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공지가 닫혀있습니다 l 열기
l조회 17321l 1

[정보/소식] [POP이슈] 뉴이스트 아론, 99만 원 초고가 팬미팅 설전 오갔지만결국 매진 | 인스티즈

https://naver.me/Fd7ffylF

[헤럴드POP=김나율기자]그룹 뉴이스트 출신 아론이 고가 팬미팅 논란에 휩싸인 가운데, 해당 팬미팅 티켓이 매진됐다.

지난달 29일, 아론은 자신의 SNS를 통해 팬미팅 '2024 아론대학교 봄맞이 총 MT' 개최 공지를 게재했다.

아론의 팬미팅은 오는 4월 19일부터 21일까지 2박 3일 동안 강원도 원주에 있는 한 리조트에서 진행된다. 대학교 MT 형식으로 진행되며, 아론과 팬이 함께할 수 있는 각종 이벤트, 행사가 준비되어 있다.

상세페이지를 살펴보면, 팬들은 아론과 함께 1대 1 포토타임, 미니 영상회, 룸 비짓, DIY 클래스, 애프터파티, 명랑운동회, 하이터치 등을 경험할 수 있다.

해당 팬미팅 모집 인원은 총 300명으로 한정되어 있다. 숙소는 4인 1실이며, 1인당 총 99만 원의 참가비가 필요하다.

이에 팬미팅 가격이 99만 원인 점을 두고 누리꾼들 사이에서 갑론을박이 벌어졌다. 2박 3일 행사인데 초고가 팬미팅이라는 의견과 몇 시간 동안 진행되는 콘서트보다 상대적으로 시간이 길고, 스타와 밀착해 함께할 수 있다는 점에서 적정 가격이라는 의견도 있었다.

아론의 팬미팅을 두고 끝없는 설전이 오갔지만, 정작 아론의 팬미팅은 매진됐다. 해당 팬미팅 접수는 조기 마감돼 '솔드아웃'으로 표시될 만큼 인기다. 참가자 공지는 오는 20일 발표될 예정이다.

아론이 초고가 팬미팅 논란으로 도마 위에 오른 가운데, 이번 행사가 성공적으로 마무리될 것인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아론은 지난 2022년 전 소속사 플레디스와 전속계약 만료 후 현재 홀로 활동 중이다.

추천  1

이런 글은 어떠세요?

 
   
익인1
팬들 대단하당
3개월 전
익인2
헐 팬들 코어가 쎄구나 대박
3개월 전
익인3
근데 당연하지않나 팬싸 생각해보면 개꿀이긴혀
3개월 전
익인3
그냥 딱 90만원이라하면 뭔가 비싼데 1분 이야기하는 영통생각해보면..
3개월 전
익인4
가성비라니까
3개월 전
익인4
영통팬싸 생각하면 나라도 가지...
3개월 전
익인5
아니 나라도 간다 몇백주고 몇분 보는 팬싸 하루랑 2박3일로 99만원만 내면 최애랑 시간 보내기 쌉가인데 개꿀이지
3개월 전
익인5
그리고 팬들이랑 가는 거라 개잼일듯
3개월 전
익인13
솔직히 팬싸가 가성비 진짜 최악인듯
3개월 전
익인26
맞아 재밌을거 같아
3개월 전
익인72
진짜 나라도 감 가기싫으면?안가면됨ㅋㅋㅋㅋㅋㅋ
3개월 전
익인77
ㄹㅇ
3개월 전
익인91
이렇게 보니까 ㄹㅇ 가성비 있어 보이넼ㅋㅋㅋㅋ
3개월 전
 
익인7
300 너무 많아서 다 못 챙겨주는 거 아닌가 했더니 어차피 300명 다 찰 일 없다고 그러더니 매진됐네
3개월 전
익인8
그래도 플디였는데 팬이 300명은 있겠지 옛날 감성이라 내돌은 소속사 나가더라도 안하길 바라는거지
기사가 완전 광고인줄

