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415601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10
이 글은 1년 전 (2024/11/16) 게시물이에요
밑에글보고 걍 궁금해짐 몇명인데?
대표 사진
익인1
인정 왜못받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몰라 요즘돌들 거기 많이가던데 그래서 ㄱㅊ한줄알았는데 그거가지고 팬덤수모른다길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거기 인원이 뭔 동네 체육관인 것도 아니고 거리부터가 압살인데 거기까지 돈 주고 가서 그자리 다 채울 팬들이 있다는 거면 충분히 성공한거라고 생각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체조 전 아냐? 인정을 왜못받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그렇게 생각하는데 ㅇㄷ같이 말하길래 잘못알았나싶어서 물어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거게 체조랑 비슷한 거 아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ㄷ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다수가 그런 거야? 아니라면 그냥 그 말 한 사람이 알못같은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한사람이 그러긴했는데 궁금해서 물어봐도 아무도 대답안하길래 걍 글파서 물어봤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뭘 인정을 받아야 하는데? 거기도 꽉꽉채우면 7천정도 들어가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꽉채우면 만5천일걸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실체급 아니야? 게다가 영종도라 접근성 생각하면 괜찮은건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름 영종도까지 가면 찐사랑 아니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오히려 체조보다 채우기 힘들걸 거리때문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6천인가7천 채운거라 공연장규모대비 좌석얼마안풀었다고 그런듯ㅇㅇ 이것조차ㅋㅋ내부팬덤들이 확성기들고 소리치던데 참..문제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위에는 꽉채우면 7천이라는데 아닌가보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꽉채우면 만오천까지되는걸로아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 그렇구나 그래서 좌석수가 궁금했음 알려줘서 고마워 꽉채우면 360도 개방인거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난 오히려 체조보다 사랑이라고 느껴짐 거리가 진짜 넘사벽이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22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333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거기 매진이 더 찐이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거기 180도 개방했을때 꽉채우면 8천넘게 들어가 스탠딩이면 만명넘게 들어가고 360도개방은 만오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그 인천 끝자락까지 간게 더 사랑이다 난 못 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좌석을 얼마나 풀었는지가 중요하지 ㅂㄴㄷ는 조금밖에 안풀었잖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인정 못받는다기보단 체조보단 아래인 느낌..? 풀 개방하면 체조랑 비슷하긴 한데 너무 조금 개방하는 경우가 많아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매진보단 좌석수로 따져야 할 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좌석을 얼마나 열었냐가 중요한 공연장이라 그런거 같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근데 누구한테 인정받아야 하는 거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뭐 특정 누구한테 인정받아라는게 아니라 대충 규모파악할때 이정도면 규모ㅇㅈ받는 수준이냔 맥락의 말이지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아하 글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인스파이어가 인정 못받는다는게 아니라 지금 경우는 공연장 수용인원 대비 너무 적게 열어서 그런거일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다 열고 매진이면 인정인데 아니니까 체조도 6천 열고 매진이면 인정안해주듯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인스파이어 꽉채워도 1.5안나옴 .. 이미 360열고 공연한 돌 매진인데도 1.3겨우 나왔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일단 거긴 풀린좌석 다나가면 무조건 인정임..영정도 가는게 ㄹㅇ찐사임..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정국 소세지 먹는데 댓글에 비건이라는 사람 보이니까
13:21 l 조회 1
정병개끼네
13:21 l 조회 1
이강인 실드는 쫌 그래
13:21 l 조회 1
승점 3점으로 올라간 3위팀 세네갈 밖에 없음
13:21 l 조회 10
싸워 이러네 에렌예거 인 줄
13:21 l 조회 2
sbs는 중계권 안사길 잘했지 그거 안사도 드라마 했는데 멋진 신세계,김부장 다 잘됨
13:20 l 조회 14
보통 여자들한테 인기 많으면 남자들한텐 인기 그닥인경우 많은데2
13:20 l 조회 27
축구에 화들이 많구나 애초부터 나처럼 기대를 말았어야지2
13:20 l 조회 15
이강인은 월드컵 되게 중요했나봐1
13:19 l 조회 81
근데 뜻밖의 남의나라까지 즐기게된건 재밌었다ㅋㅋㅋ
13:19 l 조회 11
정보/소식 2026 북중미월드컵 토너먼트 생존한 아시아 2팀1
13:19 l 조회 59
어차피 떨어질 거 꿀조라 다행이라고 생각함2
13:19 l 조회 33
감독이 전술이라는 싸워 두 마디인데 뭘 바래3
13:19 l 조회 20
아시아 축구 3대강 일본, 호주, 이란 ㅇㅇ5
13:19 l 조회 24
월드컵이 정의선 박지성한테 밀린 열등감 채우기 이벤트냐
13:18 l 조회 14 l 추천 1
리센느 러브어택 안무 개어렵다
13:18 l 조회 14
걍 경기하는거보면 이기고싶은 생각이 잇나? 싶을 정도엿음1
13:18 l 조회 13
요맘때 신상 초코? 그거 절대 먹지 마!!!!1
13:18 l 조회 39
전력으로 해서 진것도 아니라 너무 아쉬울듯
13:18 l 조회 11
절미 아직도 이쁜거봐3
13:18 l 조회 114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3: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