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사실 며칠전에 누가 스포글 올려서 의도치 않게 봤는데
거기서 주원서경이 X였다는거야.. 근데 방송 1~3화 다 봐도 전혀 접점이 없어보이고 둘다 특히 주원은 누구하나 신경쓰는거 없이 편해보이길래 ㄹㅇ 좋게 헤어지고 새로운 사람 찾을겸 방송타려고 나왔나? 싶었음 근데 마지막에 ㄹㅇ 다 터트리네 ㅋㅋㅋㅋ 그리고 미련도 제일 없어보였는데 알고보니 3일 내내 문자 보낸게 대반전임.. 뭔가 사귈때 모습 상상 안됐는데 생각보다 넘 귀엽다.. 요리도 잘하고 아 재밌다 도파민 터진다

인스티즈앱
김민경 편집자 학력이슈 𝙅𝙊𝙉𝙉𝘼 패는 글..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