3개월 전
익인8
뭐야 매진 아니네
3개월 전
익인9
숙소랑 밥값 포함 아님? 뭐 괜찮은데
3개월 전
익인10
가지도 않을사람들이 왈가왈부 하더니 어차피 갈사람들이 매진시켰네
3개월 전
익인11
나같아도 가는데
3개월 전
익인12
가성비인데 진심 걍 2박 3일 리조트 놀러가도 돈이 얼만디
3개월 전
익인13
내가 해외팬이라 생각해보면 콘서트 3일 올출보다 가성비라 생각해서 꼭 갈듯
3개월 전
익인13
비행기값빼고 밥주고 잘곳주고 가수랑 2박3일 놀고 안갈 이유가 없
3개월 전
익인14
솔까 가성비 아니냐..글구 찐팬들끼리 모여서 놀면 짱잼일건데
3개월 전
익인15
솔직히 300명이라도 개이득임.. 나는 오히려 적게 같이 있는것보다 300명사이에 있는게 훨 나음 2박3일을 공짜로 숙박하는것도 아니고 팬싸 자주가봤지만 훨 재밌고 좋을거같은데 팬싸는 이제 현타와서 못가는데 저건 가고싶다 해외콘 가도 기본으로 깨지는 금액이 얼만데.. 한번에 지불해서 그렇지 오히려 돈 엄청 깨지는게 더 많음.. 앨범 nn장 살바에 저기간다
3개월 전
익인16
포카 때문이든 팬싸 때문이든 구매한 앨범은 처리하는 것도 일인데 최애랑 2박 3일 숙식 제공에 최애팬들과 교류하고 추억 쌓을 수 있다? 진짜 재밌을 것 같음
3개월 전
익인17
당연히 개이득이지…
3개월 전
익인17
아니 오히려 저렴한 거 아녀? 거기다가 내 최애 만나는 건데…
3개월 전
익인18
당연히 하지
3개월 전
익인20
나라도 감
3개월 전
익인21
와 좋겤ㅅ다..... 99만원이면... 나도 가고싶어....
3개월 전
익인22
지방은 콘서트 하나 보러 오는데도 저정도 쓰지 않냐 개이득 같은데..
3개월 전
익인23
상상만해도 좋은 거 아냐? 너무 가고싶은디....
3개월 전
익인24
나같아도 감
3개월 전
익인25
아니 … 나같아도 갈거 같은데???
3개월 전
익인27
나같아도 감 ㅋㅋ 한번에 큰금액 땡긴다고 조롱하던데 나갈돈은 왜 생각 안하는지..
3개월 전
익인28
진심 개꿀인 것 같은뎈큐ㅠㅜㅜㅠ
3개월 전
익인29
이정도면 같이 여행가는건데 왜 안감 가서 재워주고 밥도 먹고 프로그램도 있는데ㅋㅋㅋㅋㅋㅋㅋ
3개월 전
익인30
나라도 감...
3개월 전
익인31
아니 나도 갈듯 2박3일동안 최애랑? 개꿀 부러운데
3개월 전
익인32
2박3일이면 괜찮은뎅.. 최애랑 저렇게 가까이에서 보고 다른 팬들이랑 다같이 놀러가는건데
3개월 전
익인33
엄마한테 가격 들키지 않는 이상 무조건 가지 팬이면
3개월 전
익인34
영통 팬싸보다 훨씬 득임 내 본진이면 난 갔어...
3개월 전
익인36
최애랑 2박3일?… 심지어 같팬들끼리 모여서 얘기하면 재밌을거같은데 나라면 감
3개월 전
익인37
2박 3일인데 괜찮은데??
3개월 전
익인38
이게 왜 논란인지... 2박 3일 괜찮은데? 팬들이 좋다는데 제 3자가 뭐라 말할게 있나...
3개월 전
익인39
나같아도 감
3개월 전
익인40
4인1실이 약간 와장창이긴 한데 아이돌이랑 2박3일 이벤트 참여하는 거 치곤 저렴한 것 같기도 하고
3개월 전
익인43
딴데서 봤는데 4인1실인데 화장실 2개래
3개월 전
익인47
괜찮은데.. 뭐 덕메 사귄다고 생각하고 갈 수 잇을 거 같당
3개월 전
익인38
방2개 화장실2개 거실별도더라 4인 1실이라지만 따지고보면 2인 1실
3개월 전
익인73
리조트 30평 투룸(투베드&온돌방 또는 투배드방두개) 화장실두개 이정도면 충분하지않음?
3개월 전
익인41
아니개이득인데?? 팬싸한번 가는거 가성비생각하면...
3개월 전
익인42
나라도..
3개월 전
익인44
와 2박 3일.. 나같아도 간다 못 가면 울듯
3개월 전
익인45
개부러운데 진짜 ㅋㅋㅋ 콘서트만 생각해도 걍가지임
3개월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3개월 전
익인46
22
3개월 전
익인108
33
3개월 전
익인120
44
3개월 전
익인128
55
3개월 전
익인129
55 팬 아닌데도 왤케 기분 나쁘지 ㅋㅋㅋ 애초에 포카 같은 종이쪼가리도 몇만원씩 하는게 돌판인데
3개월 전
익인136
66 아론이는 우리가 바라는 거 해준 거밖에 없음 왜 욕 먹어야 하지? 우리는 고맙기만 한데
3개월 전
익인220
77
3개월 전
 
익인49
오크밸리 2박 숙박비+식비만 해도 얼만데 괜찮은 거 아닌가…?
3개월 전
익인49
저거 비싸다고 한 사람들은 진짜 안 놀러다녀 본 사람이다ㅋㅋㅋㅋ
3개월 전
익인47
아니 이거 어제 말돌길래 보니까 영통팬싸나 대면팬싸에 비하면 개혜자 수준이라 당황함
3개월 전
익인50
솔직히 객관적으로 금액만 두고 봤을때는 가성비일수가 없는데 아이돌을 저 긴 시간동안 저금액으로 보기 어려워서 그런듯...아 이러니깐 아이돌팬시장 호구라는 건가
3개월 전
익인51
당연히 매진이겠지 내 최애가 저런거 하면 겁나 좋을 듯 ㅋㅋㅋ
3개월 전
익인52
와 난 팬싸에 몇백 쓰는것보다 저거에 쓰는게 훨씬 좋을 것 같은데ㅋㅋㅋㅋㅋㅋ 하루도 아니고 3박 4일인가라면서ㅋㅋㅋㅋㅋㅋ
3개월 전
익인52
솔직히 숙소 교통비 이런거 생각하면 저것보다 비싸게 나올 것 같은데
3개월 전
익인53
300명이 4인1실이면 더 좋아해야하는 거 아닌가 6인 1실 아닌게 어디야 저 인원 수용하려면 어쩔 수 없지
3개월 전
익인54
팬싸에 백만원이상 태우는 사람도 있는거보면 혜자같은디
3개월 전
익인55
저 정도 금액에 바로 매진이면 ㄷㄷㄷㄷ
3개월 전
익인56
최애면 다들 간다고 난리일듯
3개월 전
익인57
와 부럽다 진짜 우리도 했으면 좋겠다
3개월 전
익인58
진짜좋은데..?
3개월 전
익인59
생각을 좀 해봐라,,,솔직히 저거 프로그램 다 따로 진행하면 각각 얼마 받을 것 같은데,,,저거 다 합쳐서 보험 숙박 식사 프로그램 차대절 아이돌과의하루 진행하면 99만원 개혜자 아니냐
3개월 전
익인60
와 근데 전에 초록글에서는 300명 다 안 찰거라더니 매진이네
3개월 전
익인61
콘서트 면봉만한 크기로 보고오는거 올콘+숙소 하면 100 넘어가는데 ㅋㅋㅋㅋ 개혜자임
3개월 전
익인62
타팬인데 보자마자 개재밌고 갈만하다 생각했는데
얼마사도 떨어질 가능성있고 몇분 하는 팬싸가느니
예매만 성공하면 백만원 딱 내고 2박 3일 최애랑 최애팬들이랑 노는거라니...

