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415680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63
이 글은 1년 전 (2024/11/16) 게시물이에요
본인들도 모르게 귀여워..귀여워..막 이런다던뎈ㅋㅋㅋ
대표 사진
익인1
좀 심할 정도로 모든 사람이 그러고있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오죽하면 규현sbn도 너무 귀엽다는 생각만 하셧다고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도영콘 가면 여기저기서 귀여워 귀여워... 소리로 가득함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솔콘 앙콘 일투까지 갔는데 공통적으로 끙끙 앓아 ㅋㅋ 일즈니들까지 카와이 카와이 하고있었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일즈니까지....걍 개기엽나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가만히 서있어도 꼼지락거리고 표정 다양해서 ㅋㅋㅋ걍 귀여움..존재가 귀여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대만에선 도영이가 중국어 할때마다 남팬이고 여팬이고 귀엽다고 난리쳣다는거 봄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도영이가 왜날귀엽다구하는거지? 하고 생각햇다는거 생각나서 웃기닼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진짜 곳곳에서 앓는 소리나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ㅇㅇ콘서트 때 도영이 가만히 서있기만 했는데 귀여워~ 구여워.... 하고 있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왜냐면 진짜 귀여우니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맞아ㅋㅋㅋ 다 귀여워 귀여워 웅성웅성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걍 나도 모르게 귀여워..가 나오는데 나만 그러는게 아님 다 그래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규현 후기에서도 그럼ㅋㅋㅋㅋㅋㅋ뒷쪽에서 귀여워..미친거아냐..진짜 귀여워..이러는데 이해간다고 본인도 보면서 귀여워 이러고 있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어ㅋㅋㅋㅋㅋ 그냥 자동으로 와..귀여워...귀여워..왤케 귀여워 다들 이러고 잇음 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귀엽게 생겼는데 귀엽게 행동하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진짜 나도 모르게 귀여워... 개귀여워... 이러고 있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엉 ㅋㅋㅋ 진짜 다들 귀여워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나 첫 오프로 앙콘 스탠딩갔는데 진짜 찐이더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들 하 귀여워 귀여운데? 하씨 귀여워 귀여워 이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진짜 와ㅏㅏㅏㅏㅏㅏㄴ전ㅋㅋㄲㅋㅋㅋ 다들 도영이 입만열면 귀여워서 끙끙 앓거나 깔깔웃으면서 뒤집어짐ㅋㅋㅋㅋㅋㅋ 나도그러게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나 솔콘에서 진심 내자신이 생전처음내는 혀짧은 소리내면서 김도영 귀여워하고잇어서 개깜짝 놀랐는데 내 앞뒤양옆 다 그러고있어서 안민망할수잇었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나도 모르게 귀여워 라는 말이 육성으로 나옴ㅌㅋㅋㅋㅋ큐ㅠㅠ 근데 주변에서 다 그러고 있어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ㅇㅇ 진짜 돌잔치얔ㅋㅋㅋ 모두가 귀여워.. 이러면서 앓음 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아니 진짜 솔콘에서 나도 속으로 쟤 왤케 귀엽지.. 했는데 주위에서 팬들이 귀여워 앓고있더라 직접 봐서 뭔가 귀엽고 웃겼음 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다들 귀엽다 이미 말해서 더 안 쓰려고 했는데 나 솔콘 후기쓰려고 영상 돌려보는데 영상에 나 아닌 타인의 귀여워가 출몰 ㅋㅋㅋㅋㅋㅋㅋ 귀여워 너무 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다음 월드컵때도 48개국 똑같이 할껀가?2
7:18 l 조회 17
위시가 다다다 캐릭터가 되면?
7:18 l 조회 4
전기 포충기 뭔지 알아?3
7:17 l 조회 11
에휴 가방 챙기자.. 안돼 안돼
7:16 l 조회 17
마플?인지.. 만약 얼굴은 진심취향인데 노래가 환생해도못품을만큼 취향아니면6
7:15 l 조회 15
등 신같은 축협 예전에써본 망한감독도 다시데려왔잖아;7
7:11 l 조회 48
카레 싫어하는 사람들 이해가 안가15
7:03 l 조회 88
어딘가 묘하게 꼬여있는 사람 만나본적 있어?2
7:03 l 조회 36
한달에 200~300씩 남자엑셀방송에 돈쓰는거 이상한거지?3
7:02 l 조회 62
OnAir 근데 48국 바뀌고 동기부여 문제도 있고 루즈해지는 듯10
7:01 l 조회 107
음원 기차로 다운받는거 가사도 포함이라는데 가사안나오는건 다른 설정 방법이 잇는거야???
7:01 l 조회 8
첫 경기 하나 이기고 조1위로 가는 게 유리하냐 2위가 유리하냐 기사 났던 거 생각하면 걍 웃김ㅋㅋㅋㅋㅋㅋㅋ8
6:57 l 조회 89
확률도 너무 낮고 가망 없어보이니까1
6:56 l 조회 56
돌고돌아 왜 비기지도 못해서 이난리냐 라는 생각12
6:55 l 조회 117
월드컵 할 때 마다 그 놈의 경우의 수
6:55 l 조회 16
가나는 오늘 져야해사 애초에 시작부터 이길마음이 없더라ㅋㅋㅋㅋㅋ
6:55 l 조회 28
OnAir 가나야 영국 지금 경기력 이상해 파나마랑 비길수도있어
6:54 l 조회 56
OnAir 근데 월드컵 걍 미국에서만 하지2
6:52 l 조회 83
OnAir 어차피 가나는 오늘 져야한다며
6:51 l 조회 67
나를 사랑으로 채워줘요~1
6:47 l 조회 20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3: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