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221692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604
이 글은 2년 전 (2024/5/20) 게시물이에요
두피클리닉 같은 거 당연히 받겠지
대표 사진
익인1
붙임머리도 쓰니까
티 안나는걸수도있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걍 자연모인데도 붙임머리 많이 붙이던데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받아도 올텐데 티가안나 나도 너무궁금함 현아전참시 봐도 굶는다이어트 했다던데 그때도 두피 빽빽함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 머리숱 없는 거 스트레스 받아서 1년 내내 두피클리닉 다녔는데 지금 보통 수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한달에 얼마 들어??? 나도 스트레스 받아서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1회에 10만원 미만이었던 거 같은데 주에 한두번씩 다니니까 꽤 많이 깨지긴 했었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나 2달동안 130 들음 주마다 하는걸로 해서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반은 피스야 탈모야 여돌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피스 붙이는건 맞는데 진짜 탈모인 여돌 거의 못보긴 함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오 신박하다 남돌은 많이 와?? 그냥 궁금..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남돌도 많이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머리가 기니까 잘 숨기면 됨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ㅁㅈ 정수리까지 빽빽한거 부러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머리 심는사람도 많을거같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일반인들도 헤어라인 교정하면서 많이들 심으니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그들도 나름의 고충이 있지않나? 그리고 요새 나오는 아이돌 나이를 봐 한창때임
2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22..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333...... 거기까지 피스를 붙이진 못하잖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이십 초중반까진 다들 좀 버티는데 중후반부터 티가 좀 남... 남자들보다 덜 날 뿐 여자는 가릴 수가 있어서 클리닉 돈 몇백 들여도 피부과처럼 한계가 있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로제 다니는 두피샵 1회에 200인가 한다며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그런 데서 돈 엄청 쓸듯..... 부럽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아니 어케 1회에 200이나 하는갸 대박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세상에.. 어떤관리를 하길래 200씩이나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진짜 어떻게 안 오는거지 초절식+스트레스 탈모에 최악인데 개부럽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그냥 지금은 어리니까 괜찮은거지... 관리도 엄청 받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근데 연옌들 탈모 와도 심으면 끝인거라..ㅋㅋㅋ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근데 요즘은 다이어트한다고 마냥굶는게 아니고 좋은 고기에다가 비싸고 좋은 다이어트 식단으로 하니까 머리숱안없어짐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염색,탈색,스타일링도 자주하잖아. 그럼 손상도 많이 될텐데. 그거랑 숱이랑 관계는 없나?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ㅇㅇ 그렇더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장원영 아이즈원시절에 탈모 있었는데 지금은 다 나은듯
2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레몬탱 이파트 넘 좋음
14:18 l 조회 1
이재명 대통령님 악플러 잡아주세요
14:17 l 조회 1
방탄 다음콘 국내 선예매 기대해봐도될까
14:17 l 조회 1
킹덤 보는중인데
14:17 l 조회 1
드림 일예 티켓 남아있나??
14:17 l 조회 1
정보/소식 오늘 자 클래식 카 쇼에 등장한 신인 남돌 용안.jpg1
14:16 l 조회 63
양육비 안주는 사람들 명단 공개됐네4
14:16 l 조회 47
여긴 뭔 들어올 때마다 마플밖에 안타네7
14:15 l 조회 61
진짜 플디만 국내선예매 안하는구나9
14:15 l 조회 66
장터 다음주 월요일 7시 놀티켓 용병 구해요9
14:15 l 조회 17
요즘 다 코르티스 덕질하는거 같아5
14:15 l 조회 41
독방에서 똥밟음
14:15 l 조회 42
아이스젤 일쓰에 버려도돼나??3
14:15 l 조회 10
외국인이 해투 플미 붙히는데 당연히 안가는게 맞겠지?
14:14 l 조회 8
계약직 실업급여 질문 ㅠㅠ7
14:14 l 조회 39
더쇼는 안 나오는 아티들이 많은가???7
14:14 l 조회 33
얘들아... 전화 했을때 안 된다 했는데 갑자기 예약 완료 문자온 곤 뭐야❓️❓️3
14:14 l 조회 23
코르티스 끌고와서 다른 그룹 ㅇㄱㄹ짓 하지마5
14:13 l 조회 92
요즘 역바는 팬들 이간질이 트렌드인가봐1
14:13 l 조회 48
아 군스케... 진짜 덕메 없으니까 알길이 없다3
14:13 l 조회 20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4: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