와 진짜 말 잘하신다... 건강하게 잘 다녀오세요ㅜㅜ
2개월 전
익인186
💜
2개월 전
익인187
💜기다릴게 잘다녀와ㅠㅠ💜
2개월 전
익인188
기다릴게
2개월 전
익인189
많이 사랑한단다
2개월 전
익인190
준아 사랑해💜
2개월 전
익인191
남준아 건강하게 다녀와...🥹💜
2개월 전
익인192
진짜 글 너무 잘 쓴다
2개월 전
익인193
미래에서 기다릴게 남준아아
2개월 전
익인194
🥺💜
2개월 전
익인195
💜
2개월 전
익인196
기다리고 있을게😭💜
2개월 전
익인197
건강만해
2개월 전
익인33
어떻게 안 사랑해 ,,,
2개월 전
익인198
와 글 완전 잘쓰신다..지나가던 봉 놀라고 감..알엠님 잘 다녀오시길💜🩷🩵
2개월 전
익인199
2025년에 만나 기다릴게 김남준
2개월 전
익인200
기다릴게요
2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카테고리
날짜조회
연예/정보/소식 트럭 보낸 카리나 중국팬157 15:508752 3
성한빈 한빈선배 과잠 50 11:312432 19
플레이브이번 미공포 어디가 젤 맘에 들어? 49 15:031753 0
엔하이픈 다들 어디 앉을거야 49 12:421549 0
제로베이스원(8)/정보/소식 태래 유튜브 쇼츠 😊👉 41 13:021472 28
 
엔시티는 7년계약 아니야? 19:53 2 0
뉴진스 컴백에 🌝 이거 관련있나 19:52 7 0
아이유가 앤톤 >이만할 때<부터 봣다고 한게 찐이엇다니 19:52 62 0
이찬영 많이 컸다.... 19:52 9 0
마플 아이유 게스트 정병도 있네1 19:52 19 0
성찬 얼굴형 진짜 이쁜거 같음2 19:52 23 0
프듀 노래 오랜만에 들으니까 좋다.. 19:52 3 0
마플 아이유 게스트 혹시 장기하 아님?4 19:52 47 0
아이유콘 게스트 방탄임1 19:52 59 0
와 아기앤톤이랑 아이유🥹🥹🥹 19:51 79 0
어릴때 앤톤 아이유봨ㅋㅋㅋ4 19:51 87 0
아이유콘 게스트 장기하임4 19:51 76 0
가수들은 배우로 전향 많이 하잖아 김고은도 앨범 내주면 좋겠다 19:51 6 0
내가 29살 이후까지 탈케를 안 할 수 있을까 19:51 7 0
아이유 앤톤 투샷 ㅠㅠㅠ7 19:51 110 0
장터 스키즈 예사 용병 필요한 사람 19:51 23 0
장터 나 8시 티켓팅 도와줄 사람ㅜㅜㅜ8 19:51 36 0
아이유 반만한 앤톤이 떴다 ㅋㅋㅋ5 19:51 97 0
스키즈 엑소 필요한사람 19:51 13 0
아이유콘 게스트 세븐틴임4 19:51 71 0
전체 인기글 l 안내
3/4 19:50 ~ 3/4 19:52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