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공지가 닫혀있습니다 l 열기
l조회 1615l 5

[잡담] 오늘 대학교 처음 갔는데 이런 오빠들 진짜 없네 | 인스티즈

[잡담] 오늘 대학교 처음 갔는데 이런 오빠들 진짜 없네 | 인스티즈

[잡담] 오늘 대학교 처음 갔는데 이런 오빠들 진짜 없네 | 인스티즈

[잡담] 오늘 대학교 처음 갔는데 이런 오빠들 진짜 없네 | 인스티즈

쌤 대학가면 이런 사람 많다매…


이런 글은 어떠세요?

 
   
익인1
꿈깨자^^
2개월 전
글쓴이
아닌거 알면서 쪼꼼 기대햇는데…
2개월 전
익인2
있겠냐고...
2개월 전
익인3
ㅋㅋㅋㅋㅋㅋㅋ 어쩌다 있어도 남의꺼
2개월 전
익인4
속았네
2개월 전
익인5
그냥 어딜가든 없어ㅎ
2개월 전
익인6
대학가서 이런사람들 있을거면 대학교마다 아이돌그룹 나왔게..?
2개월 전
익인7
있을리가... 설령 있다해도 이미 짱예이신 여친분이 있을 확률이 높음ㅋㅋㅋㅋㅋ
2개월 전
익인8
그나마 대학이 확률 높은데 ㅎ 직장 생활 시작하면.. 말아낄게
2개월 전
익인9
저기요.......
2개월 전
익인10
상암가면있겟지
2개월 전
글쓴이
오빠들콘서트해주세요….
2개월 전
익인11
13만원이상주고 콘서트장 가야 있더라고
2개월 전
익인15
ㄴㄴ 요즘은 20만원시대
2개월 전
익인12
대학에만 없겠어..?
2개월 전
익인13
그 쌤 진짜 나빴네
2개월 전
익인14
우리 애들 나와서 놀랏네.... 전혀 없을 것 같은 애들이라....
2개월 전
글쓴이
나 더보이즈 좋아 잘생겼어
2개월 전
익인14
나두 흐르
2개월 전
익인15
ㄹㅇ 사기 당함
2개월 전
익인16
대학에만 없겟니 저 사람들은 걍 유니콘..
2개월 전
익인17
저런 사람들은 돌판에서도 잘 없ㅇ..
2개월 전
글쓴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슬퍼
2개월 전
익인23
ㅋㅋㅋㅋㅋㅋㅜㅜㅜㅜ
2개월 전
익인18
그 오빠들 가아아아끔 축제때만 무대에 서있더라
2개월 전
익인19
...하아
2개월 전
익인20
누가 많다고 했니!! 어느 대학이 많아!!!
2개월 전
익인21
없는게 너무 당연한 얼굴들...
2개월 전
익인22
진짜 유니콘처럼 있어도 멋진언니랑 사귀더라
2개월 전
글쓴이
내가 잘 자라서 멋진언니가 되어야겠다!!!
2개월 전
익인24
대학원에는 있는데
2개월 전
익인24
대학원 ㄱㄱ
2개월 전
익인48
너어는..
1개월 전
익인25
보긴 했는데 올공에서 봄…
2개월 전
익인26
잠에서 깰 시간이야😭
2개월 전
익인27
대학원 가면 있어^^
2개월 전
글쓴이
진짜 나빴다
2개월 전
익인28
나도 이런 환상 있을때가 있었는데
2개월 전
익인29
없...^^
2개월 전
익인30
저런 애들 대부분 아이돌,모델로 가는 현실..0
2개월 전
익인31
졸업생인데 본 적이 없었던 것 같음..
2개월 전
익인32
있겠냐고ㅠㅠ
2개월 전
익인33
없다구!!!
2개월 전
익인34
방송국에도 별로 없다...
2개월 전
익인36
잉 먼소리냐
2개월 전
익인35
없다고 했잖아ㅠㅠ 아이돌이란 직업이 괜히 있는 게 아니여
2개월 전
익인36
있어도 익건 아니야.. 멀리서 봐야하는건 똑같음ㅋㅋ 공부해서 기확사 들어가
2개월 전
익인37
저건 너무 눈이 높자나옄ㅋㅋㅋㅋ쿠ㅜㅜㅜ
2개월 전
익인37
걍 어디를 가도 저 얼굴은 없음
2개월 전
익인38
저런오빠는 강의시간에 졸 때 꿈에나옴^^
2개월 전
익인39
택도 없는 사람들 나와서 놀람
2개월 전
익인40
건축학과 가도 수지 없는 거랑 똑같지 뭐
2개월 전
익인41
ㅋㅋㅋ아절대네버..
2개월 전
익인42
저런 얼굴은 아이돌판에서도 많지 않은데 대학에 있을리가 ㅜㅜ..
2개월 전
익인43
학생....있겠냐구....
2개월 전
익인44
겠냐고..
2개월 전
익인45
남자애들도 대학교에서 너말고 카리나 윈터 카즈하 수지 이런애들 기대했을거야 ㅋㅋㅋㅋㅋㅋ
1개월 전
익인46
뭐야... 냄새나
1개월 전
익인47
맞는 얘긴거 같은데
1개월 전
익인54
맞는데 먼냄새ㅋㅋ
16일 전
익인57
설마 굳이굳이 저기에 본인 대입해서 셀프 긁? ㅋㅋㅋㅋㅋㅋ
4일 전
익인45
굳이굳이 1개월 전에 단 댓글에 발광하는 니가 긁힌거 아니냐 ㅋㅋㅋㅋㅋㅋㅋ개웃기네 ㅋㅋㅋㅋㅋ
4일 전
익인57
인기글떴음 ! 긁?
4일 전
익인57
다들 웃고있는데 혼자 긁?힌거 웃겨서 ㅋㅋ 미안 ㅠ
4일 전
익인45
57에게
두개나 달고 ㅋㅋㅋ발광을 하세요~ㅋㅋㅋㅋㅋ

