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279557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3일 전 To.SM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85
이 글은 1년 전 (2024/7/14)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엔시티



죄송해요, 회원에게만 공개된 글이에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즉시 가입 가능)
인스티즈 로고 로그인된 인스티즈앱으로 보기
 로그인  회원가입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자리 300번대들도 괜찮아? 아님 튕표 기다릴까?
20:55 l 조회 1
두 번 튕겨서 지금 보는데 3층만 남았네 하하
20:53 l 조회 16
팬미팅 비욘라 막만 하려나? 막 잡았는데 ㅜㅜ 2
20:53 l 조회 16
근데 나 다른기기 대기번호 두개받아짐 2
20:52 l 조회 55
걍 3층 잡기 싫어서 2층 1층만 하염없이 눌러보는중 1
20:52 l 조회 32
예매율 뜨기 시작했다..
20:52 l 조회 44
장터 혹시 1층 못가는 심 있으면 나를 찾아줘 ㅠ
20:51 l 조회 22
대기 만삼천 받고 막콘 104구역 잡았어 8
20:48 l 조회 120
다들 대기 몇번대로 어느자리 잡았어?? 17
20:47 l 조회 198
첫콘 210 막콘 209 인데 둘 중 하나만 갈 거면 막콘 가는게 낫겠지? 1
20:47 l 조회 25
214구역 어때...??
20:47 l 조회 23
뭐지
20:47 l 조회 78
112구역 어때? 3
20:47 l 조회 47
근데 2층 뒤에 3층없으면 201~205같이
20:47 l 조회 31
대기 만천번대로 215구역 잡았는데 아쉽다..
20:47 l 조회 29
플로어 스탠딩이야? 의탠딩이야? 7
20:45 l 조회 84
나 바본가ㅋㅋㅋ 2
20:44 l 조회 87
튕표 잡은 사람??!! 3
20:44 l 조회 114
막콘 자리 어때? 9
20:43 l 조회 124
210구역 앞열인데 어때.. 3
20:41 l 조회 79


12345678910다음
 슈퍼엠 언급 불가 
엔시티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엔시티
연예
일상
이슈
20: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