3개월 전
익인62
요즘 콘서트 3일 올콘해도 50만원 언저리 아닌가??
3개월 전
익인63
두 시간 콘서트는 15만원 턱턱 내고 가면서 2박 3일 99만원은 왜 욕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시간 상으로나 인원 상으로나 콘서트랑 비교하면 개혜잔데
3개월 전
익인46
진심 그룹활동 끝나고 돈 떨어졌냐고 조롱하는 글 🐶많았는데 아론 잘 사는 집 아들임 ㅋㅋㅋㅋㅋㅋㅋㅋ
3개월 전
익인6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콘서트 티켓값만 20만원이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거면 개혜자지
3개월 전
익인65
조롱했던 애들 자기 본진이 저거 한다 하면 고민고민 하다가 갈거면서ㅋㅋㅋㅋㅋㅋㅋㅋㅋ
3개월 전
익인66
팬싸에 몇백 쓰는것 보다 2박 3일 최애랑 팬들이랑 노는게 개혜자 같은데~
3개월 전
익인67
와...
3개월 전
익인68
사생가면 어떡함
3개월 전
익인69
진짜 가성비... 500쓰고 팬싸 영통하느니 내 최애가 저거 열면 바로 매진일듯
3개월 전
익인70
오히려 가성비잖냐
3개월 전
익인71
팬싸컷만 생각해도 완전 갓성비아닌가
3개월 전
익인73
매진 아님 오픈전에 솔드아웃 띄워뒀던거고 지금도 결제가능함 기자가 확인도 안하고 기사쓰네^^
3개월 전
익인74
내돌이 저런거 하면 개같이 달려감
3개월 전
익인75
아니 개이득이네...?...투룸에 화장실도 두 개, 덕메 가능인원만 해도 299명 게다가 최애랑 2박 3일?...
3개월 전
익인76
덕메랑 같이가면 개꿀잼이겠는데 게다가 최애도 함께있다면 99만원 안아깝지
3개월 전
익인78
숙박 식사 차량 제공에 2박3일 아이돌 보는건데 백만원정도가 비싸다고 말 나온게 어이없음 친구들이랑 여행가는 경비보다 약간 비싼정도 아닌가
3개월 전
익인79
근데 솔직히 나같아도 감..
지방사람인 나는 콘서트만해도 기본3일 올콘티켓값, 숙소, 차비 다 합하면 최소60인데 저멀리서 코딱지만치 보는데... 99만원에 300명안에들어서 같이 노는거면 꿀이지

