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039481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5일 전 N서인영 어제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249
이 글은 2년 전 (2023/12/18) 게시물이에요

팬싸컷 얘기하는글보니까 픈 팬이 쓴 팬싸글

생각나는데

대표 사진
익인1
몇천?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블리먹은거겠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위버스샵 같은곳 넣었겠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블리 먹었거나 장난질 당했거나 랜덤에 걸린듯...아무리 세도 한 번에 몇천까지는 아니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예전에 외국인이 팬싸 갔는데 소속사가 대본 금지라고 대본 뺏어가서 속상하다고 글 올린 팬이 700만원 썼다고하지않았나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아냐 그때 그 팬은 팬싸 위버스콘서트 다 보러 와서 쓴 여행경비 전체라고 했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블리도 있고 컷도 높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말이 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2번 합쳐서 만달러 이상이면 한화로 1304만원 이상인데
1번 평균 652만원?!?!

2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장난질이 정확히 뭔말이야? 일부러 많이 산 팬들 떨어트리는건가?
2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진심 쓸데없는 짓이다… 고마웜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컷 높긴 한데 저런 경우는 블리 먹은 거일 걸 해외팬들 이번에 많이 사도 못 간 경우 많았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인용봤는데 사생+a로 블리먹었나본데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근데 이번에 저분 말고도 홈마 몇명 더 그랬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외국인은 2배로 높더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블리인지는 모르겠고 걍 외국인은 컷 더 높은경우도 있음 국내팬들보다 적게 뽑는다거나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엔하 팬싸컷 더 높아져서 3-4백장인데 2번에 만달러면 1번에 5천달러이니 딱 팬싸컷이라 못 갈 수도 있는 범주이긴 해 특히 저번 팬싸에는 회사에서 같비 사생 블리해서 홈마들 외진들 많이 떨어져서 난리났자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엔하이픈 블리먹은 홈마들있던데 아마 사생이라 블리먹은듯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엔하이픈 이번에 블리먹고 닫은 홈 좀 있음ㅠ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같비타는것 뿐만아니라 비공스케 따라다니고 해외에서도 같은 호텔에 묵으면서 하루종일 쫓아다니고 그랬음 블리먹인거 잘한거야 그깟 사진 몇장이 뭐라고 사생들한테 ㅇㅇ님거리면서 굽신대는 시녀들은 자기가 좋아하는 아이돌 사생활보다 사진이 중요한가봄 그게팬인가 그리고 컷 저정도 아니야 자기 얼마썼다고 떠벌리는애들 중에 과장이 심한 경우 많아
2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남아공 조2위 예상 몇퍼였냐?
4:36 l 조회 4
옌스 이상형이 화사구나
4:36 l 조회 4
생각해보니 현생에도 전신병자들 밭이구나
4:36 l 조회 3
냉장고에 있는 수박 꺼내먹고싶당
4:36 l 조회 3
여기는 추억플 일때가 가장 보기 좋음
4:34 l 조회 8
왜 홍석천 플이야
4:34 l 조회 13
축구 32강 32등으로라도 우리가 올라갈수있다늗데3
4:33 l 조회 11
데오드란트 다들 뭐써?
4:33 l 조회 7
코르티스 레드불?에서3
4:32 l 조회 17
홍석천이 언급한 아이돌 누구누구 있어?9
4:30 l 조회 46
근데 홍석천 은근 라이징한연얜 잘 알아보지않아?4
4:28 l 조회 36
콩나물 국밥 때리고 싶다2
4:25 l 조회 16
아이돌이 7년동안 쭉 인기 유지하는게 힘든가?4
4:24 l 조회 48
예전에는 인티 추천글 안뜨게하는거 있지않았나?
4:22 l 조회 9
콘 음향도 돌들마다 잡는게 다름?1
4:19 l 조회 26
홍석천님 보물함에 코르티스 건호도 있나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건호언급3
4:16 l 조회 42
버블 정말 내가 바라던 연락 형태임1
4:13 l 조회 38
훠궈먹고 가본 사람 있음?
4:13 l 조회 19
너흰 영통이나 대면팬싸 해보고싶어?19
4:11 l 조회 54
pretty please 노래 중간에 힙해지는거
4:11 l 조회 19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4: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