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결합 안 하고 각자 행복했음 좋겠어... 누가 잘못했고 이게 아니라 서로 상처준 것 같은데 내가 주원이었어도 싸울 때마다 헤어지자고 하는 사람 못 만날 것 같고 내가 서경이었어도 가스라이팅 하지말라는 말 듣고 못 만날 것 같음 그렇다고 이게 쉽게 바뀌는 부분도 아니라 걍...각자 행복했으면
| 이 글은 2년 전 (2024/1/19) 게시물이에요 |
|
재결합 안 하고 각자 행복했음 좋겠어... 누가 잘못했고 이게 아니라 서로 상처준 것 같은데 내가 주원이었어도 싸울 때마다 헤어지자고 하는 사람 못 만날 것 같고 내가 서경이었어도 가스라이팅 하지말라는 말 듣고 못 만날 것 같음 그렇다고 이게 쉽게 바뀌는 부분도 아니라 걍...각자 행복했으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