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공지가 닫혀있습니다 l 열기
l조회 2899l 16

[잡담] 모으면 꽃다발 같은 응원봉 | 인스티즈

[잡담] 모으면 꽃다발 같은 응원봉 | 인스티즈

[잡담] 모으면 꽃다발 같은 응원봉 | 인스티즈

뉴이스트 응원봉 진짜 예뻐

[잡담] 모으면 꽃다발 같은 응원봉 | 인스티즈

가수가 바라 본 팬석은 하트가 둥둥 떠 있음

모양이 하트인 이유는 뉴이스트 초성 ㄴㅇㅅㅌ>>팬덤명 러브>>🩷


이런 글은 어떠세요?

 
   
익인1
와 너무 예쁘다
2개월 전
익인2
기엽다
2개월 전
익인3
오...
2개월 전
익인4
우리 반딧봉ㅠㅠ 예뻐
2개월 전
익인5
예쁜 응원봉이네
2개월 전
익인6
진짜 부럽다
2개월 전
익인7
ㄹㅇ 예쁘다
2개월 전
익인8
예쁘다
2개월 전
익인9
진짜 예쁘다
2개월 전
익인10
와진짜예쁘다
2개월 전
익인11
진심 너무 예뻐 신박하고 따로있어도 예쁘고 같이 일어도 예쁘고 응원봉중에 최고인거 같음
2개월 전
익인12
이쁘다!!
2개월 전
익인13
이뻐
2개월 전
익인14
진짜이뻐
2개월 전
익인15
와 아이돌입장에선 객석에 하트가 둥둥 떠다니면 진짜 기분좋겠다
2개월 전
익인16
와 예쁘다
2개월 전
익인17
진짜 최고다..
2개월 전
익인18
진짜 넘넘 예쁘다 본거중에 젤예뻐
2개월 전
익인19
반딧봉 콘서트 끝나고 뭉친 어깨 두드릴 때도 좋음 ㅋㅎㅎㅎ
2개월 전
익인20
와 예쁘다
2개월 전
익인21
왜 러브인지 궁금했는데 ㄴㅇㅅㅌ가 LOVE라서 그렇구나 진짜 참신하다 대박
2개월 전
익인34
22나도 이거보고 첨알음ㅋㅋ
2개월 전
익인38
333
2개월 전
익인22
˗ˋˏ예쁘다ˎˊ˗
2개월 전
익인23
..부럽다..
2개월 전
익인24
오 이거 예쁘다
2개월 전
익인25
그래서 응원봉 들때 하트가 보이게 들려고 의식했었지...
2개월 전
익인28
맞앜ㅋㅋㅋ
2개월 전
익인25
그치ㅋㅋㅋㅋ 근데 정신차려보면 옆으로 들고 있었어
2개월 전
익인26
들고싶다
2개월 전
익인27
오 하나만 있어도 이뻐
2개월 전
익인29
아 이거 진짜 예쁘다
2개월 전
익인30
모양도 특이하고 색 조합이 너무 예쁨 그라데이션
2개월 전
익인31
이쁘다
2개월 전
익인32
짱예뻐 대박
2개월 전
익인33
진짜 창의적인 사람등 많다 개똑똑함
2개월 전
익인35
반딧봉...이뻐ㅠㅠㅜ
2개월 전
익인36
와 하트 둥둥 떠다니는거 장난아니다ㅠㅠ 그 카메라에 불빛이 하트처럼 보이는거 같아
2개월 전
익인37
와 너무 예쁘다
2개월 전
익인38
ㄴㅇㅅㅌ 가 LOVE 그리고 하트라니 .. 사랑둥이들이네
2개월 전
익인39
얼마전에 꺼내봤는데 예쁘기도하고 길고 얇아서 부피차지 안하고 그립갑 진짜 좋음
2개월 전
익인40
우리 반딧봉 ㅠㅠㅠㅠㅠ
2개월 전
익인41
와 이건 집에 화병에 꽂아놔도 이쁘겠다
2개월 전
익인42
본거중에 제일 예쁘다ㅠ
2개월 전
익인43
진짜 이쁘다
2개월 전
익인44
와 이쁘다
2개월 전
익인45
아 눈물나
2개월 전
익인46
반딧봉ㅠㅠㅠㅠ 들고싶다ㅠㅠㅠ
2개월 전
익인48
힝 이거 진자 예뻤는데ㅜㅜ
2개월 전
익인49
너무예뻤는데…그립다
2개월 전
익인50
진짜 예쁘다
2개월 전
익인51
뉴이스트 보고싶다
2개월 전
익인52
언급해도 되는지 모르겠는데 약간 디자인이 슈가슈가룬 요술봉 생각 나는 것 같아 이름이 룬하트 스틱이였나 어쨌든, 응원봉 예쁘다
2개월 전
익인53
방청가서 실물 봤는데 정말 예쁘더라고요
2개월 전
익인54
와 너무예뻐
2개월 전
익인55
저 예쁜 응원봉 다시 꺼낼 수 있는 날이 왔음 좋겠다ㅠㅠ
뉴이스트도 러브들도 다 행복하쟈💖💖💖💖💖