3개월 전
익인80
팬들하고 최애 이야기도 실컷 할 수 있고 덕메 사귈수도 있고 게다가 리조트에서 놀먹하면서 최애랑도 대면가능하다? 99만원이면 개꿀인데 ㅋㅋㅋㅋㅋ 팬싸한번에 몇백 태우고 해외콘 갈라쳐도 몇백 태움 그리고 매진됐다는 건 팬들이 가겠다잖여... 안 가는 사람들이 꼭 말을 얹는게 아닐지..
3개월 전
익인81
매진아닌데 기자가 판매오픈전에 보고 매진이라고 써냈나보다
3개월 전
익인82
?매진 아님
3개월 전
익인83
저 구성이면 나 같아도 감
3개월 전
익인84
제목 보고 비싸네 했는데 2박 3일??? ㄹㅇ 갓성비..
3개월 전
익인85
팬들이 원했고+2박3일 여행+팬미팅 이라 생각하면 비싼 편은 아니라고 봄. 가격만 보면 헉 싶은데 따져보면 나쁘지 않긴함
3개월 전
익인86
꿀잼일것같긴함
3개월 전
익인87
개혜자인데
3개월 전
익인88
팬 아닌데도 좀 솔깃한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연옌이랑 2박 3일 재밌을거 같어...글고 팬들끼리 얘기하는것도 재밌을거 같음 굳이 팬밑 아니어도 2박 3일 숙소비+식사 빼면 얼마 남지도 않겠는걸...재밌겠다
3개월 전
익인89
다 따지면 ㄹㅇ 꿀인데..? 나같아도 감
3개월 전
익인90
너무 재밌을거같아 나도 가고싶다,, 좋아하는 가수랑 2박3일 평생 못해볼듯(계속 같이 있는건 아니겠지만 그래도ㅋㅋㅋㅋ
3개월 전
익인92
덕질하는 사람들 입장에서는 ㄱㅊ은데 덕질 잘 모르는 사람들 입장에서는 헉하는듯 울 엄마도 어디서 듣고왔는지 놀라시더라
3개월 전
익인93
내 본진이었어도 감.. 케이팝 생태계 잘 모르는 사람들이야 가격만 보고 놀라겠지만
3개월 전
익인94
기획해주는게 개고마울듯
3개월 전
익인95
여행도 저 가격에 풀행복 못 채우는데 최애랑 2박3일이면 평생 못 잊을 추억되는거죠
3개월 전
익인96
솔직히 나라도 감
3개월 전
익인97
4인 1실이면 너무 재밌겠당 ㅋㅋ 팬들끼리 정모도 하고... 나 같으면 소박한 굿즈라도 가져가서 나누면서 밤새 이야기 할랭
3개월 전
익인98
내 최애도 해주면 좋겠음ㅋㅋㅋㅋㅋ 굳이 타멤한테 돈 안쓰고 2박 3일? 개갓성빈데요
3개월 전
익인99
난 4인 1실인것도 좋아... 덕메들이랑 밤새 최애얘기
3개월 전
익인100
2박3일에 여행에 99만원이면 비싼 것도 아니고 평생 추억인데 팬들 입장에선 혜자인데
3개월 전
익인101
진짜좋은거같은데,,,
3개월 전
익인102
헐 매진???
3개월 전
익인103
애초에 콘서트 좋은자리, 팬싸, 이런거 백 넘게 깨지는거 암암리에 다들 알고 있었으먄서 새삼스럽게 99만원이 비싸다는 말이 나온게 신기함..
3개월 전
익인104
나라도 감
3개월 전
익인105
콘 3일 가도 50가까이 드는데 최애랑 2박 3일 엠티에 99면 당연히 가짘ㅋㅋㅋㅋㅋㅋㅋ
3개월 전
익인107
나는 아무리 생각해봐도 비싼데 관점에 따라서 다른거겠지 머 팬이면 돈 쓸만하다 생각 들 수도 있고
3개월 전
익인109
2박 3일 여행 간다 생각하면 ㄱㅊ은듯.. 근데 300은 너무 많은 것 같기두,,
3개월 전
익인110
추억을 돈으로 사는거 아닐까? 진짜 행복했던 기억하나로 많은 날 버틸수 있는 힘 얻는거잖아
내 최애가 한다면 못가서 난리일거 같은데 나는 ㅋㅋ 내가 돈 버는 이유기도 하고

3개월 전
익인111
나라도 간다
아이돌덕질하는 팬이면 다 개이득인거 아는데 머글들이 이해 못하는듯
혈육이랑 나랑은 무조건 간다 개혜자다 했는데...

3개월 전
익인111
솔직히 난 팬도 아니지만 솔깃햇음 ㅋㅋㅋ 재밌을것 같아서 궁금하기도 하고....
3개월 전
익인112
저희ㅜ아론이 원래 있는 집 아들입니다 팬들은 좋은데 꼭 남들이…
3개월 전
익인120
맞아ㅠㅠ론이 돈 많다고요ㅠㅠ
3개월 전
익인113
개꿀잼일거같든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이돌이 주최한 덕질 엠티 아니냐곸ㅋㅋ
3개월 전
익인114
앞뒤왼오점프백스탭으로 구르면서 봐도 ㄱㅇㄷ! 솔직히 1분 보겠다고 저 돈도 내는데
3개월 전
익인115
뭔 일인가 하고 들어왔다가 2박 3일 일정이 너무 저렴한 거 같아서 당황; 99만원 자체는 물론 큰 돈임. 근데 저정도 조건에 요즘 물가에 99만원이면 3일간 여행경비라고 해도 적게드는 거 아님...?
3개월 전
익인116
아니 이게 뭐가 비싸..?ㅠ 팬싸 여태 들어간돈 생각하면 개가성비임 맨날 해줫으면 좋겟다 싶다.....
3개월 전
익인117
내 최애도 해줘라
3개월 전
익인118
개꿀인데...? 몇백 쓰는 팬싸보다 가성비도 좋음
3개월 전
익인119
2박3일인데 갓성비지
3개월 전
익인121
머글 입장에서나 비싸지 덕질하는 사람들 다 가성비 좋다고 생각할걸 ㅋㅋ
3개월 전
익인122
아니 겁나 좋은데
3개월 전
익인120
한 때 팬이였는데 가보고싶어...ㅠㅠ
3개월 전
익인123
개혜자아님
3개월 전
익인124
팬싸에 비해서나 혜자인 거지 창렬 맞음 ㅋㅋㅋ
3개월 전
익인133
22ㅋㅋㅋㅋ개웃김
3개월 전
익인147
33 ,,,,, 진심 비싼데 ㅋㅋㅋㅋㅋ 인원수도 많구만
3개월 전
익인190
4444 객관화 안되나 ㅋㅋ
3개월 전
익인194
555 ㅋㅋㅋㅋㅋ
3개월 전
익인217
66 팬싸에 비교한다는게... ㅎㅎㅎ 애초에 팬싸에 돈 몇백쓰는사람한테는 당연히 혜자겠죠
3개월 전
익인225
7 ㄹㅇㅋㅋ
3개월 전
 
