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220533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2일 전 N리센느 5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721
이 글은 2년 전 (2024/5/19) 게시물이에요

강진석 변호사는 19일 이데일리에 “뉴진스 멤버 부모님들의 탄원서 제출을 도와드리는 업무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일각에서는 뉴진스 멤버 부모들이 강 변호사의 선임을 계기로 하이브와 전속계약을 다툴 가능성을 제기했으나, 이는 사실이 아닌 것으로 확인됐다. 강 변호사는 “탄원서 제출 업무를 위임받았을 뿐”이라고 답했다.

대표 사진
익인1
ㅋㅋㅋ 줌마감성 다 티남 ㅠ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피프티랑 적당히엮어 아지매들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이거 아아아아아ㅏ아아까부터 떳던건데 걍 눈막귀막 중이셔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이런 기사는 이악물고 안보신답니다ㅋㅋ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여론전 하려던 거 ㅋㅋㅋㅋ 들켰지만 그래도 안 보겠다더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애초에 언플 시작한 첫날부터 모든 기사가 다 저런식이었잖아ㅋㅋㅋㅋ 믿는게 바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언플 진짜 질린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언플 진짜 심하다 ㅋㅋ 이제 하이브가 하는 말은 다 못믿겠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지금 ㅍㅍㅌ 거리는애들 또 이런거는 스루하고 지들 보고싶은대로 보고 글쓰는거 개한심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뉴진스는 민희진이랑 일하고싶으니 하이브에 민희진 남게 해달란걸 이렇게 언플해서 죽이려는 회사가 오히려 뉴진스가 나간다해도 이해하게 만들어주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그냥 언플할 수록 비호감에 주가만 떨어지니 가만히 있으래 주주들도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ㄹㅇ 지금까지 하는 꼬라지보면 소송걸어도 ㅇㅈ임 회사가 나서서 활동 방해하는데
2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니는 160억 투자해서 1200억으로 불려오는 업계탑이 뽑은 사람이 아닌데? 착각ㄴㄴ그냥 넌 못하는거라 설마 뉴진스가 그냥 되고 싶다고 되는거겠니
2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글쓴이가 삭제한 댓글입니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미안한데 이업계에선 뉴진스가 최초라 ㅠㅋㅋㅌㅋㅋ 그런 자리는 니가 소개받는게 아니라 알아서 만드는거지 능력도 안되면서 뭔 소개해달래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헛소리 내가 삭제함^^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궁금한 게 있는데 이렇게까지 하이브에 자아의탁 하는 이유가 뭐야?
2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글쓴이가 삭제한 댓글입니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웅 난 창작자 입장이라 자기들은 골프나 하고 유흥에만 돈 쓰고 여자 임원 하나도 없는데다 한국 게임계 다 망쳐서 중국 일본게임계에 다 밀리게 만든 임원 채용해 주머니나 채워주고 음원 음반 사재기하는 회사보다 소신껏 일 잘하다가 같은 회사 안에서 작품 카피 당한 억울한 사람이 토로하는 말들이 더 이해가 가는데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22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ㅋㅋㅋ댓알바특 답은 안하고 역질문만함 으~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돈만 받으면 무슨 취급을 당해도 상관없다는 생각 ㄹㅇ 저렴하고 졸부 수준에 딱 맞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너는 평생 일해도 저 돈 근처에도 못가지만 뉴진스는 160억 이상 훨씬 더 많은 가치를 받을 수 있어서 ㅋㅋㅋㅋ너랑 비교하면 안되지
2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광고 ?? 뭔지물어봐도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머리가 인사 안 받아주는데 왜 감사하다고 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1000억넘게 벌어온 뉴진스는 160억 지원받고
29억 벌어온 르세라핌이랑 아일릿은 1000억 이상 지원받고
여기부터 차이나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하이브 사람들이 이렇게 변명해주는 이유를 설마 뉴진스가 나가면 사람들 돌아설거라 해석하진않겠지? 걍 너네 언플하는 수가 읽히는거임 지금 뉴진스 나간대도 너네편 들어줄 사람도 없음 하이브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160억을 1년만에 1200억으로 만들어왔는데 160억..160억!ㅌㅋㅋㅋ 300억 들인 게임 -67억 적자내고 있는데 거기기서나 뭐라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어차피 정기주총때 민희진 해고하는건 주주권한리라 막지도 못하는데 뭐하러 그 6개월을 못참아서 자기들 브랜드 이미지만 곱창내는지 모르겠음 ㅋㅋㅋ 나같으면 돈안쓰고 정총까지 방임하다가 ceo재계약의사없음 통보하고 끝내겠다 하이브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의무근로기간때문에 배임아니었는데 그냥 자르면 2000억 물아줘야한대 ㅠ ㅋㅋㅋ 이유가 있어야한다 함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순이익 29억인 회사라 2000억 못줘서 저난리 치는거임ㅠㅠ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지금까먹은 주가만 2000억 넘는거같은데 ㅋㅋㅋ큐ㅜㅠㅜㅜ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하이브는 언플하고 몰아가면 민희진이 알아서 자기발로 나갈줄 안거지 뭐 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ㅋㅋㅋㅋㅋㅋㅋㅋ 일 이렇게 됐으니 나같으면 어도어 지분 전체 매각하고 손떼겠다 뭐하러 좋아하지도 않는 애들 보석함에 수납하려는건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14에게
내말이 차라리 그 사우디 국부한테 어서 팔아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하이브 언플 징그러워 진짜ㅋㅋㅋㅋㅋㅋ 뉴진스 ㄹㅇ미워하는거같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탄원서도 변호사를 선임해서 제출해? 민희진 세종쪽 변호사를 통해 제출하는게 아니라?

