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216536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827
이 글은 2년 전 (2024/5/15) 게시물이에요
관심 그만 받기를 설정한 글입니다

나만 생각나나 머리도 똑같아... (부정적 의미 아님 그냥 생각난다구

대표 사진
글쓴이   글쓴이가 고정함
나는!!! 임파서블 활동이 생각났고 모티프라고 얘기한 적 없고! 그냥 내 기준에 닮았다고 쓴 거였어ㅜ 둘 다 잘생겼단 말이었고 하 구구절절 미쳤네 나 댓글 이상해지면 글은 지울게...어그로 아님
2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헉 맞앜ㅋㅋㅋ나도 라이즈 멤버 생각났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누구? 잘생겼다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나는 성찬 생각나서 근데 나만 그럴수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누구지
2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ㅇ!!!!!!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혹시 누군가 이 글이 기분 나쁘다면 바로 지울게 말해줘...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팬들은 별로 안 반길 글일 거 같긴 함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근데 좀 라이즈를 너무 모티브로 한 것 같이 생겼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ㄹㅇ...바로 생각남 너무 비슷한건 아닌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근데 매번 버츄얼돌 나올때마다 돌 모티브 얘기 나오는듯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근데 모델링 진짜 잘 뽑혔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팬아닌데도 성찬생각남ㅋㅋ뭐고 근데 쩔긴하다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ㄹㅇ 닮아보이고...모델링이 걍 개잘생김ㅋㅋㅋㅋㅋ ㅠㅠㅠ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헐 난 알고봐도 안 닮았다 느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성찬은 되게 초롱초롱 사슴눈같은데 저분은 서늘한 느낌이라서 전혀 생각이 안났어 헤어스탈 때문에 그런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나도...누구지?하고 내려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
ㄴㄷ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누구닮았지... 에스쿱스...? 아 아닌데... 하고 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나도 같은 생각했는데 ㅎㅎ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눈이 너무 예뻐서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볼수록 으엥 아닌데? 싶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그 특유의 분위기가 보여 ㅋㅋ
근데 우리 둘뿐인가봐 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닮았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아니좀….별론데 너무 생각나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눈이 약간 그 돌처럼 생기긴 했는데.. 하튼 디자인 잘 뽑혔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정성찬이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성찬? 전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오…? 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기존 버추얼돌처럼 일반 돌들이랑 같이 오프활동도 할거면 유명돌은 생각 안나게 디자인하는게 맞는것같은데 아직 활동 방향을 모르니 애매하군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오... 궁금해서 봤는데 진짜 안 닮았는데...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나도 모르겠는데...?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그냥 너무 잘생겼는데? 흔한 투디 헤어스타일이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닮은 건 모르겠고 일단 잘생겼다... 속눈썹이 있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닮앗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ㄴㄱ...?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난 ㅅㅊ 말고 다른 아이돌 닮은 거 같애....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글쓴이가 고정함
나는!!! 임파서블 활동이 생각났고 모티프라고 얘기한 적 없고! 그냥 내 기준에 닮았다고 쓴 거였어ㅜ 둘 다 잘생겼단 말이었고 하 구구절절 미쳤네 나 댓글 이상해지면 글은 지울게...어그로 아님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닮았네 느낌 비슷 캐릭터 잘생겼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딱히 안 닮았는디 ...?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ㅅㅊ 안닮앗는데?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댓글보고 봤는데도 모르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22 나두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난 모르겠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분명 특정누구를 닮았는지는 모르겠는데 왜 누굴 닮은거 같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오 새그룹 나오는구나 뭔가 스쳐지나가는,,, 뭔 느낌인진 알겟는데 닮랏다까진 모르겠더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아이돌 누구 이것보단 요즘 유행하는 웹툰 캐디 느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모르겠고 그냥 비슷한 여러 남돌 느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이름도 찬유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다른 멤버도 보고싶다~ 궁금 👀!