익인125
덕질하면 저걸 가성비라고 생각하는구나
3개월 전
익인126
저런거 다른 연옌은 훨씬 싸게 하던데.....
3개월 전
익인127
https://concept-k.co.kr/shop/list.php?ca_id=10

매진 아닌데 잘못알고 기사쓴듯

3개월 전
익인130
아니 가지도 않을사람들이 더 난리야~팬들이 알아서 해요~
3개월 전
익인131
난 덕질하는 사람이지만 비싸다고 생각함 근데 생각이 다 같아야 하나...? 그냥 갈 사람 가면 되는 거지
3개월 전
익인132
매진아님… 뭐보고 기사쓴건지모르겠네
3개월 전
익인129
애초에 포인트가 '자기 최애와 함께하는' 2박3일 여행인건데 왜자꾸 그건 제외하고 300명, 4인1실(댓글 보니 사실상 2인1방)에만 초점을 두고 99만원이 비싸다고 하는거지 ㅋㅋㅋ 당연히 프리미엄이 어느 정도는 붙어야되는거 아님? 아론 회사가 여행사는 아니잖슴 그리고 돌판 기준으로 생각하는건 당연한거지 왜자꾸 머글 기준에서 가성비를 따지려고 하는건지 모르겠음 애초에 여기 가는 사람들은 몇만원짜리 포카 사고 활동 한번 할 때마다 팬싸에 백만원 이상씩 쓰는 사람들일텐데 그 사람들 입장에선 혜자라고 느껴지겠지
3개월 전
익인134
최애랑 함께 놀 수 있는 2박3일이 99만원이라면 나라도 감ㅋㅋㅋ 그냥 여행도 99만원은 들텐데
3개월 전
익인135
팬덤에선 딱히 불만도 안나오고 매진까지 시켰는데 팬도 아닌 아저씨들이 개난리네 ㅋㅋㅋㅋㅋ
갈사람들은 가고 아닌 사람은 아닌거지 개피곤하당 ㅠ 니네 최애한테 이렇게 개난리치면 싫어할거면서 너무 무례행ㅜㅅㅜ

3개월 전
익인137
실물도 못보는 영통팬싸에도 저거보다 더쓰는게 돌팬인데 이게 왜 논란ㅋㅋㅋㅋ
3개월 전
익인138
내가 팬이면 좋음..같은 덕친들이랑 놀면서 최애를 본다? 꿀잼인데..머글이면 당연 이해 못하겠지 그냥 어디에 가치를 더 두느냐에 따라서 다르게 생각하는거니 이해 안가면 본인은 저 돈으로 다른 여행가면 되는거 아닌가 싶음 ㅋㅋㅋㅋㅋ 팬들도 이상하다고 생각했음 팬들 사이에서 이미 말나옴
3개월 전
익인139
매진됐구나 나라도 갈거같은데 역시나
3개월 전
익인140
내 최애가 저거하면 당장감 해투도 따라가는데 최애 가까이서 더 많이 보고 덕친들이랑 놀고 같 최애 팬들도 사귀고 개이득임
3개월 전
익인141
빠순이들 스스로 아이돌에 미쳐서 자기들 가치 떡락시키고 있네ㅋㅋㅋ 아이돌이 뭐라고 100씩 쓰면서 보러감 한심..
3개월 전
익인142
ㅋㅋㅋ덕질사이트에서 빠순이 이러고 앉았네 누가 니보고 오라고 하디?ㅋㅋㅋ 남이 돈을 쓰던 말던 남 돈 쓰는거에 이러는게 제일 짜쳐..
3개월 전
익인172
뮤지컬 최애배 올공만 뛰어도 200인데 뭐라냐ㅋㅋㅋㅋㄲㅋㅋㅋㅋ공연덕들은 저정도 돈 우습게 씀 다른 분야도 건담이나 구관인형 수집가들은 다 그정도 돈 쓰는데 연예인 팬들 모이는 사이트에서 비하하고 있네ㅋㅋ
3개월 전
익인187
가치 떡락 ㅋㅋㅋㅋㅋ 혼자 과하게 생각한다
3개월 전
익인193
아..개웃기다...100만 쓰면 다행이죠 ㅠㅠㅠㅠ
100이상 쓰는 사람이 얼마나많게요~~¿¿

3개월 전
익인212
회원제 연예커뮤 들어와서 빠순이 타령ㅋㅋㅋ 여기까지 와서 댓글다는 니가 머글로 보이겠냐ㅋㅋㅋ
3개월 전
익인214
저건 그래도 2박 3일이지ㅋㅋ 1분 말하는 팬싸에 백만원만 쓰면 다행이게? 앨범 백장넘게 사는 애들이 수두룩빽빽임 그럼에도 당첨 안되는 애들이 있고
3개월 전
 