2개월 전
익인56
와 진짜 이쁘다
2개월 전
익인58
와 응원봉 이뻐서 갖고싶당
2개월 전
익인59
팬 아닌데도 갖고싶다
2개월 전
익인60
우와 튤립같다
1개월 전
익인61
하나둘셋 사랑해💖 얘들아 얼른 다시 반딧봉 들 수 있게 해주라 ㅜㅜㅠㅠ
1개월 전
익인61
진짜 너무 예쁨 ㅠ
1개월 전
익인62
우와
1개월 전
익인63
추천 게시물로 이게 뜨네... 보고싶어 얘들아
1개월 전
익인64
😭
1개월 전
익인26
또 봤네 이걸ㅠㅠ 들게해줘 얘들아
1개월 전
익인65
와 초성이 LOVE였구나
1개월 전
익인66
오옹 이쁘다
1개월 전
익인67
이 글 보일때마다 들어오게된다ㅜㅜ
옷장속에 고이모셔놨는데ㅜ 다시 보고싶다💝

1개월 전
익인68
22...ㅜㅜ
1개월 전
익인69
333 꼭 다시 꺼낼 수 있는 날이 왔으면💖
1개월 전
익인70
응원봉 너뮤 아깝다... 혹시 솔로활동에도 써??
27일 전
익인71
이거 진짜 예뻐...나 아직도 있다.,
24일 전
익인72
우와 진짜 예쁘다
24일 전
익인73
뉴이스트 그립다ㅜㅜ
24일 전
익인74
나 고이 모셔 두고 있어 얘들아ㅠㅠㅠㅠㅠ 반딧봉 흔들고 싶다
24일 전
익인26
또 나왔다ㅎㅁㅎ 우리 노래도 있어 ㅎㅎ
24일 전
익인75
뉴이스트 노래 진짜 다좋았는데.. 특히 look 이랑 북극성 섀도우 다 좋음
23일 전
익인76
진심 몰라서 묻는데 ㄴㅇㅅㅌ가 초성인가랑 하트랑 뭔상관이야??
16일 전
익인77
ㄴㅇㅅㅌ LOVE 이거인듯
16일 전
익인76
매우감사합니다 ㅠㅠ
15일 전
익인78
우리 응원봉 이뻤지💖
어제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카테고리
날짜조회
플레이브/OnAir 240527 [PL:RADIO] with DJ PLAVE 라디오 달글💙💜�.. 4079 05.27 18:524761 0
연예 푸바오 진짜 어떡해129 05.27 20:345903 0
방탄소년단 자자자 다 손잡아 방탄 아미 사랑 115 05.27 11:564217 19
드영배선업튀 용두용미 가능이라고 생각해 ?126 05.27 22:045889 0
제로베이스원(8)/정보/소식 매튜 생일🦊 90 0:001141
 
마플 난 그냥 이렇게 생각해 5:13 10 0
성한빈 이 영상은 처음 본다 5:11 9 0
진짜 먄한데 정말 알엠 맞아...? 5:08 58 0
대리가 수고비 제시하라는데 보통 얼마야..? 미치겠다 이런거 첨이라ㅠㅠ4 5:06 37 0
대리 맡길지 플미 살지 너무 고민돼ㅠㅠㅠㅜㅜ어쩌지 5:03 20 0
마플 민희진 시녀로 살기 vs 방시혁 부인으로 살기7 5:02 72 0
석매튜 생일 축하해🎉🎂🎁1 5:01 8 0
지구마불 세계여행? 이거 본 사람?2 4:59 27 0
노래 찾아줄사람 (정보거의없음..😭2 4:59 17 0
건욱이 이썰 얘기하는거 너무 귀엽다 4:57 11 0
마플 나 케이팝 좋아하는거 아는 머글지인들이 4:53 29 0
마플 가끔 악개들이 하는 말 보고있으면3 4:51 36 0
새벽에 사연있는 여자됨🥲 4:48 44 1
마플 근데 꼭 누구편을 들어야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8 4:47 105 0
마플 아니 대중들이 더 문제다 알바 풀림?11 4:47 93 0
마플 민희진 뉴진스 살리려고 들고일어난거 맞나?7 4:42 112 0
마플 ㅁㅎㅈ이든 ㅎㅇㅂ든 한쪽편 엄청들면서4 4:41 49 0
마플 ㅁㅎㅈ ㅎㅇㅂ 일로 가장 싫은건 ㅁㅎㅈ도 ㅎㅇㅂ도 아님21 4:34 164 0
늘빈러들아 하오 어느 빈 뭐야...?? 2 4:32 28 0
원빈부인 밤새고 공부중9 4:27 128 0
연예 인기글 l 안내
필터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