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234976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2일 전 N리센느 6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426
이 글은 2년 전 (2024/5/30) 게시물이에요

진짜 웃긴할배네[잡담] 이수만 슈퍼엠 반지는 왜 끼고있는거임?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S(uper)M...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ㅋㅋㅋㅋㅋㅋ아니 ㅋㅋㅋ 최근이야?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늘이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웃겨죽겠네 진짜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아 미친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개웃기네ㅋㅋㅋㅋ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뭐야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터졌넼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미친 이건 공포아니냐 슈퍼엠을 향한 집착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개웃기네 앞으로 컴백 가능성 제일 없는기 슈퍼엠 아님..?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오늘임? ㅋ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ㅇ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이 할배가 ㅋㅋ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할배의 찐사들 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슈퍼엠 할배의 최애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독하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할배 최애들이잖아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ㅋㅋㅋ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ㅇㄴㅋ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최애덕질 아직 진행중인가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이수만 왜 안 늙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그니까 한 20년째 저얼굴인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9
와 공감 나 초딩때부터 저 얼굴이였어ㅋㅋㅋㅋ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진짜 집착미쳤다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그거 아직도 끼냐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ㅋㅋㅋㅋ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무서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오늘이라고??? 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무래도 할배 최애들이니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슈퍼엠쪽 돈을 더 가져감 수만이 아무래도 좋으시겠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최애들로 만들었던 sm최전선 그룹이잖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미친..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저거 태민이가 껴본 거 아냐?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태민이가 가져가서 똑같은걸로 다시샀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ㅋㅋㅋㅋ아놔 똑같은 거 산게 광기고 태민이는 가져가서 잃어버렸을 거 같은게 학계의 점심이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돌겟넼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아 진짜 개웃기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최애 못 놓냐고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개웃기네 ㅋㅋㅋㅋㅋㅋ
나가서도 우리 애들 모니터링 잘 하고 계세요?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아 너무 웃겨…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와 ㅋㅋㅋㅋㅋㅋㅋㅋㅋ할배 웃경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아 누구보다 진심이었다고ㅋ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웃긴할배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아 미쳤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뭐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비싼거라?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렇지 않울까? 그건 모르겠고 멤버들이랑 맞춘거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찐사랑이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아 개웃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ㅇㄴ 이수만 슈퍼엠 할 때도 엄청 좋아하더니..... 왜 아직돜ㅋㅋ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진심이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할배 최애들이래 아 개웃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
ㅋㅋㅋㅋㅋ아니 진짜넼ㅋㅋㅋㅋㅋ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
하긴.. 나 같아도 못 놓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
아 오늘이란게 진심 놀랍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4