익인144
뭘 보고 기사 쓴건지 모르겠지만 매진은 아님
3개월 전
익인145
최애가 하면 당연히 갈듯 ...?
3개월 전
익인146
당연히 갈 듯?? 2분도 안되는 팬싸 가려규 몇백씩 쓰는데 100만원에 최애랑 엠티면 당연히 가지
3개월 전
익인148
ㅋㅋ아니 돈아까운사람은 가지마세요~!! 제발 그래도 내 최애가 저런거하면 헐레벌떡 감
3개월 전
익인149
내 가수랑 2박 3일 엠티..에 99면 당연 가지
3개월 전
익인150
팬싸 1분 보러 의미없이 앨범 몇 백장 사는 것보다 훨 나은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
3개월 전
익인151
보통 2박3일 여행만가도 교통+숙박+식대+간식+각종놀거리 등등 한 사람당 50-60은 깨짐
3개월 전
익인152
내가수가 한다고하면 난 갈거같음
3개월 전
익인152
솔직히 2인1실 이니깐 비싸게 느껴지는거지
2박3일동안 1대 1 포토타임, 미니 영상회, 룸 비짓, DIY 클래스, 애프터파티, 명랑운동회, 하이터치 본인가수들이랑 한다잖아 거기다 밥도주고

3개월 전
익인153
뭐지 매진 아니라는 사람도 있고 매진이라는 사람도 있고
3개월 전
익인154
내 최애가 하면 난 갈 것 같음
3개월 전
익인155
내 최애가 한다고 하면 저 돈 내고 갈 의향 100% 있음
3개월 전
익인156
콘서트 좌석이 99만원도 아니고 숙소배정하고 2박3일이면 납득되는데
3개월 전
익인157
내 최애였으면 난 무조건 갔음
3개월 전
익인158
2박 3일 제주도 수학여행이 45만원이었는데 그거 보다 안 아까울 것 같
3개월 전
익인159
어떤 가수는 1박 2일 캠프 강원도에서 12만원인가 14만원인가에 했던데
3개월 전
익인159
그거에 비하면 2박 3일에 99만원은 좀 비싼거같은데
3개월 전
익인180
10년전인가 몇년전에 저런 2박3일캠프 70만원대에 한 가수도있어서
케바케같음
요즘 물가로 전세버스대여하고 2박3일 리조트대여에 식사5끼 +레크레이션 캠프간다고생각하면 50~60은 기본으로드는데

3개월 전
익인159
10년전 70만원? 지금으로치면 얼마지 ㄷㄷ 근데 물가도 물가지만 그때도 비싼편아니야? 내가 말한 그 어떤 가수도 리조트 숙박에 차대절에 식사 포함해서 그 가격이던데 그럼 그 가수는 완전 봉사한 수준인거네?
3개월 전
익인160
저거 돌덕이 보기에도 개창렬 맞는데 뭔 혜자 같은 소리들을 하고 있어 저게 팬싸랑 같음?? 3백명 4인 1실 국내 단체 여행이면 완전 넉넉하게 잡아도 10만원 미만으로 다 진행 가능해 그거의 10배 이상을 받아먹은건데 인팍 같은데 국내 단체여행 특가로 올라온것들 가서 봐봐 보통 15인 미만도 그 가격인데 3백명 진행이면 엄청 마진 남음 그리고 남돌 활동을 그렇게 하고 그룹멤들이 프듀 까지 나왔는데 저거 사줄 3백명 코어도 없겠음?
3개월 전
익인161
저번 댓글에서 누구냐고 최애 대입하지 말고 저 사람이 99만원에 팔 수 있는 위치냐고 엄청 내려치고 까던데 매진시켰네ㅋㅋㅋㅋㅋ
3개월 전
익인185
ㄴㄴ 매진 아냐 기자가 잘못쓴거
3개월 전
익인163
부럽다
3개월 전
익인164
아니 가고싶다는데 왜 거기다대고 창렬이네 뭐네 화가난거야ㅋㅋㅋㅋ 욕못해서 안달이네 아니 내돌이 하면 간다고요
3개월 전
익인165
근데 일반 팬싸가 더 비싸니까 뭐... 나도 내 돌이 하면 가고싶긴 할 듯 ㅋㅋ ㅠㅠ
3개월 전
익인166
와 싼데?
3개월 전
익인167
저는 2박 3일에 99만원이면 비싼건 아닌거 같은데
3개월 전
익인168
2박 3일 여행만가도 99만원 나올 것 같은데
3개월 전
익인169
사진 왜저랴
3개월 전
익인170
근데 팬싸 생각하니 혜자 같다..ㅋㅋㅋ
3개월 전
익인171
팬싸랑 비교하면 묘하게 거부감드는 이유가 '당신의 최애와 함께하고싶으면 99만원을 내라' 이게 너무 직설적으로 다가와서 그런 것 같음...팬싸응모는 그래도 원하는 만큼 선택적으로 앨범 구매라는게 좀 간접적인 느낌이 들고 ㅋㅋ 그리고 여행을 300명이서 단체로 가는거랑 개인적으로 3박4일 가는거랑 비용이 절대 같을수가 없어서 비교는 좀 잘못된듯
3개월 전
익인173
사지도 않을 사람들이 왜 왈가왈부한담
3개월 전
익인174
나쁘지 않은데..?
3개월 전
익인175
내돌이 저런거하면 당장 테잌마이머니임 물론 커뮤에서 까플로 천플 만플 달리겠지만ㅎ 냅둬 좋아서 간다는데
3개월 전
익인176
팬싸에 몇백썼는데 당근 간다 내돌도 해죠
3개월 전
익인177
팬싸보다 낫지않나..?
3개월 전
익인178
무조건 가지
3개월 전
익인179
아 근데 가격 떠나서 너무 재밌겠다
밤새 같은 덕후랑 수다떨고 최애 공연도 보고 이벤트도 하고 꽉채워서 놀다올듯

