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316779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4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512
이 글은 1년 전 (2024/8/18) 게시물이에요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마플] 김채원 윈터 또 따라했네 | 인스티즈

새로 초록브릿지 추가 됨

하이브야 하이브야..

대표 사진
글쓴이   글쓴이가 고정함
묘하게 몇달 간격으로 계속 따라하는데 르세라핌 팬들 또 정 병 몰이 하는구나 ㅋㅋㅋㅋ 어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니도 참 정신병 깊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김채원이 더 선배인건 알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근데 윈터가 먼저 했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병원 아직도 안갔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여돌 머리가 거기서 거기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엥...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글쓴이가 고정함
묘하게 몇달 간격으로 계속 따라하는데 르세라핌 팬들 또 정 병 몰이 하는구나 ㅋㅋㅋㅋ 어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이런걸론 억까하지 말자
글고 따라한것같아도 걍 그러려니 해주는게 맞음 왜냐면 김채원이 아니라 소속사가 스타일링 해주는거잖음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이건 너무 노골적으로 가수를 욕하잖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윈터팬 의견아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애초에 이거 시작이 ㅇㅌ 욕먹일려고 ㅇㅌ정병이 난리쳤던건데 둘다 욕먹게 할려는 정병한테 꾸역꾸역 댓달고 놀아주네ㅋㅋㅋㅋㅋ 나중에 팬몰이나 하지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진지하게 따라했다고 생각하는건가..아이돌끼리 누가 누구 따라했다 이러는거 진심 개유치해보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어젠 금발+단발 따라한거 아니냐고 그랬잖음ㅋㅋㅋ 그건 김채원이 먼저 했다고 댓글 달리니까 이제 그건 또 안 엮네^^ 제발 이정도면 정신병원 좀 가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왼쪽 맨밑에는 뭐야.. 사진 장수 채우려고 아무거니 갖다붙인거 짜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애초에 윈터가 아이돌 중에서 스타일링 엄청 다양하게 해서 안해본 머리가 없을 정도인데 다른 아이돌들 중에서도 짜집기하면 저만치 나올 수 있을거 같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으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선배가 좀 비슷하게 해볼 수도 있지 버릇없이 감히 어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그리고 스타일들 소화는 채원이가 훨씬 더 잘하는데? 그럼 누가 먼저 했었고 누가 따라했는지가 무의미해지는 거 아닌가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뭐래 너도 작.작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누가봐도 팬코정병이잖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그니까 어그로짓 작.작 하라는 얘기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진짜 개억지다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둘 다 놔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근데 왜 항상 말 나오게 비슷하게하지 일부러가 아니라고 해도 말 나오는거 알면 조심하면 좋을텐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조심하는게 아니랔ㅋㅋㅋ 저거 자체가 비약이잖아 그럼 저번에 갈색염색이랑 이번에 금발염색 금발단발 김채원이 얼마 차이로 먼저한거는 다 윈터가 따라한거야? 어느쪽이든 저렇게 엮는거자체가 이상한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ㅡ ㅁㄱ 이제 이 밑으로 댓달면 백퍼 정병맞음 ㅡ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병이 깊다 진짜 ㅇㅌ가 나중에 따라한거는 어케 해명할건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팬의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ㅋㅋㅋㅋ 애초에 단발 자체를 김채원 전 그룹때 먼저했던데.. 갈색단발이던 검정단발이던 김채원이 먼저야..ㅋㅋㅋㅋㅋ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근데 중국은 축구가 미는 스포츠가 아냐?? 1
21:08 l 조회 7
큰방에서 주어 없이 얘기하는 건
21:08 l 조회 28
포타 읽을 때 분량 어떤 게 좋아? 3
21:07 l 조회 8
이리오 요새 잘생긴거같다2
21:07 l 조회 7
아 축구 소식 봤는데 32강 못갔구나…
21:07 l 조회 6
김부장 재밌다1
21:07 l 조회 10
오늘자 뷔 잘생기셨어여1
21:07 l 조회 17
성찬이 멤버들 잘 챙겨준다2
21:07 l 조회 33 l 추천 2
내일 새벽에 32강 시작하는데 하필 남아공 캐나다 하나 있거든??
21:07 l 조회 14
아이돌 캐릭터 애니메이션이라는데 개귀엽닼ㅋㅋㅋㅋ
21:07 l 조회 11
이따 월요일 되자마자 홍명보 기자회견으로 꽉끼겠네2
21:07 l 조회 15
이렇게 심각하게 쳐다본다고?
21:07 l 조회 46
외국사람들도 엄마가 좋아 아빠가 좋아 물어보나?
21:06 l 조회 8
박지성은 행정일 하게 된 이유가 누가봐도 부정부패 뿌리 뽑고싶어서 한거인걸
21:06 l 조회 30
콘서트 갔다 와서 느꼈어
21:05 l 조회 34
정국이 팬들 반응해주는거 영원히좋음..1
21:05 l 조회 29 l 추천 1
로코는 망붕 붙어야잘된거야?
21:05 l 조회 15
OnAir 스트릿레스토랑 일머리 없는 사람이 종종 보여서 신기하네 다들 엄청 잘나가는 가게 주인들 아님...?
21:05 l 조회 19
전성기 무도를 넘을 예능이 나올까?2
21:04 l 조회 24
뭐지 유튜브 이제 알림으로도 광고 보내나?
21:04 l 조회 17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1: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