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107584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2일 전 플레이브 엔시티드림 데이식스 이창섭 보이넥스트도어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100
이 글은 2년 전 (2024/2/19) 게시물이에요

[잡담] 르세라핌 코디님 스완송에서 만회하신듯 | 인스티즈

[잡담] 르세라핌 코디님 스완송에서 만회하신듯 | 인스티즈

넘예..

얘들아 너네 의견구하는거 아니야 내가 예뻐서 가져온거니까 거친말로 부정적인 댓글 달거면 속으로 생각해! 아니면 삭제한다~~

대표 사진
익인1
이것도 무대했군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사실 이것도....이게 최선인가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건 예쁜디..? 내가 이상한건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예쁨ㅇㅇ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예뻡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좀 멀리서 봐서 그런 거 아닌감 실제 직캠으로 보면 예쁠지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오 예브다
2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무대가 발레코어인데 어떻게 다 벨벳이나 트위드를 입히니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별론디,,,, 큐빅? 뭐 달아놓은 거 진짜 별로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너한테 의견구한거 아니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근데 더 하늘하늘하면 이쁠거같은데..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반만예쁜듯 윤진이랑 꾸라는 예쁜데 채원이랑 즈하 옷에 프린팅 별로야 갑자기 유치해져 은채도 하의가.. 아쉬워
2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22ㄹㅇ 상대적 선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코디가 리폼 같은걸 못하나...? 저게 최선인가 싶은데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자켓 그대로 입혀줘도 좋은데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나쁘진 않은디..? 퍼나때랑 뮤비가 워낙 예뻐서 그런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이것도 별로야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 마음의 별로..☆?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컴백 오늘 6시야???!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엉엉!!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허루 대박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많관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아니 코디 이뿐디??????? 왜 별로라구 하는거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안 예쁜 발레코어같다 생각햇는데 컨셉 발레코어 맞구나 대박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별로임ㅠ코디가 실력이 없는듯 감도 없고....하ㅠㅠ전엔 예뻤으니까 당연히 기대치가있는데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 근데 의견물어본게 아니라 예쁘다고 가져온건데 왜 난리지 팬도 아니면서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금지어 우회 안돼 ㅠㅠㅠㅠ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거마웡.. 순간 빡쳐서..ㅋ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이뿐데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오ㅑ이렇게 초를 치냐 예쁜데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안 예쁘다고 보이는 애들은 무대랑 다르게 봐서 그런 걸 수도 있을 것 같음 보통 무대는 반짝반짝! 하게 나오는데 쇼케는 아니니까 근데 발레코어 컨셉이면 난 개인적으로 예쁘게 잘 한 듯!!!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특히 윤진 치마가 진짜 예쁜 것 같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헐 채원 머리 진짠 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이거 기사 사진으로 봐서 좀 덜 예뻐보이는 걸 수도! 실제 직캠은 짱짱하게 나올듯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채원이는 저거 머리야 아님 프린팅이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컨셉에 맞게 잘 한거 같구만 하다하다 이제는 옷정병까지 붙냐ㅜㅋㅋㅋㅋㅋ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글쓴이가 삭제한 댓글입니다)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본문 안읽었어? 글 다시 읽고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솔직히 코디 이런건 컨셉을 봐야지 무턱대고 옷만보면 우째 컨셉에 맞게 이쁘게 잘입혔구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허윤진 미쳤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아니 유독 르세라핌은 코디정병이 개많은듯 난 ㄹㅇ 잘입히는 편이라고 생각하는데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카즈하 옷 뭔가 부라보콘같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르세라핌 코디 평균적으로 잘한다 생각하는데?? 오히려 일잘러 이미진데 댓글 와이라노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카즈하 하트스티커 같은 거 빼면 다 이쁨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내 취향으로는 힙하고 귀여워보야 ㅋㅋㅋ 염색도 힙하게 해서 저런 스타일 잘 어울린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나는 예쁜디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난 예뻐보여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이옷말고 쇼츠에서 개이쁜거봤는데 근데 르세라핌 옷은 항상 이쁘다 생각했었는디 댓글보니깐 호불호갈리는구나....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엥 개이쁜데 르세라핌 옷 항상 이쁘지않나..? 음방보면 다 너무 이쁘게 잘입히던데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ㄴㄷ 르세라핌 옷 항상 예쁘다고 생각했는데..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ㅇㅇ이쁨 이거 안예쁘다하는 사람 요즘 유행 머르는거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카즈하 옷 상의 되게 부라보콘같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은채는 기저귀같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이쁜뎅
2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전횬무계획에 나혼산 도영이 갔던 곱도리탕?집 나오길래 후기보는데
16:43 l 조회 1
배달 음식 일주일 한번씩 시켜먹는것같은데..너무 자주먹는것같기도하고
16:43 l 조회 1
와 하투하 일간 80위로 진입이네
16:43 l 조회 1
이번 모기 진짜 쎄다 역대급 간지러워
16:43 l 조회 2
정국은 성장캐 아니지??
16:42 l 조회 10
김호중이라는 사람 유명한 사람이야??2
16:42 l 조회 5
무도 통신사로 싸우는 거 개웃기넼ㅋㅋ
16:42 l 조회 7
신입 3시간째 사무실에 돌아오질 않고있음3
16:41 l 조회 49
캐리비안베이 입장권이랑 놀이기구타는거랑 비용이 따로따로엿어? 오바아니야?
16:41 l 조회 8
ㅌㅇㅌ 피부색 논쟁으로 시작된 혐한 ㄹㅇ 이 표정으로 보게 되는 사람 없니2
16:41 l 조회 21
뷔랑 정국이 입은옷3
16:41 l 조회 26
간조보수교육 설문조사 이거 왜하는거임
16:40 l 조회 10
슴 16층의 전설이 있어?ㅋㅋㅋㅋㅋ2
16:40 l 조회 75
슴 16층 썰 뭐뭐있어??1
16:40 l 조회 46
크리스탈 데오도란트 이거 하드롤타입이 좋아 스프레이가 좋아???4
16:40 l 조회 16
블랙핑크 다 저음 보컬이야??1
16:40 l 조회 14
테런 캐캐체하면 생각나는게
16:40 l 조회 9
주변에 억단위로 굴리는 주식고수들 진짜 절대 안건드는거ㅋㅋㅋ1
16:39 l 조회 70
근데 궁금한게 최애가 바뀔 수도 있어?23
16:38 l 조회 80
4-5세대 아이돌 ㄹㅈㄷ 명반 추천해줄 사람!! 13
16:38 l 조회 54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6: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