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공지가 닫혀있습니다 l 열기
l조회 2845l 5

[잡담] 푸바오 100kg 넘어서 이륙하기 힘들줄...ㅋㅋㅋㅋㅋ | 인스티즈

애기 또 보자!

[잡담] 푸바오 100kg 넘어서 이륙하기 힘들줄...ㅋㅋㅋㅋㅋ | 인스티즈


이런 글은 어떠세요?

 
   
익인1
비행기에 두명만 타도 백키로여~ㅋㅋㅋㅋㅋ잘가 푸바오ㅠㅠ
17일 전
익인2
짹바오랑 같이가는 뚠빵💗
17일 전
익인3
100kg 넘으면 왜 이륙이 힘들다는겨? 저거 일반 비행기 아니고 헬리콥터 같은 건가??
17일 전
익인25
드립인걸?
17일 전
익인4
아씨 저 사진 왜캐 귀얍짘ㅋㅋㅋㅋㅋ
17일 전
익인5
ㅋㅋㅋㅋㅋ드립아닌가? 비행기 튼튼하네
17일 전
글쓴이
드립마쟠ㅋㅋㅋㅋㅋㅋ
17일 전
익인6
울 푸바오 언제어디서나 유채길만 걸어!
17일 전
익인7
우왕 비행기타고 가는구나 행복하렴
17일 전
익인8
푸바오 오늘이구나.. 내일인 줄 착각했네 ㅠㅠ
잘 가! 아프지 말고 건강해

17일 전
익인9
뚠빵…
17일 전
익인10
뚠빵... 기내식 꼭 먹어 푸야
17일 전
익인11
푸바오 갔어??
17일 전
글쓴이
응...!
17일 전
익인12
잘가 우리 뚠빵이, 꼭 꼭 또 만나자❣️
17일 전
익인13
푸푸티 땄다
17일 전
익인17
ㅋㅋㅋㅋㅋㅋㅋ
17일 전
익인14
정말 사랑한다는말이 절로 나오는게 뭔지 느끼게해준 울 공주..ㅜㅜ사랑해
17일 전
익인15
(내용 없음)
17일 전
익인16
푸바오 기내식은 당근 워토우 특식으로 준비해줘라~!
17일 전
익인18
(내용 없음)
17일 전
익인19
푸야 잘가
17일 전
익인20
우리 뚠빵이 잘가❤️
17일 전
익인21
뚠빵뚠빵~ 같은 나이대에 온 러바오나 아이바오보다도 많이 나가는 독보적인 푸뚠빵😂
17일 전
익인22
잘가 뚠빵 행복해야해
17일 전
익인23
잘가! 행복해야해
17일 전
익인24
우리 푸바오 잘가 또보자!
17일 전
익인26
푸바!
17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카테고리
날짜조회
연예/정보/소식 유튜브에서 대놓고 유노윤호 저격한 전 아이돌 멤버320 04.20 22:0115454 7
플레이브/OnAir 은호랑 영화 보는 달글🐺❤️ 17006 04.20 22:206333 0
제로베이스원(8)/정보/소식 하오 한빈 난빛나 챌린지 129 04.20 23:013834
세븐틴본인표출 몬스터쿱 인형 또 나눔하러 왔어 68 04.20 15:443835 1
드영배 윤아 의외로 몸매 좋네 부러워68 04.20 23:409735 6
 
보넥도 리더의 무게와 막내의 무게 8:13 1 0
라이즈 유이크 팬싸 한국에서하는거 맞지? 8:13 1 0
방탄 정국 라면 많이 먹는다면서..1 8:11 21 0
rewrite the stars 가사랑 올라와따ㅜㅜㅜㅜㅜㅜ 8:09 49 0
성한빈 동영상 캡쳐인데 이거좀봐..2 8:09 49 2
자고일어났는데 제베원 뮤뱅 뭐야2 8:08 51 1
정보/소식 [단독] 강경준, 결국 서울가정법원으로..가정파탄 책임 얼마나 될까 8:07 84 0
외모는 그렇게 잘생기지 않아도 되는데 끼가 미친 아이돌 추천해줘1 8:06 24 0
장하오 찰랑이는 머릿결 좀봐3 8:06 26 0
쇼타랑 미소년이랑 다르지?2 8:05 22 0
정보/소식 북미도 '진라면' 열풍..방탄소년단 진 초특급 이펙트1 8:01 74 3
장하오 못참겟다!!!!4 8:00 66 0
뮤직뱅크 스페인에서도 한다던데 8:00 89 0
마플 연프 끝나고 친목하는거 보면 뭔가 허무해 7:57 55 0
설윤정도면 30억은 벌었겠지??10 7:48 480 2
못 참고 잠들었는데 벨기에 범규 얼굴 뭐야2 7:45 59 0
정보/소식 [속보] "日 기시다 총리, 야스쿠니 신사에 공물 봉납"1 7:45 82 0
와 정국 쩐다ㅋㅋㅋ2 7:44 166 2
마플 방인데 세븐틴이랑 이번 일로 어색해지지 않길 바래서6 7:43 242 0
보넥도 이사를 아예 다른 집으로 간거야?1 7:42 12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