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379603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어제 N리센느 5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254
이 글은 1년 전 (2024/10/15) 게시물이에요

[정보/소식] 피프티피프티 前 멤버 3인 新 그룹 '어블룸' 결성+SNS 개설까지[공식] | 인스티즈

 피프티 피프티 전 멤버 아란, 새나, 시오가 새 그룹을 결성했다.

엔에스이엔엠(구 아이오케이컴퍼니) 산하 레이블 법인 매시브이엔씨(MASSIVE E&C)는 "피프티 피프티 전 멤버 아란, 새나, 시오로 구성된 3인조 걸그룹 ‘어블룸(ablume)’을 론칭하고 공식 SNS를 개설했다"고 10월 15일 밝혔다.

어블룸은 꽃을 뜻하는 독일어 ‘blume’을 활용한 신조어로, ‘성장’과 ‘꽃을 피우는 과정’을 표현했다. 작은 씨앗이 성장해 아름다운 꽃을 피우는 것과 같이 세 명의 멤버들이 각자의 매력과 잠재력을 토대로 자신만의 색깔을 찾고 저마다의 색깔을 하나로 모아 다채로운 음악을 완성해 나간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https://m.entertain.naver.com/now/article/609/0000909255

대표 사진
익인1
근데 어떻게 저 3명을 믿어준 거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성장 ㅋㅋ 개웃기네 누가 보면 피해자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열심히 벌어서 위약음 갚아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펀펀하당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쟤네 영잉한 소속사는 쟤들한테 뒷통수 안 맞는다는 확신을 어디에서 받은걸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그래 열심히 돈벌어서 빚 갚아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얘네도 나이 어리던데 왜 얘들은 어려서 아직 세상 모른다는 말은 없고 욕만 먹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나이 어리다고 다 사람 뒷통수 치지않음 초딩도 아니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그러기엔 너무 많은 기회를 놓쳤잖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기회를 줬는데도 발로 차서... 돌아온 멤버도 있었잖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나이 어리다고 나쁜짓한걸 용서해줘야 하나? 그리고 기회도 많았음.. 본인이 복 걷어찬거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세상물정 모른다는 소리는 거기에 쓰는게 아니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기회 줄때 정신차렸으면 이렇게 욕 안먹음 다른멤버 한명은 돌아와서 사람들이 응원하잖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기회를 너무 많이줬는데 지들과 부모가 다 날려버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정산 못 받고 고대로 대금으로 빠지는 거임? 그래.. 갚아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위약금 내야지ㅋㅋㅋ 너네 수중에 돈이 모일 날이 있기나 하련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해외는 쟤네 편이 많다니까 그거 믿고 런칭한건가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아란 음색 좋던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얘넨 피프티일 땐 살 죽어도 안 빼더니 쫙 빼고 나왔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근데 궁금한 게 저러다 또 뒤통수 맞으면 어쩌려고 믿고 계약해준거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그래 열심히 벌어서 빚갚아라 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아니 다 떠나서 사진이 넘 구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활동해야 돈 갚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그래봤자 통수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그렇게 어린 나이도 아니고만 뭐 자꾸 어리대 ㅋㅋㅋㅋㅋㅋㅋ 지들 생각도 들어있겠지. 자아가 없는애들도 아닐거고. 벌 받아라~ 니들 한 짓 크게 되돌려 받을거다. 전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예 안사요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아니 근데 손흥민 만약에 마지막 월드컵이면
13:51 l 조회 1
인티 뭐 5개월전 사진도 안보이네
13:51 l 조회 2
아!!!!!!!!!!!!!!!!!
13:50 l 조회 19
홍명보 설마설마했는데 이정도로 개폐급인줄은 몰랏늠
13:50 l 조회 7
스페인 이집트 가나 화이팅~!!!!!!!!
13:50 l 조회 5
명보님아 선수 탓을 할꺼면
13:49 l 조회 11
근데 홍씨 어떻게 감독이 된거야 ?1
13:49 l 조회 7
이영표가 감독하면 안됨?2
13:49 l 조회 6
그래도.. 그래도 32강 갔으면 좋겠다1
13:49 l 조회 16
스페인은 우루과이 이기겠지?1
13:49 l 조회 12
보넥도 이 멤 누구야?? 잘생겻는데5
13:49 l 조회 42
아 근데 역대급꿀대진이라 기대한것도 어느정도 있어서
13:49 l 조회 14
이강인만 개고생시킨거 너무함
13:49 l 조회 12
나 탈덕한줄 알았는데 갑자기 코어됨
13:49 l 조회 25
정보/소식 홍명보, 팀 내 불화설에 "특별한 문제없다, 32강 결과 좋으면 박수받을 것"8
13:49 l 조회 45
어떻게 이강인은 제일 잘하는 애가 제일 열심히 간절하게 뛰냐2
13:48 l 조회 13
홍명보 2014,2026 두번 감독했는데 두번다 조별리그 탈락임4
13:48 l 조회 13
우리나라 축구 이젠 희망이 없는거지1
13:48 l 조회 13
이젠 하이브나 스엠 아니면 살아남기 힘든듯1
13:48 l 조회 29
아니 애초에 실패한 감독을 왜 또 데리고 오냐고 ㅉ
13:48 l 조회 7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3: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