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123103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6일 전 N서인영 2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814
이 글은 2년 전 (2024/3/05) 게시물이에요
많이 스크랩된 글이에요!
나도 스크랩하기 l 카카오톡 공유

[잡담] sm 디테일미감 모음 | 인스티즈

[잡담] sm 디테일미감 모음 | 인스티즈

[잡담] sm 디테일미감 모음 | 인스티즈

[잡담] sm 디테일미감 모음 | 인스티즈

[잡담] sm 디테일미감 모음 | 인스티즈

[잡담] sm 디테일미감 모음 | 인스티즈

[잡담] sm 디테일미감 모음 | 인스티즈

[잡담] sm 디테일미감 모음 | 인스티즈

[잡담] sm 디테일미감 모음 | 인스티즈

[잡담] sm 디테일미감 모음 | 인스티즈

[잡담] sm 디테일미감 모음 | 인스티즈

[잡담] sm 디테일미감 모음 | 인스티즈

[잡담] sm 디테일미감 모음 | 인스티즈

[잡담] sm 디테일미감 모음 | 인스티즈

5센터.. 아직도 디자인팀 없나요..?

(라이즈 공홈 추가!)

[잡담] sm 디테일미감 모음 | 인스티즈

[잡담] sm 디테일미감 모음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5센터 비주얼디렉터가 없는게 충격임 일단 하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5센터는 왜 비주얼 디렉터가 없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나야 모르지?? 근데 이번에 엔드림이랑 같이 작업하신 디렉터분이 공계 팔로우했다고 해서 담컴백 기대중이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헐 제발ㅠㅠㅠ자컨도 더 예쁘게 찍어줬으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5센터는 걍 나가 디지세여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유일하게 없는 5센터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ㅋㅋㅋㅋㅋㅋ5센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레벨 미쳤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에이요는...솔직히 이쁘진 않음 엔시티에서 미감쪽으로는 127 제일 신경 안써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그래서 난 레벨 미감이 너무 부럽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나두 레벨 미감이 짱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진짜... 에이요 진짜 한숨만 팍팍나왔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영웅빼곤딱히.. ㅎ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4
ㅠㅠㅠㅠㅠㅠㅠ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5센터는 누구누구 소속돼있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엑소 슈주 라이즈 강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엇 라이즈는 괜찮은편 아니..야...???? 나정말 알못이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라이즈 잘하지 공홈도 정성스럽게 해놨었는데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5센터 라이즈 공홈 있었잖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따지면 라이즈는 데뷔앨범 겟어기타 밖에 없는디..?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에이요는….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에이요가 저기 껴도 되는지 싶었는데 댓글ㅋㅋ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에이요 보고 당황했는데
댓글 다 그러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저기 껴도 되나 우리 에이요가….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하핳.. 127도 데려와야지! 하는데 내 갤러리에 유일하게 있던거라 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레벨 개이쁨...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제발 5센터 이번에 제발 제발 진짜 제발 제발 첫미니잖아뇨 제발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3센터에서 일 제일 잘하는게 미술팀인듯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5센터.... 푸바오 대신 중국가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127은 차라리 영웅이지... 에이요는 컨포 ㄹㅈㄷ 신경 안써준건디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레벨 진짜 모든 활동이 개예뻐서 신기할 정도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5센터....월급 감면해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5센터 보고있냐....너넨 월급 덜받아야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레벨 발레리나 미쳐ㅛ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5센터....뭐하냐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5센터는 누구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엑소 강타 라이즈 슈주
2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영웅으로 바꿈 하핳..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5센터야 ….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레벨은 진짜 다 고트하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미쳤어진짜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레벨이 진짜 ㄹㅈㄷ
