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415758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데이식스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623
이 글은 1년 전 (2024/11/16) 게시물이에요

[잡담] 아니 kgma 무대뭐야? | 인스티즈

저 가운데가 무대야....?

대표 사진
익인1
왜 이리 정신사납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저기 영종도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지금 쓰니가 앉은 자리가 몇구역인지 알수있을까 ? 그리고 왜이렇게 정신없게 만들어놨을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저기 칸막이쪽도 무대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저 하얀 소파같은게 가수석인가..?? 근데 왜 무대 보는 시야가 막혀있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아 아니네 저 까만게 가수석이구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너무 낮은데...? 카메라도 못잡겠는데 아니 뭐이렇게 구성이 정신없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어디든 다 무대가 작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가수석 왼쪽이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저 칸막이는 뭐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몇구역인지 알려줄 수 잇을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엥 설마 스탠딩 중간에 저 낮은곳? 무대는 아닌거 같은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좌석표 보면 중간에 무대있더만 저게 무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가수석은 모니터만 보게할거면 왜있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저 가운데...뭐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하얀쇼파 있는데는 무대소품 세팅할거 모아놓은곳이고 가수석은 저기 뒤쪽 검은색 의자들 있는곳인것같은데 그럼 무대는 어디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여기는 미감이 왜 이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저기 검은색 다닥다닥 있는거 의자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저기 의자 많은게 가수석이지않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검은색 의자ㅇㅇ..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하얀쇼파는 걍 무대소품인것같은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우측하단이 무대야?
우측가운데쪽 의자많은게 가수석같은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진짜 저 가운데는 뭐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가운데는 걍 바닥인데 뭐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첨부 사진이거아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다른글에서 캡쳐해서 본문방향으로 돌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아 저 가운데 바닥에 붙어있는곳도 무대야..,?? 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쟤네말대로라면 그런데...아마 공지에 무대구조는 변경될수도있다 이런거있을걸분명...책임안질라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아니 저기 중앙 스테이지 3이라며 .. 티켓팅할때 그렇게 팔아놓고 이제와서 무대를 없애명 어떡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와 무대 개낮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뭐야 왜 이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뭘보런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첨부 사진맞는듯... 무조건 공지엔 책임질만한거 다 공지로적어놓음ㅎ에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무대가 음방크기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무대가 너무 낮은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뭔가 되게 정신없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가운데는 무대가 아닌것같은데? 양 사이드만 무대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트친들 지금 저기갔는데 저 무대보고 다들 띠용?거리고있음 개웃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가수석 의자 뭐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가운데에서 엠씨 보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가운데 무대가 그냥 바닥인거야? 돈없어서 무대 만들다 만거임?........개어이없네 나 내일 스탠딩인데 내 가수 중앙무대로 가면 보이지도 않겠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뭘..보라는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저 바닥 무대는 ㄹㅇ 뭐야ㅋㅋㅋㅋㅋㅋ 걍 무대 만들다가 시간 없어서 얼렁뚱땅 바닥에 붙여놓은거 같음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근본 없는 시상식은 진짜 남다르구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이게 뭔 구조야 처음 보는 형태라 감도 안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리프트 무대인가? 무대가 저렇게 바닥에 있을리가.......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축구 걍 32강 가지말자....
23:11 l 조회 1
인간적으로 밤에 너무 춥다 창문을 못 열어두겠어
23:10 l 조회 1
교묘한 악플러들아
23:10 l 조회 1
최애가 둘인데 A팬덤은 크롭상의 좋아하고 B팬덤은 싫어해
23:10 l 조회 1
ㄹㅇㅈ 릴스 찍는 거 궁금한게
23:10 l 조회 1
그냥 조합정병 많구나
23:10 l 조회 1
프듀 때랑 의상도 똑같이 입고 라차타 짧게 보여준 도연이
23:10 l 조회 3
양홍원 의외긴하네 육아유튭 한다길래 이거저거 털릴 줄 알았는데
23:10 l 조회 9
메가커피 하는데 위시팬들 진짜 너무 귀여움1
23:09 l 조회 11
역바 개낀다 ^^3
23:09 l 조회 23
비음에 노래를 못하는데 음색 좋다고 파트 늘려달라하는 거 너무 짜증남3
23:09 l 조회 30
분철 사기 당함1
23:09 l 조회 10
아오 지겨워 !!!!!!!!!1
23:09 l 조회 23
플보니깐 양쪽다 먹금을 너무 못하는데10
23:09 l 조회 63
아 카타르 때 손흥민 화나있는데 가나 코치진 ㅋㅋㅋㅋㅋ
23:08 l 조회 17
일공다수먹고싶다.. 2
23:08 l 조회 11
데뷔하기전에 얼굴 하나씩 고치고하니?3
23:08 l 조회 6
OnAir 김부장 지금 끝낫어? 넷플 왜안뜸ㅠ
23:08 l 조회 9
방탄은 콘서트 할 때 밴드세션이랑 하지??1
23:08 l 조회 12
조합 디지게 싫다3
23:08 l 조회 62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3: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