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355805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2일 전 세븐틴 샤이니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966
이 글은 1년 전 (2024/9/23) 게시물이에요

[잡담] 나 더보이즈 이름 바뀔까봐 너무 심란해서... | 인스티즈

챗지피티한테 물어봄... 우울한 글 미안해 지금 마음이 너무 심란해서... 더보이즈야 응원할게... 더뉴보이즈 되든 더맨즈 되든 더보이스 되든 상관 없어🥺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뉴보이즈가 그나마 제일 괜찮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엔터사업 정리하느라 그런거면 이름 안 바뀌지 않을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제발 그랬으면 좋겠당...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엔터사업 정리 한다는 말은 어디서 도는거야? 새로운 그룹 만들려고 사람들 뽑던데 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새로뽑은곳은 소속이 다르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아이 쓰니 우울한 와중에 미안한데 더뉴보이즈 너무 기발해서 웃어버림 ㅋ큐ㅠㅠ
너무 걱정말고 일단 좋은 소식기다려보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TBZ 좋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더뉴보이즈 ㅋㅋㅋㅋㅋㅋㅋ 뜻도 괜찮네 머 챗지피티 작명센스 굿...ㅜ 그래 차라리 그냥 티비즤라고 했음 조켔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뉴보이즈 되면 멤버들이 뉴를 지금보다 더 놀릴 거 같음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팀의 정체성이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우리 믿고 기다려보자 ❤️ 더보이스도 좋고 더가이즈도 좋고 다 사랑할꺼임 ㅋㅋㅋㅋ ❤️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아 몰라 나두 더맨즈 더가이즈 다보이즈 더보이주 더보이스 그소년들 그남자들 내남편즈. 뭐든 다 좋아 뭐든 사랑한다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더뉴보이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우울했는데 갑자기 웃음 나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챗지피티 이름 잘 짓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치 센스 좀 있으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팀명 더비 하고, 팬클럽명 더보이즈 하자는 트윗 냥좋았음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랴 그것도 좋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아 미쳨ㅋㅋㅋㅋㅋㅋㅋ 와중에 다 꽤 괜찮앜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의미까짘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알바하고 이제 들어와서 무슨 상황인지 모르는데 무슨 일 있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더보이즈 11명 단체로 소속사 이적한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아 헐 이름 그대로 쓸 수 있어야 할 텐데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긍깨ㅠㅠ 더보이즈 이름 너무 좋은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다른거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첨부 사진그 다른 거 추천해준 게 이런 것들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나만 보이즈코드 괜찮나ㅋㅋㅋㅋㅋㄱ새그룹명으로도 ㄱㅊ한듯ㅋㅋㄱ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저 중에서 굳이 고른다면 보이즈코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더뉴보이즈 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지피티 쟤 웃기는 애야 정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방송국들 자주 내는 오타 THE BOYSㅋㅋㅋ근데 TBS가 별루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치 TBZ가 좋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더뉴보이즈 진짜 괜찮은데ㅋㅋㅋㅋ 멤버 중에 뉴가 있어서 조금 그렇긴 하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귀여워ㅠㅠ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근데 tbz하고 덥즈라규 읽으면 안되나? 타팬이라 잘 모르는데 멤버분이 팀이름 마음에 든다고 한거 본것 같아서 안타깝 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타팬인데 응원할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ㅠㅠㅠㅠ 웃픈데 귀여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더보이스 가자.. 듀 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더가이즈 어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쁘지 않은 것 같아... 좀 더 성숙해진 느낌으로다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뉴보이즈 괜찮은뎈ㅋㅋ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근데 멤버에 뉴가 있어서 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뭐든 괜찮다 !!!! 더비 안떠나 ㅠㅠ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절대ㅜ 못 떠나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만약에 한다면 더가이즈 뉴보이즈로..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더가이즈 괜찮은 것 같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팀이름 그대로 넘겨줄 확률은 없서 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모루게써...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근데 이거 왜 갑자기 댓글 달리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아침에 누가 관련글써서 이글좌표찍음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더뉴보이즈 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아니 한달전 글이넼ㅋㅋㅋㅋㅋ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대중귀인데 좋다는 소리 라이즈때도 본거같은데
19:28 l 조회 1
예온 너무 귀여워서
19:28 l 조회 2
동방신기 누가 젤 인기 많았어 당시에?
19:28 l 조회 3
하투하 신곡 뭔가 옴걸 느낌나2
19:27 l 조회 18
저게 여돌팬인지 회사팬인지 구분도 안가네1
19:27 l 조회 20
나 요즘 원이 , 원희 이 두명이 최애야 1
19:27 l 조회 4
엔재현 제대후에도 프라다 엠버서더구나2
19:27 l 조회 20
대중귀 가진 나는 이번노래 좋다!!!!!2
19:26 l 조회 15
아니 트위터에서 #xx야놀자 이거 해시태그 개웃기네ㅋㅋㅋㅋ3
19:26 l 조회 29
슴 컴백은 저연차는 날짜 신경 좀 쓰고6
19:26 l 조회 48
하투하 연말에 캐롤 같은 거 내줬으면1
19:26 l 조회 14
장터 오늘 8시 놀티켓 선예매 티켓팅 용병 구해요 4
19:26 l 조회 13
글 들어가면 제목 볼드체 되는거 원래 그랬나?1
19:26 l 조회 14
라이즈 쇼챔 사녹 나온대1
19:26 l 조회 49
짐살라빔 좋아하는 사람 있음?5
19:26 l 조회 20
레몬탱 중간에 선녀파트느낌이라해야하나
19:25 l 조회 19
놀 티켓 한 번 눌러 두 번눌러? 10
19:25 l 조회 26
스디파 보고왔는데 바다 개멋있네3
19:25 l 조회 23
혹시 요즘도 중국팬들이 멜론 하트 사줌?6
19:24 l 조회 47
제베원 새 인형 언제쯤 나올까
19:24 l 조회 33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9: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