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이것 뭐에요~? (쇼타로)
![[잡담] 라이즈 올해 상반기 밈 대결 개치열하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인스티즈](http://cdn.instiz.net/data/cached_img/upload/2024/07/24/20/773be328dd1b06b68f82f4a630c114a0.jpg)
2. 헤어지자고? 너 누군데?
이 외 후보군들이 있었지만 위 두개가 팬 아닌 분들께 널리 알려진거같음… 나머지 후보군들
렛츠끼끼
이 영상은 무료이고 편의점 봉투는 유료인 이유를 모르겠다
(원래 일본에서 쓰던 주접밈이고 한국팬이 번역해서 올린게 웃기다고 한국에도 퍼짐)
5억 요아정 (최근 급부상)
![[잡담] 라이즈 올해 상반기 밈 대결 개치열하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인스티즈](http://cdn.instiz.net/data/cached_img/upload/2024/07/24/20/1acc9f8e593c19f4996b6bb1b63149fe.jpg)
talk saxy - 야한말해봐
노래해석 유튜브가 해석 이상하게 했는데 웃겨서 트위터에 퍼짐
응용) 재밌는말해봐=쟴얘
라이즈… 의도 하나도 없이 웃긴애들…
이 평양냉먄같은 그룹아…
![[잡담] 라이즈 올해 상반기 밈 대결 개치열하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인스티즈](http://cdn.instiz.net/data/cached_img/upload/2024/06/22/19/d5d82c98ded12c0d6ab1fe964579c5e3.jpg)

인스티즈앱
이준영 인스스 하나 더 떴다 ㅋㅋ 취사병이랑 운전병이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