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033564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3일 전 To.SM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7
이 글은 2년 전 (2023/12/13)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엔시티



죄송해요, 회원에게만 공개된 글이에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즉시 가입 가능)
인스티즈 로고 로그인된 인스티즈앱으로 보기
 로그인  회원가입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하나만 간다면 114구역 1열 / 103 10열 2
12:08 l 조회 16
인스파이어 1층에서 어디가 제일 좋은 구역이야? 4
11:22 l 조회 90
장터 엔시티 (127&드림) 뉴믐 양도합니다!
10:51 l 조회 47
아 셔틀 고민인데ㅠ 아직 하루볼지 이틀볼지 결정을 못함 ㅠ 2
10:38 l 조회 55
셔틀 너무 고민이다 17
10:08 l 조회 115
다들 어떻게 놀티켓 방법 궁금해하시는데 37
10:05 l 조회 172
인스파이어에서 한 공연 중에 물품보관소 운영했던적 있어? 7
9:40 l 조회 46
어제 대기 잘 받은 심들 어떻게 했어?? 7
9:30 l 조회 113
일예 때 자리 남아있을까..? 5
8:28 l 조회 148
어제 티켓팅 어땠어? 다들 뭘로 예매했어? 5
7:57 l 조회 90
막콘 7시쯤 끝난다 생각하면 2
7:56 l 조회 54
플로어 뒷구역 시야 궁금합니다.. 10
7:29 l 조회 111
지방 셔틀 편도는 없는 건가 6
7:25 l 조회 74
1층 1열 플로어보다 높아? 8
1:41 l 조회 176
211구역 2
1:04 l 조회 101
나도 플로어는 별루였어.. 10
1:01 l 조회 209
국내 선예매 + 멜티였다면… 8
0:49 l 조회 189
다들 예매완료 카톡 왔어? 7
0:47 l 조회 81
남들은 다 놀 좋다 국내선예매 좋다 하는데 8
0:28 l 조회 237
나 궁금한게 218구역이랑 208구역 8
0:27 l 조회 145


12345678910다음
 슈퍼엠 언급 불가 
엔시티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엔시티
연예
일상
이슈
11: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