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372006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2일 전 데이식스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023
이 글은 1년 전 (2024/10/10) 게시물이에요


[정보/소식] 우리나라 노벨상 수상자 2명의 출신 지역 | 인스티즈

[정보/소식] 우리나라 노벨상 수상자 2명의 출신 지역 | 인스티즈

한강


[정보/소식] 우리나라 노벨상 수상자 2명의 출신 지역 | 인스티즈

김대중


대표 사진
익인1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크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난 전라도가 너무 멋잇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지역 감정 조장좀 하지마 ㅋㅋ
그렇게치면 한국 경제 끌어올린 삼성 대우 현대 전부 경상도 출신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뭐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걍 댓삭해 쓰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너무 갔다 지역감정이 왜 나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아 이런글에도 벌레가 기어들어오넹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래서 경상도는 상대적으로 존중받았잖음 경상도가 전라도만큼 긴기간 지역비하 받았던거 아니잖아? 그래서 좋은기회에 축하하겠다는데 뭐가 문젠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심지어 그와중에 현대 정주영 회장은 경상도 아니고 강원도(북한)가 고향이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ㅇㄱㄹㅇ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오바하지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좋은 일은 축하해주면 될 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어딜봐서 지역감정?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니같은 애들이 멀쩡한 경상도 사람 다 지역감정 있는 사람처럼 보이게 만드는 거임 ㅠ 혐오할거면 니혼자해 ㅜ

지나가던 부산경상익 너무 벅차고 기쁘고 뿌듯함.. 광주의 역사와 아픔이 먼 미래까지 적확히 전달되고 사람들이 잊지 않기를 소망합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대표 사진
익인39
너같은애 올 줄 알았지 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경상도 출신도 노벨상 받든가 ㅋㅋ박정희가 경상도 출신이어서 경상도 사람들만 경제발전에 이용한걸로 혜택받은 주제에 오바떠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내가 노벨상 두 명이나 나온 지역 사람이라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와 대박… 이정도면 전라도 문학의 지역인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우리 아빠가 전라도 사람들이 똑똑한 사람들 많다고 하셨는디 ㄹㅇ인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내 고향!!! 멋있어 나두 열심히 살아야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전라도가 노벨상을 둘이나 배출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자랑스럽다 내 고향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기아도 레쭈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너무 멋있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역시 인심은 곳간에서(아무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노벨상은 전라도가 해결한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축하해!!! 난 완전 서울 사람인데도 늘 맘속으로 전라도 응원했음 소년이 온다 엉엉 울면서 보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전라도인이라 뿌듯하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크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굿굿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 👍 👍 👍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대구사람인데 전라도 너무 좋습니다 계속 빛나주세요!!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와 요즘 노래 구리단 플 별로 공감 못했는데
11:35 l 조회 35
근데 환율이 오르면 좋은거아니야?1
11:35 l 조회 17
일본 남돌 미루꾸 노래중에 너무좋아서멸망 아는사람
11:33 l 조회 4
음반 내고 홍보용 컨테츠 다 회사에서 내보내는 건데 자기 최애만 콜 받은 거라고 하는 애들은 뭘까?4
11:33 l 조회 25
"행복만 가득하길"…'정경호와 결별' 최수영, 팬들 선물에 환한 미소
11:32 l 조회 44
장하오 멤버 세례명도 알고있는거 신기하닼ㅋㅋㅋ5
11:31 l 조회 33 l 추천 1
서울에 옷 사러 갈때 어디로 감??????7
11:30 l 조회 68
오프 못 가면 원래 탈덕하고 싶어져?11
11:30 l 조회 51
실시간 진짜 난리난 환율
11:30 l 조회 177
레몬탱 유하 보실분5
11:29 l 조회 145
위버스 대리로 하면 가능해?8
11:28 l 조회 52
황치즈칩 4480원인데1
11:27 l 조회 110
jtbc 회사 망해서 비데 철거함 ㄹㅇ??2
11:27 l 조회 216
스테이씨 시은 너무 이쁘다...2
11:27 l 조회 71
가요대전 텐 나오네
11:27 l 조회 26 l 추천 1
직장인익들아 보통 커피 회사에서 어떻게 마셔?10
11:26 l 조회 90
사인회 마카 뭐 써 보통??1
11:25 l 조회 30
라이즈 구름즈 이영상 도파민싹돔5
11:24 l 조회 108 l 추천 4
정보/소식 르세라핌&아일릿&캣츠아이 - ICONIC BY MISTAKE 빌보드 핫백 38위 진입28
11:24 l 조회 188 l 추천 1
스테이시 윤 키 173에 47.2kg래3
11:23 l 조회 99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1: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