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350629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성한빈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622
이 글은 1년 전 (2024/9/19) 게시물이에요
아예 국내파던데
의사소통은 될정도인가?
멤버들 전부 영어쓰던데
대표 사진
익인1
생존형 영어라던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한국에서 태어나서 한국에서만 살았는데 미국 걸그룹으로 데뷔를 시킨 거야? 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미국에서 현지화 케이팝 걸그룹을 데뷔 시킨건지 미국 걸그룹은 아니지 않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니 나도 몰라서 물어본 거야 앞으로 한국에서도 활동 계속 한대? 그럼 윤채한테도 좋을 거 같은데 이번에만 잠깐 한 거고 주 활동은 미국이면... 굳이 쭉 한국에서만 살았고 영어도 서툰 윤채를 왜 굳이 그 그룹에 데뷔시켰는지 이해가 안 돼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서바이벌 해서 데뷔한 거라 억지로 끼워넣은 건 아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 본인 의사구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알유넥 준비하다가 미국서바로 발령나서 간거야ㅇㅇ 정확히 나온건 없지만 하이브는 한국멤 한명은 넣고싶어했고 윤채는 키도크고 춤보컬 다되는 (멤버들 실력이 좋아서 보컬로 부각되진 않는데 며칠전 올라온 터치 한국어영상보면 노래도 잘함) 에이스멤버에 얼굴도 외국인들이랑 어울려서 급투입한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다큐 보면 케이팝 느낌내는 애 데뷔조에 한명은 잇어야한다고 판단했는지 서바시작 한달전쯤에 한일연생 다섯명 급투입하는데 일본연생들은 메이 한명빼곤 다 쌩초보엿고 한국인 나영이랑 윤채가 잘했음 나영이 노래잘해서 인기많앗는데 본인이 솔로하고싶다고 해서 탈락시킨거고 춤보컬 밸런스 ㄱㅊ은 윤채를 뽑은거같은? 솔직히 원해서 간건 아니고 걍 데뷔가 간절해서 급미국 보낸거에 적응한 느낌인데 비하인드에서 소감보면 생각보다 만족중인거같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많이 늘었더라 답변 준비하는 인터뷰보다 다른 멤버랑 라이브 하는 거 보면 꽤 자연스러움ㅇㅇ 특히 단체라방보단 소수일 땐 턴테이킹이나 끼어들기 이런 게 아무래도 부담이 적으니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많이 늘었어 아직 어린데 확실히 영어쓰는 멤버들 사이에 있으니까 진짜 스펀지마냥 쭉쭉 흡수하더라 모르는거 있으면 멤들이 알려주고 발음도 좋음ㅇㅇ 난 첨에 봤을때 미국교포인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영어 잘할것 같이 생겨가지고 생존영어인 윤채 넘 기특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많이 늘긴했지만 자기 생각 바로 표현하긴 좀 어려운 정도? 근데 영어 하나도 못했었는데 지금 엄청 빨리
늘은거긴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영어 잘 못해? 비주얼은 거의 네이티브던데 ㄷㅂ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딱 우리나라에서 활동하는 외국인 아이돌이 하는 한국어 정도로 하는것 같던데 초반에는 거의 못했는데 옆에서 언니들이 많이 도와줘서 요즘은 많이 늘었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윤채 이제 꽤 해!!! 최근 인텨뷰 영상이나 비하인드 영상 봐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무엇보다 발음이 엄청 조음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그 경기력으로 남의나라한테 바라는거 진짜 양심없다
9:02 l 조회 1
32강 갈 확률 은근 높아보이네
9:02 l 조회 1
요즘 알디원 너무 좋슨
9:02 l 조회 2 l 추천 1
이 경기 우즈벡이 이겨도
9:02 l 조회 2
익들아 처음 경기는 어케 ㅜㅢㅓㅆㆍ 나 지금 일어났어 가나 어케됨
9:02 l 조회 2
그나마 남은경우의수가 낫지않아???
9:02 l 조회 4
OnAir 알제리 오스트리아 비기면 둘다 올라간다는데....
9:01 l 조회 22
오스트리아는 대한민국 첫번째 영부인 프란체스카 여사님의 조국입니다
9:01 l 조회 12
OnAir 전세계에서 포르투갈 콜롬비아보다 콩고 우즈벡이 시청률 높은 나라 단 4개!!6
9:00 l 조회 48
나 걍 울나라 경기 딱 한번만 더 보고 싶다2
9:00 l 조회 21
OnAir 와씨 정배가 콩고야?1
9:00 l 조회 42
OnAir 알제리 오스트리아 비기면 둘다 올라간다는데....5
9:00 l 조회 49
왜케 난 그래도 꾸역꾸역 올라갈거 같지3
8:59 l 조회 45
이거 아이돌 인형이야???3
8:59 l 조회 69
OnAir 그니깐 지금은 콩고 응원해도 되는데3
8:57 l 조회 146
벨기에랑 한국 붙으면 한국이 이길 가능성 몇프로야?9
8:57 l 조회 106
독일아 니네가 이겨줬어야지.....4
8:57 l 조회 66
OnAir 우즈벡 오스트리아4
8:57 l 조회 48
OnAir 우즈벡은 유명인 누구있어? 징기스칸이 우즈벡인가?2
8:56 l 조회 29
OnAir 아 우즈벡 5대0 넣어야 올라간대11
8:56 l 조회 285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9: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