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298566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236
이 글은 1년 전 (2024/8/02) 게시물이에요

아 이거지예.. 느좋

댄스라이브 할 때 담백한 목소리도 좋음

대표 사진
익인1
개개개좋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음색이 너무 좋다..
이런 노래에 특히나 더 잘어울리는 것 같애
자기 톤 잘 유지하면서 창법 바꿨으면 좋겠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아니진짜내취향이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발성까지 다연습한게보임 .. 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좋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아 진심 잘한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목소리 아무리 생각해도 너무 내취향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글쓴이가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글쓴이가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글쓴이가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길게 할 때도 괜찮았단다 이성적인 척 하는 정병아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글쓴이가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진짜 못돼먹었다 많은 사람들이 느낄 정도로 바뀌어가는 중이니 당연히 팬들은 좋아하고 응원하고 글 쓰는거지ㅋㅋ 실수해서 못한 무대로는 플 도배하며 마플 달리는 인티에서 이정도로도 꼴 보기가 싫냐ㅋㅋ 심지어 본문에도 쌩라이브 영상 있구만 지가 꼴보기 싫으니까 그때가서 자랑해라 성내고 있네ㅜ 남 좋다는 글에 와가지고 이러고 있는게 본인은 스스로 그걸 되게 이성적으로 판단한다고 생각하고 그런 모습에 취해있는걸까? 그냥 남 좋은 말 듣는 꼴 못 보는 심보 못난 것 밖에 안 보이는데 맘 좀 곱게 써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글쓴이가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팬덤에 한 좀 그만 먹어 짠해 으휴 인간아 꼭 정병은 이렇게 정병 티를 내더라 이성적인 척을 하려고 해도 구린내를 못 숨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솔직히 원래도 좋았으니까요 음방 리허설 쉬는 시간에 혼자 무반주에 세렌디피티 부르던 음색 잊지 못한다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아니 세렌디피티 그때 길게 잘 부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음색 안버리고 가는건 진짜 잘한 선택같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너무 좋다 좋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잘한다 지민아ㅜㅜㅜ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음색 진짜 녹는다 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아직 끝음 늘리는거 좀 확 잘라버리면 더 좋을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노래랑 너무 잘 어울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좋당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중간 단계라는데 앞으로 얼마나 더 설장할지 궁금하고 기대되고 멋져 응원해 지미니💜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잠시 할거 하다 왔더니 또 난리가 났네
음원으로 뭘 판단하냐 그대로다 뭐 그럴 수 있는데 저것들도 스케줄 상 다 중간 단계에서 찍고 녹음하고 간 것들임 그래도 군대 가기 전 모든 방식 동원해서 쌩라이브 영상들 다 찍어두고 갔음~ 걍 핸드폰으로 찍은 춤추면서 라이브 하는 영상, 기타에 라이브 하는 영상, 해외 토크쇼 나와서 라이브 하는 영상, 레코딩 영상 등등 팬으로서 다 챙겨 봤으니까 확실히 다르단걸 느낀 듯 리액션 하는 사람들도 다들 창법 좋게 바꼈다고 하고
뭐 일부 그분들은 라이브를 봐도 저게 라이브인걸 어떻게 믿냐 쌩라이브 아니다 하겠지만 난 성장해서 좋다ㅎㅎ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그런데 다른 의미로 전과 똑같다고 느끼는 사람도 있을 것 같음ㅇㅇ 창법 바꾸기 전엔 그냥 잘했고ㅜ 바꿔서 목 상한 이후로도 잘할 때가 더 많았잖아? 목 상하지 않게 안 좋은 쿠세 줄이고 종종 기복 터지는 것만 없애면 되는 문제였으니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미쳤다 너무조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녹는다 녹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지금까지도 너무 좋았지만 앞으로가 더 기대가 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찜특해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ㅠㅠㅠ 지미니 노력한게 너무 보여서 눈물나 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댓글 왜이래 칭찬하는 글에 왜저리 초지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저 음색 진짜 귀하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와 진짜 별가루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음색 진짜 독보적으로 독특해서 한번 들으면 못까먹는 목소리인데 ㄹㅇ 발전까지 하니 앞으로가 더 기대됨ㅇㅇ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진짜 음색 귀해 거기다 노래까지 잘해서 더 기특하고 내년이 더 기대된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별가루 음색🐥💜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넘 좋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진짜 바뀌어가는 와중에 음색이 더더 좋아지는게 너무 좋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진짜 지민이한테 열등감느껴서 돌아버린사람 너무 많다 ㅋㅋㅋㅋㅋ
울지민이 너무너무 잘하고 음색 댕좋아 ㅠㅠ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나 슬로우댄스 파였는데 영어버전 비마인 진짜 내 취향이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아니진짜너무기특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지민이 최고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훨씬 듣기 편하고 좋다 음색 진짜 예뻐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하 외국인친구 휴가 반려돼서 한국 콘 못오네ㅜ
3:34 l 조회 6
이상원 보핍보핍에 가담한 모든사람들 행복하시길2
3:33 l 조회 7 l 추천 2
스핀 오류 심하네 썸네일에 완전 딴얘기 있어서 놀람
3:33 l 조회 4
내본 생긴거랑 다르게 성격 있는멤 있는데 외부에선 순둥이로 보네
3:29 l 조회 38
장기하 첫번째때는 아무 생각 안들었는데 두번째때 정떨어졌단 사람들 혹시 있어?2
3:26 l 조회 47
주식하니까 잡다한 걸 신경 안 쓰게 됨4
3:23 l 조회 49
무대에서 죽으라고 할땐 언제고1
3:22 l 조회 76
원빈이 클렌징밤 모양 생각해봤는데ㅋㅋㅋㅋ 5
3:22 l 조회 82
미디어 놀토 예고편 클릭비 김상혁x오종혁x유호석2
3:21 l 조회 12
근데 우결 컨텐츠적 측면에서 되게 좋지 않았음?3
3:19 l 조회 83
장원영 몸으로 살고싶다3
3:19 l 조회 51
주결경 아이오아이 갑자기 보면서 따라추는디 기분묘하다
3:18 l 조회 38
개밤티세요
3:17 l 조회 38
멤버들은 늙어가는데 팬덤은 영원히 잼크크인 거 어떡하면 좋지12
3:14 l 조회 84
갑자기 눈 양쪽 초점이 안 맞춰지는데 왜 이러지?7
3:13 l 조회 79
미세스그린애플 노래 너무 좋다
3:13 l 조회 17
마플타는 애들은 취직 좀 했으면 좋겠다5
3:12 l 조회 45
투어스 장난 아니네3
3:11 l 조회 147
난 진심 커뮤에 팬 없는 게 축복같다5
3:10 l 조회 67
울 판 마플러들은 순덕 땜에 사람들 탈덕했다 함
3:08 l 조회 37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3: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