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소식] 아이브 이서·제베원 한유진·문성현, '인기가요' 새 MC 된다[공식] | 인스티즈](http://cdn.instiz.net/data/cached_img/upload/2024/04/11/15/ebe1a42ebcd37b6014fb0a5d351a3dab.jpg)
이서, 한유진, 문성현은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연준, 배우 박지후, 보이넥스트도어 운학을 잇는 SBS 음악방송 '인기가요'의 새 MC로 낙점됐다.
2022년 4월부터 MC로 활약한 연준은 2년 만에 '인기가요'를 떠난다. 또한 박지후, 운학은 지난해 7월부터 '인기가요' MC로 활약하며 풋풋하고 밝은 에너지를 발산해왔다.
'인기가요' 측은 "세 사람은 다시 본업에 집중하며 팬들을 위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서, 한유진, 문성현은 대세 스타 3MC 조합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제작진은 "세 사람의 첫 인사가 곧 전파를 탈 것"이라고 했다.
21일에는 보이넥스트도어 성호, 태산, 운학이 컴백과 동시에 스페셜 MC로 마이크를 잡는다. 성호, 태산은 '아기 MC' 운학의 리드로 '올라운더 MC'의 면모를 뽐낼 예정이라 기대를 모은다.
'인기가요'는 매주 일요일 오후 3시 20분에 방송된다.
https://naver.me/xznbp3YV

인스티즈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