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엇 나도 ㅅㅊ... 생각남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안 닮았….. 미리 걱정할 필요 없을 듯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걱정 아냐 ㅋㅋㅋ걍 닮아서 잘생겼당 이러고 들고온 거야 부정적 의미 하나도 없었어 ㅜ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아니아니 쓰니한테 하는 말 아니구 부정적인 댓들 나올까 봐! ㅋㅋㅋ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오 잘생겼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느낌은 있는데 성찬은 동글순한 인상이고 저친구는 샤프하고 무심한 느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모르겠다가 마지막에 살짝 뷔 느낌 났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어 라이즈에서 성찬 젤 조아하는 타팬인데 모르겟엉 저캐릭터는 날카롭고 성찬님은 더 사슴같달까ㅋㅎ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기술력 신기하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닮아보이긴한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ㅍㅂ랑 같은회사잉겨? 모델링이 비슷한 느낌인데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ㄴㄴ 거긴 후배팀 아직 생각 없댔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지나가는 돌판팬 모르겠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에이티즈 여상 닮은거같은데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
헤어는 임파서블때 헤어 생각나는데 얼굴은 다른 남돌 생각났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
어 나는 모르겠다.. 안닮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4
너무 성찬인디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5
머야 정성찬? 이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6
닮았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7
닮긴 했다 두번째 고개드는 장면 특히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8
여러아이돌 섞인거같음 머리색도 몇명 떠오르고… 근데 또 원작가님 캐디 보니까 느낌이 달라서 모델링 하면서 바뀐듯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9
어어 보통 저렇게 쓰리디로 나오면 원작화랑 완전히 같게는 안나오는것 같음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원작가님 캐디까지 보고왔는데 확실히 모델링이랑 느낌이 다르긴 하다ㅋㅋㅋ입체화 되면서 확 달라진 것 같아 암튼 뭐 잘생겼으니 난 대환영...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1
혹시 원작가님 sns 알 수 있을까?
캐디가 예뻐서... 궁금해!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제봤어!! 저 계정에 그대로 았어 조금만 내리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1
고마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0
나만 연준 생각했구나ㅋ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2
엇 나도 생각함..ㅋㅋ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3
정국이 생각하면서 들어왔는데 나만이었군ㅜㅜㅋ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4
에스쿱스?햇는데 성찬이구나 ㅋㅋㅋㅋㅋㅋㅋ 느낌있나…? 그먕 저런 상 미남들 팬아트 비슷한거랑 같은 느낌인듯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5
ㅅㅊ 닮았다 딱 참고해서 모델링한듯?
2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첫 경기 하나 이기고 조1위로 가는 게 유리하냐 2위가 유리하냐 기사 났던 거 생각하면 걍 웃김ㅋㅋㅋㅋㅋㅋㅋ1
6:57 l 조회 13
확률도 너무 낮고 가망 없어보이니까
6:56 l 조회 16
돌고돌아 왜 비기지도 못해서 이난리냐 라는 생각3
6:55 l 조회 23
월드컵 할 때 마다 그 놈의 경우의 수
6:55 l 조회 7
가나는 오늘 져야해사 애초에 시작부터 이길마음이 없더라ㅋㅋㅋㅋㅋ
6:55 l 조회 11
OnAir 가나야 영국 지금 경기력 이상해 파나마랑 비길수도있어
6:54 l 조회 23
OnAir 근데 월드컵 걍 미국에서만 하지1
6:52 l 조회 33
OnAir 어차피 가나는 오늘 져야한다며
6:51 l 조회 38
나를 사랑으로 채워줘요~1
6:47 l 조회 13
통제없는 세상이 오면 어떻게 돼?1
6:46 l 조회 21
아기 진짜 금방 크네 분명 작았는데ㅠㅠ
6:45 l 조회 32
OnAir 가나 응원하는 팀이 우리랑 스코틀랜드 라며1
6:44 l 조회 75
잉글랜드는 경기력또왜저럼1
6:43 l 조회 52
축구 상황 보면 인생의 진리를 다시한번 느낌2
6:41 l 조회 64
OnAir 이렇게까지 우리 뜻대로 안되는것도 웃프다3
6:40 l 조회 115
OnAir 참가국수늘고 노잼축구된듯5
6:39 l 조회 75
이따 우즈벡 경기 볼거임?1
6:38 l 조회 23
정보/소식 실시간 크로아티아의 선제골 이후 대한민국 TOP 8 순위2
6:38 l 조회 159
가나 입장에서는 지는게 더 이득이라던데?11
6:34 l 조회 167
현재 경우의 수 팀들 상황이 이래.txt
6:34 l 조회 76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3: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