탄원서 공증?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소송할거면 오히려 세종에 맡겼지 그냥 탄원서니까 상대적으로 가격이 작은 저쪽에 맡긴거고 엔터쪽 소송은 세종이 승소율 1위인데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공증 목적도 있고 원래 법리적 해석이 들어가는 부분도 있어서 감정적인 호소 없이 작성하기 어려워서 도움받는 것도 있어! 과장없이 피해 사실을 적어야 하고 조금이라도 감정적인 호소 들어가면 반려당하기도 쉬워서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드라이하게 민희진을 위한 탄원서 제출과 그 작성을 위한 변호사선임 이네

그럼 그 탄원서 제출이 그 변호사를 통해 이뤄진거지?

탄원서 반려는 처음 들어보네 탄원서를 반려한다고 진정 이의신청도 아니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탄원서는 약간 자소서랑 비슷한 결임... 아무리 저 성실해요 일 잘해요 해봤자 과정은 없고 결과만 있으면 받아들이겠냐는 거지. 그래서 이 피고인은 그동안 어떤 일을 해왔고 그 목표를 위해 노력해온 일들, 그리고 그 노력으로 어떤 결과를 냈는지를 적어야 하는데 이제 미성년자&갓성인 된 애들이 정돈된 언어로 쓸 줄 알았으면 이미 법조계 가야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근데 이쯤되면 전속계약 소송해도 이쪽이 이길것같은뎈ㅋ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ㅋㅋㅋㅋ하이브 자아의탁하는 사람들은 그저 그 신도들 그 알바들이라 꾸준한듯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언플하고 날조하고 역바한거 다 모아서 증거자료 활용해주세요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진짜 언플 토나온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하이브는 맨날 반박 당하면서 일단 언플 하고 보는구나 이미지 너무 구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하이브 언플 진짜ㅋㅋ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댓글알바들 너무 추함ㅠ 자아의탁하냐 방이랑 결혼해라 이 소리 하면 의심 뭐 어쩌고 규칙 알지? 이러면서 바로 신고 먹임ㅋㅋㅋ 인티 7년 했는데 이런 식으로 신고 먹은 거 처음임 ㅠ
2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BTS (방탄소년단) - 'Merry Go Round' Spotify Music Video | Making Film Video
16:51 l 조회 2
이거 조회수 산거 같아?
16:50 l 조회 17
솔직히 빅뱅 콘 너무함
16:50 l 조회 10
전라도쪽에 하닉, 삼성 공장 새로 짓는다는 기사 보고 생각났는데
16:50 l 조회 9
홍명보씨 당신때문에 우리 남편이 화가 많이 났어요1
16:50 l 조회 11
우리판에 진짜 1차많은 씨피있는데 1
16:50 l 조회 12
요새 핫한 GS25 라떼 라지사이즈 먹어본 사람?
16:50 l 조회 8
그래도 꾸역꾸역 32강 가고싶음...
16:50 l 조회 6
진지하게 홍명보가 오더 안내리고 손흥민이 지휘하면 더 나으려나?
16:50 l 조회 6
일본 브라질 이길 확률 거의없지?3
16:49 l 조회 21
나 지금 국대스쿼드로 아컵 우승하는거보고싶다고😭
16:49 l 조회 3
근데 재현 사촌동생 글
16:49 l 조회 57
아니 카보베르데 골키퍼 인스타 원래 4만명대였다고...?10
16:48 l 조회 41
촉 좋은애들아 32강 갈거같니5
16:48 l 조회 45
익들아 컴포즈 헤이즐넛 라떼 맛있다..마셔봐1
16:47 l 조회 18
빅뱅 선예매도 실패하고 일반도 실패한 사람2
16:47 l 조회 18
1차 홍수 씨피하는 애들아2
16:47 l 조회 42
돌팬들 투표이벤트 많이했으면 좋겠다 나 커피먹게
16:47 l 조회 13
확실히 그룹탈퇴하고나면 관심도가 확 떨어지는구나5
16:46 l 조회 78
진심 트위터 추천탐라 피곤해죽겠네
16:46 l 조회 22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6: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