진짜ㅡ개웃곀ㅋ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5
미치겟닼ㅋㅋㅋㅋㅋㅋㅌㅌㅌㅌ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6
미쳤다 "진짜사랑"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7
하긴 나같아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8
슈퍼엠 노래 아직도 듣는데 진짜 다 좋아서 좀 그리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0
뭔 찐사랑 우웩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0
ㄷㅇ 더 좋으시겠지 해외활동 수익 지가 더 가져갔는데 슈퍼엠 짭짤했으니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2
찐사랑 뭔데..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3
와 진짜 개웃기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4
아니 오늘이라고?ㅋㅋㄱㅋㄱㅋㄱㅋㄱ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5
무사와요..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6
할뱈ㅋㅋㅋㅋㅋ찐사랑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7
이할배 맛있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8
근데 나같아도 죽을때까지 자랑함 ㅋㅋ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9
나 저할배 넘웃겨... 정들었나봐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70
정확히는 저 반지 이수만 애착반지임.. 저거 맨날 끼고 다니는건데 태민이가 그 반지 좋아보인다 우리도 달라 이래서 그럼 너네도 하나씩 가져라 하고 멤버마다 준거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83
아 본인 반지가 먼저였네ㅋㅋㅋㅋ이건 첨 알았다 흥미로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84
ㅇㅇ맞아 웃기긴한데ㅋㅋㅋㅋ 나도 이 댓글 달려고 내려옴 원래 이수만이 크롬하츠 저거 애착반지로 끼고 다니다가 정확히는 멤버들한테 반지 하나씩 사주겠다고 그랬나 그랬는데 태민이 이수만한테 이수만이 끼고 있는거 갖고 싶다고 해서 자기꺼 주고 새로 산거임ㅋ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71
저게 그건가 이수만이 끼고 있거 태민이 저는 이거요 해서 이수만이 슈퍼엠 단체로 맞춰준 거 ㅋ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72
최애반지자너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73
제발 할배 우리 슈퍼엠 좀 살려.. 하....내 슈퍼엠 살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74
진짜... 엔터 사업에 k팝에 열정, 진심으로는 우리나라 1위 권위자라고 생각함......... 벌 만큼 벌고 업적도 세웠을 텐데 계속 도전하고 직접 최애들 꾸려서 만든 슈퍼엠 반지 아직도 애착이라니
수박꽃 단어 있을 정도로 ㅋㅋㅋ 아이돌 뽑는 감도 좋고 디렉 (피카부일 때인가 슬기 처피뱅 수만리가 직접 잘라줬다고 하지 않음?? ) 감각도 있고

2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글쓴이가 삭제한 댓글입니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74
??? 돈미새라도 ㅋㅋㅋㅋ 사람 생각하기 나름 아니야? 나는 돈 벌려는 데 미쳤다고 해도 그만한 열정 있고 진심이 기반되어야지 아니면 못 한다고 생각함 그렇게 생각한다는데 왜 태클이야?
그리고 맥락맹이냐 '일 때인가' 라고 했잖아 나도 정확히 기억 안 나서 그렇게 끝에 하지 않음?? 이라고도 했음 뭐고 ㅋㅋ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81
마쟈 앞머린지 옆머린지 직접 자른 건 아니고 뭐 넌 눈썹이 보여야 이쁘다 이런 식으로 디렉 줬다고 말한듯 그래서 스타일리스트 언니가 잘라줬다~ 뭐 이런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
싸우지말거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74
큐ㅠㅠㅠ 미안 쓰니 글 보고 기분 좋았는데 ㅎㅎㅎ 신경 긁혀서 ㅠㅠㅠ
그래도 웃게 해 주는 글 올려줘서 고마웡 즐티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75
저 반지가 슈퍼엠 굿즈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76
영감 진짜 즐겁게 사시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77
ㅇ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회사 나가도 최애는 최애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7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7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80
ㅋㅋㅋㅋㅋㅋ진짜할뱈ㅋㅋㅋㅋㅋㅋㅋ
2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칼숙이 모지리와 짜장면빙의여성 그 사이 어딘가
21:52 l 조회 2
라이즈 이번주 인가가 막방인건가?3
21:52 l 조회 9
박주호 진짜 축협 내부고발한건 큰용기였다고봄
21:52 l 조회 10
한국 유튜브 검색량글 누락제일많이된돌 팬이 남돌1위 머리채 잡고 싸우다가
21:52 l 조회 8
코르티스 한국 온다1
21:52 l 조회 9
최애가 갑자기 지겨우면 무슨 심리지
21:52 l 조회 4
아 도영 너무너무너무 좋다!!!!!!!!!1
21:52 l 조회 11
헐 나 테런 3만원에 아무 뽑음
21:52 l 조회 9
OnAir 낙ㅋㅋㅋ
21:52 l 조회 3
메가 제로레몬말차 이거 진심 관장약이다 쌰갈
21:52 l 조회 5
헐 윤두준 레몬탱
21:52 l 조회 22
아니 코르티스 몸김새 진심 뭐야?1
21:51 l 조회 13
신민아 너무 사랑스럽다....
21:51 l 조회 7
너희 최애한테 보고 싶은 커버곡 딱 하나 고르라면 뭐임??? 현실 고려 ㄴㄴ2
21:51 l 조회 10
방탄도 공연때 업자들 버리는 표 있는편인가?3
21:51 l 조회 21
차쥐뿔 신민아편 이거 명언이다...
21:51 l 조회 53 l 추천 1
하.. kfc 치킨 사러갈 / 말3
21:50 l 조회 14
박지성 화 별로 없고 흥분 안하는 성격으로 아는데1
21:50 l 조회 21
OnAir 우와 도경수 해냈다!
21:50 l 조회 11
OnAir 역시 도경수라 도가나오는구나
21:49 l 조회 14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1: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