3개월 전
익인181
와 난 팬싸도 돈아까워서…..안갈듯
3개월 전
익인182
1:1 개인사진 찍어주고 하이터치 해 주고 숙소도 직접 다 방문해서 선물도 주고 미니콘서트도 하고 이정도면 괜찮은거 아닌가 ?
3개월 전
익인183
돌판에서 2시간 남짓 팬싸가 200~300 한다는걸 감안하면 비싼거아님 오히려 덕들이라면 내 최애가 해줬으면 하고 가고만싶지,,, 하지만 이런 돌판을 이해못하면 비싸다고 할 수 밖에
3개월 전
익인184
난 그래도 비싼거 같어..ㅠㅠㅠ
3개월 전
익인186
기자가 뭔 제대로 알아보지도 않고 쓰네ㅋㅋㅋㅋ 매진 아님
3개월 전
익인188
해투도 콘서트만 보고오는 사람들 많지않음? ㅋㅋㅋ 저정도면 무조건가지
3개월 전
익인189
사지도 않을 사람들이 난리..... 이정도면 혜잔데 콘서트가 20만원이에요~ ㅋㅋ 요즘 팬싸컷이 얼만데(심지어 영통;)
3개월 전
익인191
개부럽다 놀라고 판 깔아준거
3개월 전
익인192
내 의견은 필요없음 ㅋㅋ
수요가 있으니 공급도 있는거고 보란듯이 매진이고!
독도 걱정이나 할걸

3개월 전
익인202
매진 아님
3개월 전
익인192
아아 매진 아니야?
아까 어떤분이 매진어쩌구 인용단걸 봤는데 그분이 잘못알았나보다
나도 매진인줄 알았어 🥲

3개월 전
익인195
팬심 이용해서 돈버네
3개월 전
익인196
1) 팬싸컷 생각하면 혜자다 -> 타돌 팬싸컷이랑 본문 팬싸컷이랑 같을리가
2) 300명이면 새우젓돼서 창렬이다 -> 300명 찰리가
3) 1인1실 아닌거 오바다 -> 남아있는 찐팬들 몇 없고 오프 항상 다니는 사람만 다녀서 ㄱㅊ

아론한테 저만큼 돈 낼 팬은 몇 없고 그런 사람만 오라고 기획한거니 가는 찐팬들만 소수정예로 2박3일 알차게 보내면 됨

3개월 전
익인197
솔직히 내 본이 하면 갈건데 비싸긴 함
3개월 전
익인198
2박3일 팬미팅이 99만원이면 진짜 좋은거아닌가..
3개월 전
익인199
아 좀 비싸긴한데 내가 팬이면 무조건 감ㅋㅋㅋ 개이득하면서 갈듯...
3개월 전
익인201
난 내 최애가 하면 무적권 감...
3개월 전
익인203
매진아니라는데 기사는 뭐지?
3개월 전
익인204
뭐 이게 이렇게까지 남들이 왈가왈부 할 일임? 2박3일 내내 같이 분위기 좋게 지내려면 저 정도 돈 지불할만큼 애정 있는 사람들만 모여야하는 거 아닌가...?
3개월 전
익인205
영통팬싸도 몇백 써야 할 수 있는데 개혜자임
3개월 전
익인206
2박3일 여행가면 교통비 숙박비 식비 40넘게들텐데 그거빼면 50만원으로 재밌게 놀수있을것같은데 개이득
3개월 전
익인207
근데 이건 비싸다해도 팬들이 뭐라해야하는거지 남이 비싸네 마네 값어치 매길건 아닌듯.. 팬 아닌 입장에서야 저렇게 만나는거에 얼만큼의 가치가 있다 느껴지는지 체감도 못할테고
3개월 전
익인208
2박3일인데 이게 비싸다고? 팬 아니지만 완전 개혜자 엠티 아님? 나 같으면 바로 신청했음. 내 돌도 언젠가 해주면 좋겠다. 진심 팬싸, 연통 이런거 보다 완전 좋음. 여행 2박3일 가도 솔직히 백은 기본으로 깨짐. 암튼 완전 혜자 엠티임! 팬들 부럽다ㅋㅋㅋㅋㅋㅋㅋㅋ
3개월 전
익인209
친구랑 2박3일 여행을 가도 그정돈 쓰는데 그 친구가 최애라면 ㄹㅇ 개이득 아님?
3개월 전
익인210
근데 그냥 컨셉을 엠티라고 잡아서 누가 엠티에 100을 씀? 이러는거지 ㅋㅋㅋ 걍 최애보는 여행아녀 ㅋㅋㅋㅋㅋㅋㅋ 그냥 국내여행도 2박 3일이면 숙소값 차량값 밥값에 몇십 태울텐데 거기다 최애가 낀다? 아무리봐도 100은 개꿀임 ㅋㅋ
3개월 전
익인211
팬들이 싫으면 안 샀겠지.. 돈 안 내는 사람이 부정적인 말 얹을 문제 아닌 듯
3개월 전
익인213
그냥 여행 2박3일도 몇십만원 드니까 걍 나머지는 연예인 보는 값이라고 생각하면 되지않나...팬들이 알아서 가려서 가겠지ㅜ 지갑사정 고려해서.. 이걸로 은근슬쩍 가수 치기 당하는거 보기 안좋다
3개월 전
익인214
근데 가고는 싶다 가서 덕메도 만드는 거 아님? 4인 1실이 팬들끼리 쓰는거지? 개재밌겠다...
3개월 전
익인215
좋은데.. 나라면 갈듯
3개월 전
익인216
아니 난 팬싸 가는데 100은 기본 깨진다는게 넘 충격이다. 앨범 100개 사고 랜덤일빠엔 100만원 주고 가는게 낫긴 하겠다
3개월 전
익인218
와 진짜 100 넘게 쓰고 팬싸도 가는데 99에 저 혜택들이면 무조건 안 갈 이유가 없지 오히려 개좋을듯 평생 남는 추억일 텐데
3개월 전
익인219
내 최애라고 생각하면 무조건 가는 금액이다
3개월 전
익인221
아니 3일에 100이면 일반 해외여행 경비인데 +최애와 함께하는 대신 국내여행인 것? 개쌉혜자 ㄹㅇ ㅋㅋ
3개월 전
익인222
어차피 팬미팅 돈많이들지않음...?혜자같은디
3개월 전
익인223
근데 최애 보는 것도 좋은데 팬들이랑 친해지묜 재밋을 듯 ㅋㅋㅋㅋ
3개월 전
익인224
개비싼거 맞는데
내 최애라면 난 갈듯

