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공지가 닫혀있습니다 l 열기
l조회 2053l 5

[잡담] 어제 슴 남신인 사진 푼거에서 | 인스티즈

얼굴만 보다가 데뷔조 슬라이드 12장인거 처음 봄...


이런 글은 어떠세요?

 
   
익인1
소희는 저때 헤매가 찰떡이다
3개월 전
익인2
헐 그렇네.....
3개월 전
익인3
머리스타일로 이미지가 확 달라보이네
3개월 전
익인4
뒤에 누구있을까........
3개월 전
익인5
데뷔조 후보만 12명이었던건가 와..치열했겠다
3개월 전
익인7
보기만해도 내 피가 다 마른다 팀 결정될 때까지 얼마나 불안했을까
3개월 전
익인8
엔도쿄애들도 다 있어서 그럴듯.. 옆에 보면 시온 프로필도 있구 그러더라
3개월 전
익인9
원빈 짧머 뉴닮았어
3개월 전
익인12
더보이즈 뉴?? 전혀 다른데.......
3개월 전
익인17
..?
3개월 전
익인10
와 소히 머리 저렇게좀해줘라 제발 이상하게 올리지말고
3개월 전
익인11
원빈 오른쪽 사진 그 슴 선배 닮았다
3개월 전
익인13
진짜 머리 자르지마 박원빈 사람 여럿 힘들어진다
3개월 전
익인14
와 12명................
3개월 전
익인15
앤톤 되게 말랐었네
3개월 전
익인16
눈을 키워놨네..
3개월 전
익인18
나 궁금한데 소희보다 원빈이 키 더 큼?
3개월 전
익인19
ㅇㅇ 원래 조금 차이남
3개월 전
익인20
근데 왤케 뽀샵이 ㅋㅋㅋㅋ
3개월 전
익인21
2
3개월 전
익인22
비공3인 ㅠㅠㅠㅠ
3개월 전
익인23
엔도쿄 애들은 피피티가 따로 있었음
고로 12명에서 추려낸 것..피말린다

3개월 전
익인24
와 새삼 빡셌겠다
3개월 전
익인25
헐 대박
3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카테고리
날짜조회
연예/정보/소식[단독] 하이브, '프로젝트 1945' 발견…민희진 '독립' 해석281 19:3812865 6
플레이브/OnAir 240424 플레이브 5인 라방 달글💙💜💗❤️🖤 6864 19:543214 2
데이식스/정보/소식 쿵빡 전북대 축제 데이식스 109 14:546267 2
제로베이스원(8)/정보/소식 ZEROBASEONE [𝗦𝗪𝗘𝗔𝗧] MV 91 18:001583
드영배다들 선업튀 설렜던 장면 뭐야??90 13:113216 1
 
이게 뭐얔ㅋㅋㅋ 22:35 1 0
와 공방 신청 매일 까먹게 되네 22:35 1 0
(충격) 우리 원빈이 똘...끼가 해제되고 있어요 22:35 1 0
유우시 딸기딸기밤양갱 도대체 언제 질려❓ 22:34 7 0
마플 까놓고 말해서 ㄴㅈㅅ도 ㅁㅎㅈ이랑 같은 의견이었던건 맞잖아 22:34 20 0
마플 뉴진스는 민희진 쪽에 붙어있는 이상1 22:34 39 0
마플 근데 나 진짜 타돌한텐 아무 감흥 없구나 따지면 큰일이고1 22:34 21 0
마플 ㅈㅂㅇ팬들아 너네는 이번에 버블 끝나면14 22:34 84 0
요즘 예쁜 여돌들 왤케 만아 22:34 5 0
앤톤 몸 ㄹㅇ 두꺼워 보임5 22:34 52 0
마플 서바는 원래 대형 못가는 애들이 나가는거라3 22:34 75 0
유나 어머니가 유나한테 선물한 거 볼 사람 진짜 나 울어..1 22:34 46 0
마플 병크터지면 원래 이렇게 많이 까이나?1 22:33 49 0
마플 이번에 이렇게 갈라질 기회 생겨서 다행인듯 22:33 42 0
이장우씨는 살 빼는 노하우가 있나 22:33 19 0
마플 정확히 말해주지 않겠니 대표 편드는 건 짹에 있는 애들이고5 22:33 51 0
이따 10시 40분에 스브스 문특 명곡 챔피언쉽한다 22:33 9 0
마플 ㅁㅎㅈ 저 문제는 삼성 반도체 외부 유출하려다 걸린 직원이랑 삼성이 화해하라는것과 같아 22:33 25 0
마플 그냥 ㅍㅍㅌ ㅋㄴ가 되길 바라고 있음3 22:33 72 0
마플 민희진의견에 동의안했으면 벌써 얘기했겠지1 22:33 64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