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드라마/영화/배우
대체 왜이러는거임 꿀밤 한대 쥐어박고싶음ㅠㅠㅠㅠ 틱틱 말하는건 애기 성격이고 어리니까 노상관인데 언니들 사랑을 왤케 싫어하고 효린이를 개좋아하는겨 동질감+동경+우정 이런 정도가 언니들을 배신할 수 있다 할 정도야??? ㅇ언니들 자체를 싫어하지 않을거 앎 근데 왜이러냐고 대체 인혜야아아아아악| 이 글은 1년 전 (2024/11/04)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드라마/영화/배우 대체 왜이러는거임 꿀밤 한대 쥐어박고싶음ㅠㅠㅠㅠ 틱틱 말하는건 애기 성격이고 어리니까 노상관인데 언니들 사랑을 왤케 싫어하고 효린이를 개좋아하는겨 동질감+동경+우정 이런 정도가 언니들을 배신할 수 있다 할 정도야??? ㅇ언니들 자체를 싫어하지 않을거 앎 근데 왜이러냐고 대체 인혜야아아아아악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