300명이면 꽤 많은 인원이라 계타는 것도 힘들거고 최애도 하루종일 계속 볼 수 있는 게 아니고 일정 할 때만 볼 수 있을테니까 혜자라고 할 수도 없는데
그냥 저 자체가 못 잊을 추억일 것 같음

3개월 전
익인226
머글인데 나라도감
앨범깡하고 콘서트가고 그런 후기보면 100기본으로쓰던데

3개월 전
익인227
내 최애라고 생각하면 개혜자요
3개월 전
익인228
최애라 생각하면 너무 싸고 가성비 짱인데
2개월 전
익인228
내 최애도 했음 좋겠다
2개월 전
익인229
어우...99만원.. 그래 그 가격이라도 좋아하는사람이면 가겠지뭐 근데 한발짝물러서서 보는 입장에선 팬을 돈으로만 보는것같아서 별로다
2개월 전
익인230
와 일반인 입장에선 진짜 어나더임...이래서 연옌들 돈 많이버는거네 진심...
2개월 전
익인231
2박3일동안 3억버는건가
2개월 전
익인236
순수익이 3억이겠냐고........
29일 전
익인231
순수익이 아니라 매출 얘기한건데
29일 전
익인232
나도 내최애가 한다면 갈듯
1개월 전
익인233
제가 좋아하는 연예인이 저런 거 한다면 저 돈 내고서라도 갈 거 같은데… 정말 특별한 추억 아닌가?
1개월 전
익인234
2박3일 여행을 내 최애와 함께~ 라고 생각하면 개혜자 아닌가
1개월 전
익인235
이거 후기 없나 넘나 궁금
29일 전
익인236
팬싸생각하면 혜자임... 내 최애가 하면 무족권 감
29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카테고리
날짜조회
드영배 범죄도시5 빌런 이 중에서 누구 소취해?255 06.17 11:3113045 1
플레이브/OnAir 240617 PL:RADIO with DJ 은호 & 하민 📻 달글 ❤️🖤 3231 06.17 18:483251 1
연예/정보/소식백현, 첸백시vsSM 갈등 중 입 열었다 "무조건적인 사랑 준 에리 보고 싶어" [스타..171 06.17 13:5720276 2
라이즈/OnAir Boom boom bass 컴백 쇼케이스 달글 945 06.17 20:023795 2
방탄소년단 삐삐 공트 지민 솔로 2집 'MUSE' 발매 안내 85 0:001233 35
 
마플 헤메코는 어딜가나 고질병이구나.. 5:31 14 0
환장하겄네 전본진 유튭 타다가 밤샘 5:29 26 0
본진 헤매코 샵좀 다 바꿨음 좋겟다 ㅠㅠ3 5:17 48 0
마플 본진 소속사가 본진에게 해준 것 5:00 49 0
얘들아 대학 결석13개면 에프 확정 아님??17 4:57 282 0
포카거래할때 보이스피싱자금 흘러들어오는거2 4:56 83 0
밀라노 도재정 사진 개좋아서 혼절2 4:48 138 0
하... 대학교 공학 너무 안맞아10 4:48 140 0
마플 본진 소속사 개빡치는 새로운 이유ㅋㅋ 진짜 미친 것 같아3 4:47 95 0
런닝맨 지예은 넘 귀엽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4:44 36 0
아니 짹에서 봤는데 설윤 메이크업 한 사진보다(?)4 4:43 249 0
너네는 너네 입덕하게 만든 친구가 완덕한다면서4 4:43 109 0
내일은 더 행복할거야 필아!!!! 4:43 31 0
주연 버블 말투 진심 개짱귀탱임1 4:41 37 0
지금 대학생들 있음?14 4:39 153 0
내일 영통 해야되는데1 4:37 64 0
왜 시험기간에 입덕을 해가지고5 4:35 67 0
도영이 또 공항에서 장봐온다 ㅋㅋ1 4:35 185 0
연뮤 뮤 예매할 땐 간절하면서 막상 당일날 되면 가기 귀찮아함ㅋㅋ 4:26 19 0
올라운더가 최애니까 개 행복함... 4:25 6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