슴돌 한번도 파본 적 없는 사람인데 레벨 컨포나 앨범 같은 건 항상 찾아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슴아 127 미감 좀 신경써봐😂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레드벨벳은 진짜..하..필마리너무사랑함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ㅇㄴ 와중에 내 본은 아예 없네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 레벨이 진짜 미감 ㄹㅈㄷ인듯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5센터야.. 5센터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3센 미감만 신경쓰지말고 나머지좀 제대로해봐… 진짜 저디자인이 너무 아까울 정도로 일을 못함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레벨...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이번 웬디 앨범도 ㄹㅈㄷ던데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5센터는 일도못해...디자인도 못해... 왜 있는거냐...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127미감은 4년 전에 멈췄나요 미친네오센터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나 진짜 127 앨범 디자인 로고 디자인만 보면 한숨밖에 안나옴...네오센터 미감 좋은건 127한테 해당이 안돼 개빡쳐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그냥 울화가 치밀어서 속이 꽉 막힘 127 미감만 보면 억울해서 울고싶음 걍 할 말 뒤지게 많은데 기력이 없어서 참습니다 되는 거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레벨 컨셉은 볼때마다 깔끼함 특히 벨벳버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ㄱㄷ인데 5센터가 뭐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단한장도 없는 나의 본진.... 5센터야 듣고 있니?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없다고? 미쳐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ㅋㅋㅋ갑분 5센터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5센터 나쁘지 않은데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그래도 127 겨울 앨범은 예뻤음 앨범 구성도 괜찮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본문 다 이쁘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도재정 앨범도 좋았는데 특히 박스버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
라이즈 공홈 비교해도 타센터에 비해 좀.. 노력 좀 해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
근데 레벨은 미감빼고 다 똥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
위시 키링 앨범도 개이쁘던데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4
아 부러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5
5센터.. 미감.. 오늘 올라온 팬미팅 사진만 봐도🤦‍♀️ 우리도 저런거 해줘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6
네오센터 솔로앨범도 예쁨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7
키 솔로 진짜 특이하고 이쁨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8
디자인 외주업체도 잘 고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9
하 ...5센터 신경좀 써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0
5센 진짜... 더 노력하자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1
난 솔직히 옛날부터 앨범 아트 이런 쪽은 레벨이 넘사벽이라 생각했어… 타팬인데 구매욕구 들정도로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2
5센터야 이번엔 잘해주라 제발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5
레벨은 걍 모든 활동이 레전드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6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7
레벨 미감 뭐야....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8
레벨앨범 개예뿌 살맛남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8
심지어 포카도 다 예쁘게 찍으니까 그냥 호감 정도여도 사게 되더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9
sm은 앨범 자체가 예뻐서 사고싶게 만들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70
레드벨벳 거가 제일 예쁨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70
벌스데이랑 필마리듬 예뽀
2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손흥민 이강인 조규성 옌스 황인범 김민재 이재성 같이 쓰면 안되는거임?
18:56 l 조회 4
라이즈위시 에겐축구 짤에서 이해 안 가는 점 하나1
18:56 l 조회 25
마이케이페스타 진짜로 1인2매 팔찌 받으러 2명 같이 가야 해?
18:56 l 조회 4
성찬 ..스시 닮았다고한거
18:55 l 조회 22 l 추천 1
야구는 메이저 스포츠인데도 협회가 생각보다 잘 돌아가지 않나2
18:55 l 조회 22
손흥민 벤투도 갈아쓰고 무리뉴도 갈아썼는데 한명만
18:55 l 조회 13
마크랑 엄성현 얼굴 좀 닮지않았어?1
18:55 l 조회 12
여름에 여행 가지 말아야 하는 나라 어디야?10
18:55 l 조회 36
축구 기사뜨는꼬라지 보니까 국민들이 축협 개처패서
18:54 l 조회 28
누가봐도 비주류(ex.혼혈)로 보이는 사람한테 뭐라고 하는 걸 더 못 참겠어
18:53 l 조회 25
아침마당에서 쌩라이브하는 아이돌1
18:53 l 조회 35
축구 기사뜨는거 ㄹㅇ 황당하네5
18:53 l 조회 45
오늘 집대성에 영지 지영 다 나오넼ㅋㅋㅋㅋㅋㅋㅋ
18:53 l 조회 25
체조콘 2층 뒷열이랑 스탠딩 끝번 교환 가능해보여?5
18:53 l 조회 25
이강인 오늘 훈련장 사진 뜬 거 보는데 진짜 걍 개속상하다
18:52 l 조회 91
남자인데 이거 계속 직진해볼까? 아님 맘 접을까12
18:52 l 조회 38
박성호 사랑해요❤️❤️❤️❤️❤️❤️❤️❤️1
18:52 l 조회 16
킥플립 뭔가 BAP 대박사건 커버 잘 어울릴거 같음
18:52 l 조회 12
어떤 분 올해 올림픽 남자피겨 프리,월드컵 남아공전 직관 갔다는 글 보고 아득해졌어
18:52 l 조회 20
요즘 내사랑들
18:52 l 조회 25 l 추천 1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8: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