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투랑 행동 다 순둥한 것도 귀엽고 조용히 말 많은 것도 귀여움ㅠㅠㅠ 카메라 주면 팬들한테 이것저것 다 말해주려고 하는 게 보여서 너무 귀여움.... 형들이 놀리거나 장난쳐도 헤헤 거리는 것도 (애초에 심하게 놀리는 형들도 아니지만).... 오늘 리프트에서 아리가또 외치는 장면에서 진짜 유사윤상이되
| 이 글은 2년 전 (2024/1/14) 게시물이에요 |
|
말투랑 행동 다 순둥한 것도 귀엽고 조용히 말 많은 것도 귀여움ㅠㅠㅠ 카메라 주면 팬들한테 이것저것 다 말해주려고 하는 게 보여서 너무 귀여움.... 형들이 놀리거나 장난쳐도 헤헤 거리는 것도 (애초에 심하게 놀리는 형들도 아니지만).... 오늘 리프트에서 아리가또 외치는 장면에서 진짜 유사윤상이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