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258988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1085
이 글은 2년 전 (2024/6/21) 게시물이에요

12

대표 사진
익인124
?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5
민사로도 고소하고 형사로도 고소하셨으면 좋겠네 무료 법률 서비스 이용하셔도 승소하실것같은데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6
Sm 변호사 빵빵하다고 해도 님들아... 이건 백퍼 승소할 건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7
사과를 뭔 텔레파시로 전함?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8
기가 찬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9
사과문 올리긴함 인스타,기사 통해서 ㅋㅋㅋㅋㅋ

근데 왜 사과를 받는 사람이 직접 찾아가서 봐야되는지 모르겠음
직접 피해자한테 가서 사과 할 생각은 안하고
피해자분 번호도 알면서
그리고 인스타 댓글 안막아서 팬들이 피해자 패고 잘못 아니라고 난리남

그리고 스토커 사생이 아닌 사람을 오해했다 그 사람은 스토커가 아니다" 그 한구절 끝까지 안넣고 피해자는 또 거기서도 가해당하고 있음 이건 사과가 아니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0
에…? 머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1
인스타로 기사로 사과하면 당사자가 인스타 들어가고 기사 검색해서 받아줘야 함? 기가 막히네 진짜ㅋㅋㅋㅋㅋ 나이도 적지 않던데 정신 좀 차리고 잘못 인정이라는걸 하세요 아직도 사생일지도 모르니까 사과 직접 못 하시겠어요? 연락해서 보상하시라고요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1
인스타에서 ㅇㅅ에서 피해자 2차 가해 아직도 하는 팬들도 정신 좀 차려라 그거 범죄세요 우선 니네 아티스트가 개인정보 유출이라는 1차 범죄를 저지르신거고요 니들은 거기 가담하고 계신거세요 학생이라는데 그러고 싶냐?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3
연예인이 벼슬이냐 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4
정병온거 언제까지 무조건 봐줘야되냐. 정병 왔으면 제발 어떤 대응도 하지말고 조용히 혼자만의 시간 갖고 복귀하세요.. 왜이래 진짜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5
지금 피해자랑 친구 트윗에 가수한테 사과하라고 팬들이 도배하고 있음 제발 좀 멈췄으면
피해자보고 가해자한테 사과하라고 가해자팬덤이 싸불하는거 이거 맞는거야? 외국인팬들 진짜 제정신이 아닌 것 같은데 피해자 좀 그만 건들여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6
되게 하는 짓 생양아치 같넼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7
사생아닌거 판정났으면 직접 사과해야하는거 아닌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8
일처리 레전드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8
아직도 연락 안했나 확인해봤는데 인스타에 몇줄 당사자한테는 연락없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9
ㄹㅈㄷ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0
금융치료 꼭 받으시길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1
와 진짜 너 뭐 돼?소리가 절로나오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2
예의없네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연예인이 벼슬인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3
참나 ㅋㅋㅋㅋㅋㅋㅋ 진짜소속사들 싸가지… ^^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4
진짜 다른 의미로 대단하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5
진짜 무조건 민형사상 법적대응 다 하시면 좋겠음 이거 걍 무료법률 서비스만 해도 100% 승소에다가 변호사 붙여도 선임료 회수는 물론이고 피해보상은 금액 학생인 거 감안해도 대학 학비만큼 나올 거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6
인스타 사과는 누굴위해서 하신거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7
기가 막힌다 진짜 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8
진짜 보면볼수록 최악인 사람이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9
고소하세요 전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0
사과문 올라온거 봤는데 아쉽네.. 사과하기 싫다고 미루고 미루다가 올릴거면 완벽하게 올리지 피해자는 사생이 아닌 일반인이다 내가 오해한거다 이거 한 줄 추가하는게 그렇게 어려웠을까.. 그런 내용 없이 써서 피해자랑 피해자 친구분 사과문 여파로 굴절분노 당하던데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4
33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2
사과문에 사생이 아니라 일반인이었다 라고 올렸어야지 누굴 위한 사과문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2
