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321929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4일 전 N서인영 18시간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88
이 글은 1년 전 (2024/8/23) 게시물이에요
키워드 알림 방지가 된 글입니다

[잡담] 엔재현이랑 엔위시 시온이랑 느낌 비슷하다고 그러잖아 | 인스티즈

또 막상 이렇게 붙어있으니까 다르지 않아??

둘다 잘생긴건 맞음

대표 사진
익인1
언급하는거보면 지금 보다는 루키즈재현이랑 시온이를 붙이는거 같던데 난 그냥 재현이랑 느낌이 안비슷하다 생각….ㅎㅎ 각자 잘생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좀더 볼살있는 시절 언더더씨 재혀니 느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난 루키즈 재현이랑도 비슷한지 모르겠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걍 안비슷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난 오히려 평소에는 닮았다고 생각안했는데 저 사진에서 닮았다고 느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22 닮게 나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33 막상 붙여놓으니까 비슷해보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는 안 비슷한거 같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그냥 사람마다 보는 게 다를 수 있지만 각자 잘생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그냥 안닮았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난 안닮았다고 생각하는데 ㅋㅋ
비슷하다고 예전부터 말나오는거보면 분명 두 사람이 닮은부분을 많은 사람들이 느껴서 말이나오는거겠지
결론 둘다짱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지금은 둘다 얼굴 인식이 잘돼서 각자 잘생겼다~ 싶은데 초반엔 둘이 닮았다고 생각했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왕자님상 느낌이 비슷하지 이목구비 뜯어보면 안닮음ㅋㅋㅋㅋㅋ얼굴형이 너무 다른데 뤀재랑도 안닮았... 그냥 닮은건 둘 다 잘생겼단거ㅎ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이목구비가 닮았다기보단 풍기는 도련님 느낌이 비슷함ㅋㅋㅋㅋㅋㅌ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다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안닮았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언뜻언뜻 시온 얼굴에서 보일 때가 있음 평소엔 모르겠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형제 말고 사촌같음

이목구비 자체는 별로 안닮고 분위기가 비슷한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호 사촌 느낌 ㄹㅇ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난 둘이 스엠에 엔시티라서 닮았다 이야기 나오는거지 시온이 다른 소속사였거나 엔시티가 아니었으면 이정도로 닮았단 이야기 안나왔을것 같아
진짜 꾸역꾸역 닮게 생각하면 조오오오오오금 닮았는데 저 스엠-엔시티라는 연관점때문에 더 닮았다고 인식하게 되는 그런 느낌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둘다 머리숱도 많네..좋겏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난 닮았다고 느꼈는데 시온은 엔재현+태민같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느낌이 완잔 비슷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난 닮지는 않았는데 뭔가 피부색과 헤어색의 조화?? 머리칼의 뻗침 정도??이런게 닮은 거 같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난 완전 비슷하다고 생각ㅋㅋ고급진 도련님들 같은 느낌이 있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온 / 냉 같다 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사촌같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오 그러네 비슷하다고 생각했는데 저 사진보니까 완전 다르게 느껴짐 (Iam타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헐 난 저사진보고 닮았다고 생각했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ㄹㅇ느낌도 안비슷... 긍데 둘다 잘생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느낌은 비슷한데 뜯어보면 안닮음 나랑 내친구도 첨에 시온 보자마자 와 그가 보인다 이랬는데 계속 보다보니 확실히 다른..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어디가 비슷한거지 분위기도 안비슷한거같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약간 둘이 왕자님상같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붙어있으니까 오히려 더 닮아보이는데 ㅋㅋㅋㅋㅋㅋ
긍까 이목구비가 완전 빼닮았다보단 느낌이 다른 형제같음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그래 뭐 라인업은 감독의 권한이니 손벤치 그렇다쳐 그럼 황선발은 뭐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02 l 조회 1
아무리봐도 이분들 닉주디의 근본같음
9:01 l 조회 1
네페 멤버십 쿠키로 받고 있는데 요즘 웹소 웹툰을 안봐서
9:00 l 조회 3
오늘 축구 리센느랑 플레이브 같이보기도 있습니당
9:00 l 조회 3
ㅂㅟ 연기 옛날에 했었다는게 ㅈㅂ많이 붙는 얘기야?
9:00 l 조회 14
멕시코전 오프사이드 나왔던거 대부분이 설영우였음
8:59 l 조회 14
조규성 선수 키 진짜 크구나1
8:59 l 조회 18
다른건 모르겠고 설영우는 진짜 걍 100% 인맥축구임;3
8:58 l 조회 39
피마원 토이스토리 콜라보 케이스 살말? 7
8:58 l 조회 16
옌스는 분데스리가에서 언제 벤치로 밀려도 안이상한 실력임
8:58 l 조회 21
나 축알못인데 질문있음4
8:58 l 조회 31
딱 10키로만 빼고 싶다1
8:58 l 조회 10
다들 뭐먹으면서 볼거야1
8:58 l 조회 16
온몸에 빨간 점이 생기기도 하고4
8:57 l 조회 28
자기가 불만 토로하는건 정당한 의견이고1
8:57 l 조회 19
멕시코를 비겼으면 오늘 편한 경기였을텐데
8:57 l 조회 18
도쿄 항공편 뭐가 나을까??
8:56 l 조회 23
이거 무슨 로코드 포스터 같다ㅋㅋ
8:56 l 조회 21
인맥축구 언제까지 할건데
8:56 l 조회 19
근데 우리가 경우의수가 있다해도
8:56 l 조회 24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9: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