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드라마/영화/배우
내기준 재벌집만큼 짜증남ㅇㅇ 솔직히 국극 끝나갈때 설마 이대로 끝나려고???하면서 보다가 진짜 국극엔딩으로 끝나서 황당했는데 그나마 그냥 허무하다 정도로 끝이었거든 근데 그 뒤 에필로그가 결국 매란 망하고 국극 망하고 다들 각자 먹고살길 찾아서 갔다 이거 보여주는게 너무 열받음| 이 글은 1년 전 (2024/11/18)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드라마/영화/배우 내기준 재벌집만큼 짜증남ㅇㅇ 솔직히 국극 끝나갈때 설마 이대로 끝나려고???하면서 보다가 진짜 국극엔딩으로 끝나서 황당했는데 그나마 그냥 허무하다 정도로 끝이었거든 근데 그 뒤 에필로그가 결국 매란 망하고 국극 망하고 다들 각자 먹고살길 찾아서 갔다 이거 보여주는게 너무 열받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