첨부 사진런쥔하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3
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4
정확한 사실관계 밝히고 제대로 사과해 니 팬들한테 그만 불링하라고 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5
아이돌 안파는 일반인이 인스타사과문 뭐 어떻게 알고 보라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6
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7
지인이 기사랑 사과문 보고 연락해서 피해자가 본게 말이 되냐ㅋㅋㅋ 그게 진짜 사과임? 그냥 대중들한테 보여주기식 사과지 제3자인 대중들한테 우리 미안함 ㅈㅅㅈㅅ 하지 말고 피해자한테 연락해서 피해를 끼쳐드려 정말 죄송하다 보상하겠다 하라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8
진짜
최악이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7
아니 개인으로 연락을 먼저 한 다음에 기사를 내든 인스타에 사과문을 적든 해야지..
왜 일을 저렇게 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9
ㅋㅋㅋㅋㅋ 걍 당장 수습하기 급급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0
이게ㅋㅋㅋㅋㅋㅋㅋㅋㅋ참..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1
아니 사과를 하고 금전적 보상도 하세요 피해자는 사과 못 받았다는데 소속사가 대신 올려준거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2
조카 신흥귀족 납셨네 사과하는법 모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3
사과를 기사로 이건 아니지 슴아 이건 사과가 아니라 싸워보자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4
아이구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5
연예인 ㄹㅇ 신흥귀족인듯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5
살기 좋겠네 부럽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6
화나면 다음엔 집주소도 까겠네 그때도 엉뚱한 주소면 어떡하려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7
대응 최악이다 인간이 덜 됐네 진짜 반성하면 저럴리가 없지 저 분도 걍 런쥔인가 뭔가 연락처 까고 만능 사과문 올리면 되겠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8
이런 최악의 대처가 또 일어날수있구나 진짜 끔찍하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9
내가 얘 덕질할일은 없을듯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0
어이쿠 귀족이네 쇤네는 이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1
나같으면 걍 고소한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2
저건 진짜 고소될거같은데 미자라서 못하는건가 부모님 도움받고 고소하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3
당연히 당사자한테 먼저 사과했을줄 알았는데 기사로접하게 한다고...? 고소해야겠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5
사과문도 좀 아쉽네요 추상어가 너무 많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5
자기 잘못에 제대로 된 사과도 못하는 사람이
어떻게 아이돌 하면서 대중에게 사랑받으려고 하는거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6
진짜 피해자분 법적으로 보상 꼭 받았으면 좋겠다 화제성도 있어서 도와줄 곳 찾으면 있을 거 같은데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7
형사까지 가시길 중국인이 저지른 범죄 어떻게 처리하는지 궁금함
2년 전
12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팬미팅에서 하는 게임 중에 그나마 재밌는 게 뭐가 있을까?1
3:08 l 조회 9
요즘 외부보다 내부 정병이 더 지독하다는 걸 느낌
3:07 l 조회 17
핱시 규리 불륜 아니었으면 우열이랑 잘어울림?
3:07 l 조회 12
핱시 규리는 갑자기 준현 왜 끌어들임??3
3:06 l 조회 22
최애가 진짜 잘 하고 어울리는게 있는데
3:05 l 조회 23
하투하는 일본 회사 어디임?
3:05 l 조회 14
콘 나눔으로 금...? 받았대
3:02 l 조회 73
왤케 사람들 얘기하는 거 듣는게 좋지
3:02 l 조회 24 l 추천 1
배에서 소리날 정도로 배고픈데 다른거 말고 밥이 먹고싶은거면11
3:01 l 조회 40
아니 근데 핱시 우열 유경9
2:59 l 조회 112
빡빡 깎아라
2:59 l 조회 28
핱시 성민 저정도면 그냥 온리유경인게 맞지?5
2:59 l 조회 37
한 회사에서 10년씩 일하는 사람들은3
2:58 l 조회 50
나훈아샘의 스타는 까와 빠를 미치게 한다는 새삼 띵언이다1
2:58 l 조회 24
빅뱅 서베이 못하거나 실수한 사람 되게 많은가보다..1
2:58 l 조회 33
어디든 유난 지리면 그냥 필터링해놓음
2:57 l 조회 28
핱시 최종1
2:57 l 조회 65
OnAir 난 백수라서 월드컵 새벽에 하는건 상관없는데
2:56 l 조회 27
지금 인티하는 사람들 대충 몇 년함?45
2:55 l 조회 108 l 추천 1
갠스케 거의 없어서 같프들 많이 탈덕함1
2:55 l 조회 65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3: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