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187836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2일 전 데이식스 세븐틴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814
이 글은 2년 전 (2024/4/26) 게시물이에요

에휴 걱정되네

대표 사진
익인1
마플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회사재량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프로듀싱 손떼고 다른컨셉도 소화하면 더ㅣㄹ듯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마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아예 이미지 변신 제대로 해야 할 듯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회사탓이지뭐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신인이니까 어케든 바꾸면 되긴할듯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다른 컨셉으로 가야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노래 자체는 비슷하다고 안느껴지는데 컨셉,댄스, 코디 이런건 전부 바뀌어야할듯...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컨셉바꾸면되지 뉴진스 생각 안나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안무 베낀거 사과부터 했으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컨셉안바꾸면 못뗄듯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회사에서 잘 해야하는데 걍 고대로 할거같음 뉴 느낌 나게 하려고 데뷔 시킨거같은데 지금와서 바꿀수가 없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다른 컨셉으로 나와야지 뭐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완전히 다른 컨셉 아니면 어렵지 않나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회사가 잘해야지 뭐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근데 난 솔직히 노래스타일은 비슷한지 모르겠어 ㅁㅎㅈ도 얘기했다시피 안무나 포뮬러에 문제있는거니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짝퉁그룹 아니고 표절한 디렉터 문제지 ^^!!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오타쿠 컨셉 더 파면 되지않을려나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컨셉 바꿔야지 사과하고 에바였음 안무부터 전체적으로 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완전 다르게 나오면 되지 않을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이게 정말 걱정으로 보임? 마플 신고나 해줘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못뗄듯
훔친수저 르세라핌
아류 아일릿

다 회사탓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디렉터사임후 새컨셉하면되것제?!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일부러 그 컨셉으로 데뷔시키려고 다른 연생들 다 떨어뜨리고 그 조합으로 간건데 포기할까 하이브가? 그리고 이미 반응오고있는 상탠데 ㅋㅋ그리고 하이브가 아일릿 컨셉바꾼다고 하는거 자체가 따라했다는 걸 인정하는 꼴이라 ㅋㅋ 어케될지 궁금하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그보다 라이브가 더...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이건 노선 틀거나 살짝만 바꿔도 금방 사라짐 아직 노래 하나 낸 신인이라..
2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뉴진스가? 나중에 그럴수도 있지만 지금은 본인들 컨셉이 찰떡이고 무엇보다 여론이 저런데 굳히기에 들어가면 모를까 뉴진스는 컨셉 안바꾸지
2년 전
대표 사진
삭제된 댓글
(글쓴이가 삭제한 댓글입니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아하.... 근데 그럼 역풍 너무 세게 맞을 것 같아 역으로 아일릿이 욕 엄청 먹을 수도 있어서...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방씨 자업자득임 ㄹㅇ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방씨가 디렉 잘하면 됨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컨셉 바꾸겠지
2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키키 키야 파라파라 챌린지 미쳤다
21:21 l 조회 1
핫썸머가 15년이나 된 곡이라고
21:21 l 조회 1
아니 어카냐 나 입덕위기임 주어원빈3
21:20 l 조회 23
진짜 사회생활할때 외동일 것 같아 << 이 말 안 좋은 얘기더라2
21:19 l 조회 36
소희 이 착장 진짜 좋은데 음방 안도나ㅜ1
21:19 l 조회 24
날티 들이부은 은석 얼굴
21:19 l 조회 19
박원빈 수트 미쳤네..5
21:19 l 조회 34 l 추천 5
아니 병원에 입원해놓고 지 맘에 안들면 소리지르는건 왜그러는거임
21:19 l 조회 6
원빈 이런 스타일 첨보는데 진짜 잘어울리네6
21:19 l 조회 44 l 추천 5
성한빈 윙크잘하는듯3
21:19 l 조회 17
리쿠 영통 팬싸 진짜 귀여운 게 너무너무너무 많음.......
21:18 l 조회 21
성한빈 거셀 헉..4
21:18 l 조회 20
패널포함 나도 같이 경악한 등장인물 😱
21:18 l 조회 16
정국이 눈 진짜 크다
21:18 l 조회 16
와 소시 내년에 컴백 하는데 좀 크게 한다네 활동도 그렇고11
21:18 l 조회 77
아 연예인한테 쓸때없는 스킨십 좀 요구안했으면... 1
21:18 l 조회 22
오늘 툽 자컨에서 하이브돌팬들을 위한 짤 하나 나왔다2
21:18 l 조회 36
아 앤톤 날티 진짜 개좋네ㅜㅠㅠㅜ5
21:18 l 조회 27 l 추천 7
원빈님 오늘뜬거 팔근육 뭐임 얼굴하나 더있어4
21:18 l 조회 50
라이즈 젤 ㅅㅊ하던 컨텐츠 왔다1
21:17 l 조회 63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1: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