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312003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4일 전 N서인영 15시간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329
이 글은 1년 전 (2024/8/13) 게시물이에요

[정보/소식] 올해 JYP 소속 가수들 음원 성적 | 인스티즈


해외 성적도 스키즈 빼면 심각한 수준

[정보/소식] 올해 JYP 소속 가수들 음원 성적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데식이 최고 음원강자됐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트와 마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데이식스 혼자 캐리하네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노래를 제대로 안주니 그렇지 프로모도 안해주고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대중 반응을 봐야지 그동안 트와 노래가 대중성 큰 노래 위주로 냈는데 요즘 노랜 솔까 좋은지 모르겠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노래퀄 둘째치고 애초에 컴백 프로모 제대로 안해줘서 사람들이 컴백했는지를 모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
이번 노래 조았는데 프로모를 너무 안돌린듯 나도 노래 나온 거 한참 뒤에 알구 들었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앵콜 논란 연속으로 n번 떠서 음악 기대치 낮아진듯? 딱 그기점으로 성적 제대로 안나오기 시작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4
근데 트와 나오는 노래들 좋은데 옛날트와감성도 잇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엔믹스 더 높지 않어..?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아니 멜론 순위 꽤 높았던 곡도 많이 본거같아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작년 럽미라잌디스 말고 상위권 올라온곡 하나도 없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트와 홍보도 제대로 안해서 팬들이 프로모 돌렸다던데 국내음원 안 나올만함 근데 해외는 스키즈랑 같이 잘 크고 있잖아 올해 빌보드 200 1위 트와랑 스키즈라 하던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제왑 어쩌다 이렇게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데이식스 ㅎㄷㄷ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데식 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트와이스 음원 성적 저렇게 떨어진거 신기하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데식 ㄷ 밴드붐은 온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트와이스 국내홍보좀 잘해줬으면 좋겟어... 분명 음원강자 아니었냐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근데 전에 만든 자룐가 데식 오늘 일간 14윈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트와는 앵콜 논란이후 음원떡락함... 프로모도 적어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앵콜이후가 아니라 금컴백 이후로 떨어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앵콜 논란 이후 맞지 않아?..2020년 그때쯤부터 하위권이었던것같은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그 이후에 나온게 알콜프리야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알콜프리도 음방돌면서 올린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알콜프리 앵콜 논란 이후에 나왔는데 일간 8위 했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찾아보니까 앵콜논란 바로 다음컴백이 아이캔트스탑미인데?? 내 말하는건 늘 트와이스는 1위였다가 점점 음원 하락세 시작된 시기 말하는거임 그나마 제일 높은 알콜프리도 최고 8위잖아 지금으로 따지면 트와이스가 당시 지금으로 뉴진스 아이브 위치였는데....그 걸그룹들 타이틀이 12위 8위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23에게
아캔스도 일간 순위가 12위인데 하위권인지 모르겠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23에게
에이 그때 24힛시절인데 그거 감안해야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23에게
그노래들이 24힛시절인데 지금이랑 비교하는게 맞나 그리고 난 너가 2020년 이후로 하위권이라 했는데 12위가 하위권은 아닌것 같아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아닌뎅~!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엔믹스는 신기함
여돌은 음원 한번 탄력 받으면 개똥같은 노래 아니면 다음 음원 성적 거의 보장 수준인데
럽미라잌디스 성적 엄청 잘 나오고 다음 앨범 노래들도 좋아서 성적 비슷하게 나올 줄 알았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밴붐온.. 엑디즈 노래도 좋던데
근데 궁금한게 제왚은 원래 홍보를 잘 안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ㅇㅇ 안함 제발 잘 좀 해봐라 제왑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한때 여돌 음원하면 제와피였는데.. 다시 좋은 곡 많이 뽑아주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원래 남돌은 해외에서 돈 더 잘버니 그렇다치고 제와피 진짜 노래 못뽑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트와는 음원 추세 점점 내려가다가 아캔스탑미 때가 결정타였던 거 같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몰앤몰때 일간 1위하고 아캔스 뒤에 나온게 알콜프리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알콜프리도 노래는 좋았는데 성적이 딱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일간주간 다 한자릿수였어 아캔스도 10위권이었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그래도 그때쯤부터 음원 약해진 건 사실이고... 물론 잘 나온 거긴 해도 예전에 비하면 아쉬운 건 사실이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26에게
