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419121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4일 전 N서인영 19시간 전 엔시티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87
이 글은 1년 전 (2024/11/19) 게시물이에요
그리고 입장때 3,4층 통로 똑같지? 자유롭게 좌석 교환 가능해?
대표 사진
익인1
좀 나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사이드가 낫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근데 솔까 어딜가든 얼굴 안보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좀 나고 고척 플로어 아니면 걍 바꾸면 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안쪽에서 만나면 되니깐 ㅇㅇ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층인가? 그 젤 아래 좌석이랑 그위에 좌석은 이동 불가능하지 않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ㅇㅇ 플로어 제외적어뒀잖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웅 그 플로어 빼고 젤 가까운 좌석에서도 4층으로 이동 안되지 않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글쓴이에게
안쪽에 공연장 내부에 계단으로 왔다갔다 되는데…??? 그거 막아두진 않잖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에게
헉 그래?? 몰랐어 고마워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OnAir 축협을 욕해야지
10:29 l 조회 1
아 미친ㅋㅋㅋ라이즈 디디던 무대에 아브라카타브라 입힌거봄?
10:29 l 조회 1
OnAir 32강 가서 어떤 멋진 경기를 보여줄라고 그러는지 감도안옴
10:29 l 조회 1
아 우리나라 축구 ..난 선수들은 진짜 좋다 생각하는데 이 중요한 시기에 하필 홍명보가 감독이라니...
10:29 l 조회 1
OnAir 진짜 개못하는데 해설은 괜찮다고 억빠하는거 개웃기네ㅜㅜ
10:29 l 조회 1
홍명보만 보면 그냥 졌으면 좋겠음
10:29 l 조회 4
OnAir 남아공 무섭다
10:29 l 조회 6
OnAir ㄹㅇ노잼임
10:29 l 조회 2
이래도 축협은 정신 안차리겠지
10:28 l 조회 6
홍은 ㄹㅇ 지 라인만 지독히 챙김
10:28 l 조회 16
아니 남아공 60위라며
10:28 l 조회 12
OnAir 김승규는 골킥을 왤케 못함
10:28 l 조회 19
OnAir 수비 진짜 이상하네
10:28 l 조회 13
OnAir 돈써서 국대됐나
10:28 l 조회 23
오현규 황희찬 어디감…ㅋㅋㅋㅋ1
10:28 l 조회 23
OnAir 왜 간절함도 없어보이냐1
10:28 l 조회 20
OnAir 먼가 우리나라 사람들은 잘 못하는 거보다 열심히 안 하는 걸 ㄹㅇ 싫어하는 듯
10:28 l 조회 27
OnAir 감독 그만 보여줘
10:28 l 조회 5
OnAir 오늘 축구 진지하게 질 것 같은데 어떡하냐?1
10:28 l 조회 15
OnAir 조규성 넣어라 그냥
10:28 l 조회 6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0: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