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068160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어제 플레이브 프로듀스101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902
이 글은 2년 전 (2024/1/14) 게시물이에요

랩할땐 딕션 정확하고 탁탁 박히는 하이톤 이고

노래할텐 청량하고 소년미 나는 독특한 음색인데 발성은 탄탄한 느낌을 동시에 냄..

뭐지? 팀에서 랩과 보컬을 둘다 메인급으로 잘하는 거 같음

대표 사진
익인2
춤도 메인급이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제발..진짜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팬이년 타돌 박으면 안댐?? 처음 파는거라 잘 모름
2년 전
대표 사진
삭제된 댓글
(2024/1/24 19:49:24에 규칙 위반으로 삭제된 댓글입니다)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헉 몰랐 수정할겡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포지션이 아니고 능력치 아니냐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러넹 수정해써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춤잘추는거에 반했어 매력쩔지 우리소희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능력치 말하는거겟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랩…?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사이렌이랑 메모리즈 랩 파트 맡았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아니 아는데 그게 뭔 메인급이야..ㅠㅠ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메인급이라고 생각하는데 난..? 발성이랑 발음 탄탄하자나 보컬을 더 잘하니까 그것만 강조돼서 아쉬움 ㅠ
2년 전
대표 사진
삭제된 댓글
(2024/1/24 19:49:43에 규칙 위반으로 삭제된 댓글입니다)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엉?! 아니 뭐가 문제야??
2년 전
대표 사진
삭제된 댓글
(2024/1/24 19:49:43에 규칙 위반으로 삭제된 댓글입니다)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 그래서 수정했자나 그냥 잘한다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글 수정한 거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ㅇㅇ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타팬인데 지금 본문은 뭐가 문제인지 모르게따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ㅋㅋ능력치 진짜 좋아 나도 속으로 너무나 잘한다고 생각하는 부분인데 큰방에서는 이련거 달갑지않아할거야 어그로끌린다구ㅜㅜ메보는 맞고 랩도 넘 잘하는데 포지셛은 아니니까 조금 조심수럽..ㅋㅋㅋㅋ그래도 소히칭찬 너무좋다 많이 관심가져줭🧡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헉 고마엉 ㅎㅎ 다들 어그로 끌린다고 욕해서 속상했는데ㅠㅠ 근데 혹시..여기 큰방 말구 작은방도 있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소희 독방있고 라이즈 독방도 있어!!!! 놀러와아ㅏ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소희 능력치 좋은데 수정 전 글은 어그로 끌릴만 했나보네
춤 보컬 랩 다 잘해!! 올라운더야

2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뜬금없는데 나 탈퇴멤 고마운 점 있음 나가서도 사고 안치고 잘살아줘서 고마움
13:41 l 조회 15
뉴진스 민희진 뭐 미국에서 저작권침해로 고소당했음??3
13:41 l 조회 26
미디어 대성 측, 허영지와 열애설에 초고속 부인 [공식입장] (iMBC연예)6
13:40 l 조회 99
오늘도 냉부 촬영 하네1
13:40 l 조회 36
최근에 가족 관련 주제로 어그로 글 쓰는 애들이 많아진 느낌
13:39 l 조회 24
와 비인기멤이라는거 슬프네ㅠ
13:39 l 조회 66
장하오 옆에 여자 누구야??8
13:39 l 조회 75
효리수 진짜 개웃기넼ㅋㅋㅋㅋㅋㅋ4
13:37 l 조회 28
금목걸이 있는사람들아 14k목걸이는 보통 얼마정도해?
13:37 l 조회 17
정보/소식 양홍원 또 터진 학폭 의혹폭로자 "16년만 복수”vs소속사 "스토킹 고소” [전문]5
13:37 l 조회 104
위시 보밋걸 한국음방 가능성 없나
13:36 l 조회 16
개무식한 남미인들 트윗 좀 그만 넘어왔으면
13:34 l 조회 34
우루과이는 진짜 업보가 있나봄
13:34 l 조회 125
어그로 4명이나 보냄4
13:34 l 조회 49
지금 한국인 피부색가지고 외국애들 난리치는거 이거 ㄹㅇ..7
13:34 l 조회 173
다들 점심 뭐 먹었어11
13:33 l 조회 47
지디 이건 진짜 에반데…7
13:33 l 조회 236
재계약시즌 멤버들 갈라져서 그룹활동 공백기 길어지면2
13:33 l 조회 58
온리팬즈 박재범이 광고했던게 참...4
13:32 l 조회 89
항도니 띵수옹 둘다 좋아하는데 까플 도니까 좀 그러네2
13:32 l 조회 96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3: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