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229198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어제 N리센느 5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108
이 글은 2년 전 (2024/5/26)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드라마/영화/배우

그냥 궁금해져서

대표 사진
익인2
못할거 같은데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모델이었어서 어느정도는 할거같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에이
대글로벌시대에
기본정도는하겠지
Ih까진아니더라도 im정도실력은가지고있지않을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lh im이 뭐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오픽 레벨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ㅋㅋㅋ 사실 나도 궁금했는데 다들 알고 있는 건가 해서 못 물어봤던 건데 고..고마워 대신 물어봐 줘서 허허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잘은 모르겠다만 모델들은 기본적으로 영어 회화는 가능하지 않아? 해외 쇼 때문에...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해외쇼 많이 갔다고하니까 기본적인건 할듯 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나보단 잘할 걸...?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근데 이클립스 노래 들을 때마다 발음 꽤 괜찮단 생각은 늘 해왔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아 솔직히 영어정돈 못해야지
영어까지 잘하면 너무 다 가졌잖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비키에서 짧게 얘기하는걸로 유추해 보자면 못할 것 같음 ㅋㅋ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잘하진않아도ㅜ걍 짧은영아정돈 할듯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못하는게 더 귀여울거 같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주변에 아는 모델 있는데 프랑스 쇼 간다고 미리 프랑스어 공부하던데 생계형 회화정도는 할 듯
2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선업튀 이해 좀 시켜줘
5:43 l 조회 5
멋진신세계 끝나고 지금 몰아보는 중인데 8화거든?2
5:24 l 조회 6
유부녀킬러 남부서 형사과 강력 2팀 에이스 이동진 킹피셔 꼭 잡겠습니다👍
4:48 l 조회 14
유어아너에서 허남준 애드립이였대 이장면1
4:26 l 조회 130
폭군의 셰프 보는데2
4:24 l 조회 20
이런케이스도 알페스정병일까?1
3:52 l 조회 34
초록글보고 느끼는데 재밌게본 드라마불호얘기들으면 화나?1
3:49 l 조회 26
이준영이랑 박지훈 만난곳 바같은데?
3:42 l 조회 94
망붕정병 vs 알페스정병 어느쪽이 배우한테 더 지독할까?
3:36 l 조회 17
참교육은 불호얘기하려면 쿠션어 깔아야해
3:35 l 조회 18
남편들 후기
3:23 l 조회 41
고규필 하이앤드 하는 사람?
3:15 l 조회 23
호프 홍보가 너무 없는 것 같지 않아?3
2:38 l 조회 71
허수아비 이제 보는데 정주행 해버렸다..
2:31 l 조회 18
아 디피 이거 웃기다ㅋㅋㅋㅋ1
2:29 l 조회 42
조합 좋아하는건 그러려니 하는데 선 넘는 발언은 자제하거나 그취첵 하고 따로 말하든가 해 좀 5
2:16 l 조회 67
토이스토리5 보고왔는데
2:15 l 조회 54
내 인생영화 왕사남1
1:28 l 조회 55
ㅋㅋㅋㅋ울엄마 취향 좀 확고한데 유퀴즈보고 허남준 잘생겼대5
1:21 l 조회 156
펀치 기억하는 익 있어?4
1:20 l 조회 80


12345678910다음
드라마/영화/배우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드라마/영화/배우
연예
일상
이슈
4: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