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125692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15시간 전 N리센느 4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180
이 글은 2년 전 (2024/3/07) 게시물이에요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마플] 최근 뉴진스도 르세라핌도 그렇고 여돌들 교복크롭 그만 입히면 안되나ㅠㅜ | 인스티즈

[마플] 최근 뉴진스도 르세라핌도 그렇고 여돌들 교복크롭 그만 입히면 안되나ㅠㅜ | 인스티즈

프레피룩 솔직히 말을 패션용어로 포장한거지 솔직히 한국인 시선에선 걍 빼박 교복 이상하게 수선한건데...

여돌들 교복컨셉 의상 매번 마플 타는데 어쩜 매번 저렇게 입히냐... (저정도 노출이 심하다는거X 교복수선을 저렇게 한게 아쉽다는거O)

[마플] 최근 뉴진스도 르세라핌도 그렇고 여돌들 교복크롭 그만 입히면 안되나ㅠㅜ | 인스티즈

[마플] 최근 뉴진스도 르세라핌도 그렇고 여돌들 교복크롭 그만 입히면 안되나ㅠㅜ | 인스티즈

심지어 ㄴㅈㅅ, ㄹㅅㄹㅍ 둘 다 걍 정석적으로 예쁜 교복도 입었어서 ㄹㅇ 최근 저 의상들은 아쉬워ㅠㅜ

대표 사진
익인2
저건 몇년전부터 쭉 그런듯 여돌 옷이 한정적이여서 그런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교복 크롭해서 노출하는건 진짜 조심할 필요성 있다고 봄... 뉴진스 르세라핌 뿐만 아니라 모든 아이돌에 다 해당하는 말임. 난 아형 교복 크롭하는것도 그렇더라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모든 여돌들 교복의상 얘기한거 맞아! 어제오늘 최근에 나온게 뉴진스,르세라핌이라 저 사진만 일단 들고온거ㅠㅜ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다들 단정하게 입어도 예쁘던데 왜이래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노출 노상관인데 교복 저렇게 하는건 별로더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브리트니도 욕을 먹었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그냥 입혀도 충분히 예쁠텐데 너무 싫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나도 동감 교복의상 입힐거면 단정하게 입히는게 더 좋음… 노출 있는 다른 예쁜 의상도 있는데…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그냥 입어도 이쁜걸 왜 굳이 크롭을 하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그리고 이런건 한국보다 외국이 더 민감하지않나?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프래피룩이 유행인거아니야? 교복을 줄였다 이런느낌은 안드는데...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첨부 사진태초에 브리트니 스피어스가 있었..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브리트니도 개욕먹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무려 16살에 본인이 의견내서 입은거니까 욕먹었지 속옷도 보이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교복은 안건들였으면좋겠음 진짜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진짜 그만했음 좋겠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근데 난 르세라핌 저 의상으로 마플 탈때도 솔직히 딱히 교복 의상이라곤 못 느꼈음... 물론 비교하면 밑에 사진 2장들이 더 보기 편하지만, 저걸 보고 왜 교복의상이라고 하면서 마플타나 싶던데ㅇㅇ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위에 뉴진스 르세라핌 2개는 교복 같다는 생각이 안드는데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이런거에 예민한 편인데 교복같다는 생각이 잘 안 드는데..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아형은 컨셉이 학교 컨셉이니까 나도 보기 불편했지만 무대의상으로 저런건 괜찮은거같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저걸 교복이라고 볼 수 있나..??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교복인가? 알못이라 그러는디 여돌 자켓+넥타이+셔츠+치마 의상은 다 교복에서 변형된거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댓글에 해외반응 얘기 있어서 말하는건데 만약에 저런 식의 의상도 해외에서 문제될거였으면 진작에 됐음… 특히 뉴진스는.. 여태까지 아무 일 없었던거 보면 그냥 서양문화에서도 저런 의상은 교복이 아니라 패션으로 본다는 얘긴데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그니까 이제는 패션의 한 스타일로 자리잡은지 오래된거 같은데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공감해 뉴진스 안그래도 어린이미지라 해외에서 더 저런거에 예민할텐데 별말없는거보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나만 이쁘다고 느꼈네 큼..
무대의상은 그냥 의상일 뿐이라고 밖에
생각 안드는데..물론 치마길이 정갈한게
젤 이쁘긴함 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여돌들 저런 의상 많던데 딱히 교복으론 안보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프레피룩인데 왜 교복이라하는거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나는 저정도 변형이면 교복으로 아예 안느껴지는데
2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밤샜네1
5:57 l 조회 8
OnAir 스위스 승!! 우리나라 남아공 이겨서 올라가면 캐나다다 32강2
5:56 l 조회 20
근데 일본가서 그 지뢰계들 찍으면서 가루랑 비교한 씬
5:55 l 조회 7
OnAir 스위스 골키퍼 선방쇼 미쳤다 ㅋㅋㅋㅋㅋ
5:55 l 조회 6
덩치차이 레전드 2
5:44 l 조회 48
버블 안와서 탈빠가 가능함? 8
5:39 l 조회 46
OnAir 아씨 캐나다 골 넣었어 이거 비기면 무조건 한국 스위스 만나5
5:36 l 조회 88
요즘 글 제대로 안 읽고 화내는 애들 정말 많은듯
5:36 l 조회 14
짜파게티 컵라면이 더 맛있어 삼겹살 김치랑 같이 구워서
5:35 l 조회 16
보넥도 리우는 좀 관심 못받는 거 같은데
5:31 l 조회 59
OnAir 스위스 이겨라
5:28 l 조회 15
2018 멜뮤 티켓 가격 기억나는 사람1
5:20 l 조회 32
나 맘 식음..1
5:17 l 조회 76
큰방 쭉 보다가 개웃긴 게 쭉 줌 워딩 비판하다가
5:14 l 조회 37
OnAir 우리가 2위를 하면 캐나다 만날 확률 높아지겠네 스위스 선제골이네5
5:09 l 조회 66
여돌도 리즈가 딱 25~26살까지인듯
5:07 l 조회 39
한번 가고말 PC방에 가서 회원가입하면 개인정보만 유출되는거야?1
5:04 l 조회 17
코르티스 주훈 되게 얼굴 신기하다(p)2
4:53 l 조회 59
오늘 월드컵 경기 얼마나 중요해??4
4:52 l 조회 86
그 클럽에서 많이나오는 외힙노래ㅠㅠ wait a minuie 이러는 노래 뭐지ㅠㅠㅠㅠ4
4:52 l 조회 40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3: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