4일 전
익인57
45에게
응 세 개 달게 긁혔다면 미안하다 ㅠㅠ

4일 전
익인45
57에게
매일 아침 거울보고 발광하는 너만 하겠니 ㅋㅋㅋㅋㅋ

4일 전
익인57
45에게
말투봐.. ㅋㅋㅋㅋㅋㅋ 웅 발광하러갈게~ㅃ2

4일 전
익인45
57에게
말투도 조져버린 니인생만 하겠니 ㅋㅋ 잘가요~~~

4일 전
익인57
45에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일 전
익인49
당연 있으면 소문남
24일 전
익인50
고딩때 애들이 그대로 대학 같이 가는건데 당연 없다..^^
24일 전
익인51
없음 진짜 없어
23일 전
익인52
고등학교 때 그 애들이 그대로 대학생 된다고… 물론 꾸미는 게 다르긴 해
23일 전
익인53
겠냐고 당장 밖에 돌아다녀봐~!~!~!~
16일 전
익인55
진짜 있을줄 알았는데 ㅋㅋ
16일 전
익인56
예쁜 언니들은 진짜 많은데... 저런 남자는 ㄹㅇ 1명도 못봄
10일 전
익인57
아니 있겠냐곸ㅋㅋㅋㅋㅋㅋㅋㅋ개웃기네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일 전
익인58
딱 한 명 보긴 햇어 근데 개이쁜 여친 사귀심..^ㅠ
4일 전
익인59
훈남도 없음
4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카테고리
날짜조회
플레이브/OnAir 플리 모해~.~ 예준이랑 💀코코🎸 보쟈🐰🐬🥟🫧💙 4159 05.26 21:443500 0
연예 강형욱 망했네 피해자 재반박 은근 설득력있다209 9:317216 3
드영배선업튀 빠진 애들아 그전에 인생드 뭐였어?187 05.26 20:174137 0
제로베이스원(8) 하오랑 한빈이 같이 준비하고 있는거 있대.. 54 8:362960 4
데이식스행운을 빌어줘🍀 45 3:001279 0
 
컴백 전에 티저 복습하는데 13:29 1 0
댈찍 얼마에 제시하지 13:29 1 0
장터 오늘 8시 예사 용병 구해용.. 13:29 1 0
마플 오늘 하이브빠들 엄청 나대는데? 13:29 1 0
하우스윗 이부분 미쳤어 13:28 5 0
아 가입비도 받으면서 서버관리 개못하네 진짜 ㅋㅋㅋㅋㅋㅋㅋ 13:28 16 0
예사 티켓팅 레전드는 2022년 드림쇼였어.. 13:28 12 0
영통팬싸 첫 중 끝번호대 중에 뭘 젤 선호해?1 13:27 11 0
제베원 리키 정말 이렇게 잘생겼었나???1 13:27 18 0
오늘 데식 예사 티켓팅 동시접속 ㄱㄴ ???3 13:25 21 0
아 돈 받고 가입 받았으면서 서버관리 개못하네 진심ㅋㅋㅋㅋㅋㅋ 13:24 41 1
마플 ㅁㅎㅈ빠들 좀 사이비 같음11 13:24 98 0
마플 진짜 사우디 국부랑 싱가폴 투자청어쩌고 ㄹㅇ 궁금함1 13:23 25 0
마플 근데 부대표 ㄹㅇ 뭐지 독립하고 싶었나 13:23 40 0
아니 그래서 아일릿이 베이비몬스터랑 뉴진스 까계정 팔로우한거 해명 언제할건데~1 13:22 72 0
한태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명재현 이름 나오니까 떨떠름한 표정 짓는 거 개웃기다 13:22 31 0
나 안 뜯은 띠부띠부씰 46개 있어 13:19 21 1
마플 스타일기 지젤 보내주지7 13:18 135 0
해린이는 왤케 관념적 대학선배같지5 13:18 71 0
운학이 피부 반질반질 깐달걀 같앵🥹🥹2 13:17 30 0
급상승 게시판 🔥
전체 인기글 l 안내
5/27 13:26 ~ 5/27 13:28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