쿨 애상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첫↗️만남은 너↘️무↗️ 어↗️려워~↗️↗️
그게 아냐아~!↗️ 변명이 아니라 그 남자는 나완 상관없어~
왜 생각나지......
+표절 시비아님 음악 1도 모름
후렴구 중독성 있어서 계속 듣다보니 그냥 떠오름
아님 말고.....
| 이 글은 2년 전 (2024/1/28) 게시물이에요 |
|
쿨 애상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첫↗️만남은 너↘️무↗️ 어↗️려워~↗️↗️ 그게 아냐아~!↗️ 변명이 아니라 그 남자는 나완 상관없어~ 왜 생각나지...... +표절 시비아님 음악 1도 모름 후렴구 중독성 있어서 계속 듣다보니 그냥 떠오름 아님 말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