넵~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웰투쇼 오늘 피크 달성 14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데식아니면 ㄹㅇ 심각하네 이렇게 된지 오래된거 같은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트와는 홍보도 없어서 팬들이 대신하고 그러지 않았어? 그리고 이전보다 노래 퀄이ㅠㅠ 대중성이랑좀 멀어진거같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트와는 근데 이제 국내음원 신경안써도되는 연차아님? 해외 인기많잖아 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그래도 아쉽다 이거지ㅜ 기본적인 홍보조차 안해주니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그런 연차가 어딨음? 가수가 앨범 내면 다들 대중들한테 반응 좋길 바라고 내는건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22 이게 맞는건데 내가보기엔 회사에서 저렇게 생각하는거 맞음 이미 국내에서 볼 성적 다 봤고 어차피 돈 되는 건 투어니까 앨범내고 투어나 돌리자 이 마인드같음 3본부 자체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뭐 데이식스는 차트 순위 잡히는 곡만 10곡은 되지 않나 그럼 회사 수입은 괜찮울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근데 트와 정도면 홍보 이런거 안해도 기본적으로 많이 찾아듣는 그룹 아니었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노래가 나온지는 알아야할거 아니야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ㅋㅋㅋㅋㅋㅋㅋ 그니까.. 나도 짹에서 팬이 대신 홍보한 영상 알티탄거 보고 새 노래 나온거 알았음 이건 심각한거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해외팬만 노리는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데식 혼자 국내 캐리하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체감상 엔믹스가 제일 높았다고 느꼈는데 데식 노래가 저랬음? 안 들아봐서 몰랐노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아이돌들 실력 평가하는거처럼 A&R 평가도 진짜 살벌하게 해야함 업계 최저수준이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트와이스는 투어규모가 넘사아닌가 국내 음원성적 걱정 굳이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와 음원이 데식이 젤 높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트와이스 생각보다 낮아졌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데식 눈물난다 에브리데이식스때 가장 행복한 덕질이었는데 지금 더 행복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엑디즈 붐은 온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온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하 있지한테 제발 좋은 곡 좀 줘.. 달라달라 icy같은 곡 가자고 진짜 믿지로서 속상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일단 스키즈는 학폭 땜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
데식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
그래도 사랑해 제왑돌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4
칙칙붐 저것밖에 안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5
노래가 대중성에서 너무 멀리 가버림 예전에는 트와 노래 나오면 무조건 들었었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6
아니 일단 스키즈는 해외 장난아니라서 수익 ㄱㅊ을걸?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7
댓글 보니까 jyp가 홍보를 잘 안하나보네???
트와 노래는 나올 때마다 싹 다 내 취향이던데 아쉽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8
헉스.... 근데 데이식스랑 엔믹스 체감상 저거보단 높을 거 같았는데 아니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8
굳이 노래 찾아듣는 스탈 아닌데 저 두 노래는 귀에 익어서 더 높을 것 같았어ㅋㅋㅋㅋㅋ 특히 데식노래 넘 좋음 안질려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1
데식은 지금도 계속 피크 찍는 중이야 지금 일간 14위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9
근데 노래 다들 좋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0
대쉬.. 개조은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2
방시혁이 유퀴즈에서 애기한 국내음원과 비교도 안된다는 해외음원이 스키즈 트와이스 높아서 돈 잘벌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3
매출은 생각하면 안되고 걱정도 필요없을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5
제왑 더 잘돼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6
데식이 지금 점령해서 ㄱㅊ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7
이준호 아직도 제왑이구나 ㄷㄷ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8
재왑은 데식한테 진짜 더 잘해줘야할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7
지금 업데이트하면 데이식스 겁나 많겠다...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밤샜네1
5:57 l 조회 8
OnAir 스위스 승!! 우리나라 남아공 이겨서 올라가면 캐나다다 32강2
5:56 l 조회 20
근데 일본가서 그 지뢰계들 찍으면서 가루랑 비교한 씬
5:55 l 조회 7
OnAir 스위스 골키퍼 선방쇼 미쳤다 ㅋㅋㅋㅋㅋ
5:55 l 조회 6
덩치차이 레전드 2
5:44 l 조회 48
버블 안와서 탈빠가 가능함? 8
5:39 l 조회 46
OnAir 아씨 캐나다 골 넣었어 이거 비기면 무조건 한국 스위스 만나5
5:36 l 조회 88
요즘 글 제대로 안 읽고 화내는 애들 정말 많은듯
5:36 l 조회 14
짜파게티 컵라면이 더 맛있어 삼겹살 김치랑 같이 구워서
5:35 l 조회 16
보넥도 리우는 좀 관심 못받는 거 같은데
5:31 l 조회 59
OnAir 스위스 이겨라
5:28 l 조회 15
2018 멜뮤 티켓 가격 기억나는 사람1
5:20 l 조회 32
나 맘 식음..1
5:17 l 조회 76
큰방 쭉 보다가 개웃긴 게 쭉 줌 워딩 비판하다가
5:14 l 조회 37
OnAir 우리가 2위를 하면 캐나다 만날 확률 높아지겠네 스위스 선제골이네5
5:09 l 조회 66
여돌도 리즈가 딱 25~26살까지인듯
5:07 l 조회 39
한번 가고말 PC방에 가서 회원가입하면 개인정보만 유출되는거야?1
5:04 l 조회 17
코르티스 주훈 되게 얼굴 신기하다(p)2
4:53 l 조회 59
오늘 월드컵 경기 얼마나 중요해??4
4:52 l 조회 86
그 클럽에서 많이나오는 외힙노래ㅠㅠ wait a minuie 이러는 노래 뭐지ㅠㅠㅠㅠ4
4:52 l 조회 40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3: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