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423447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344
이 글은 1년 전 (2024/11/22) 게시물이에요

[잡담] 헐 팔로팔로미 인스타에 찐 정형돈 등장... | 인스티즈

이게되네

대표 사진
익인2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헐 도니 얼굴 진짜 많이 좋아졌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22ㅜㅜㅜㅜㅜㅜ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마자.. 다행이야 도니 행복해 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그니까 진짜 다행이다 ㅠ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ㅠㅠㅠㅠ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ㄱㄴㄲ ㅠㅠㅠㅠ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그니깐 ㅠㅠㅠㅠ 넘 다행이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패션ㅋㅋㅋ지디랑 똑같네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드디어 만난거냐곸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로미 대체 누구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ㅋㄱㅋㄱㅋㅋㄱㅋㅋㅋㅋㅋㅋㅋㅋ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설마 형도니짤 빌드업이었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지디도니 만난건가 좋다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내일 볼수있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ㅇㅇ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아 어뜨케 ㅠㅠㅠㅠㅠㅠㅠㅠㅠ 둘 재결합해서 도니 안색 좋아졌나바(?).. 오래오래 사귀어주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뭔가 지디가 옷 선물해준 느낌이다 스탈이 왜케 지디스탈이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ㅋㅋㅋㅋㅋ둘이 만난김에 형용돈죵 계약 연장좀 해주시술ㅜ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근데 옷 왜 이렇게 지디 스타일로 잘 입음? 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둘이
행복하라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ㅠㅠㅠㅠㅠㅠ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와 근데 로미씨 권지용이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yes 약간 대성이의 부캐 d’splay 처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아니라고 본인 인터뷰에서 말하지 않았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ㄴㄴ 아니야ㅋㅋㅋㅋㅋㅋㅋㅋ스탭이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뭔 인터뷰..? 라디오 말하는 거면 누가 봐도 아닌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아니 그거뿐만 아니라 지디가 직접 운영하는 계정은 아님 공항에서 사진 찍어주는 스탭도 찍혔었자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엥 아니야ㅋㅋㅋㅋㅋ 스텝이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여전히 귀여워 항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영상으로 보면 지디 목소리 들림!!! 지디가 찍은거같앸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헐 최근에 무도 정형돈 레전드 돌려보고 있었는데 진짜ㅠㅠㅠㅠㅠㅠ 아 그냥 너무 너무야 투샷까지 기다려요 엉엉... 항도니 행복만해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에 뭔가 눈물나ㅠㅠ 형도니 많이 밝아보인다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오 패션 좋다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OnAir 우리나라 사람들 말려죽일 작정이냐...샷다 내려....
10:04 l 조회 1
아 난 케베스 '한국을 살라달라!' 이거 아직도 넘 웃겨
10:04 l 조회 1
메가커피 광고에 감스트 나온거 첨 봤네
10:04 l 조회 1
고구마튀김? 그거 사러 현대백화점 갈건데 거기서 더 살거있어?
10:04 l 조회 5
정보/소식 1:1 되자마자 실시간 확률 떡락
10:03 l 조회 72
OnAir 32강 못가도 축협과 그 사단은 정신을 안차릴것 같아서1
10:03 l 조회 23
OnAir 하필이면 pk로 골 먹은게.... 끼방
10:03 l 조회 22
OnAir 아 지금 잠깐 흐름 멈춰서 다행ㅋㅋㅋㅋ
10:03 l 조회 22
OnAir 무승부 상관 없긴 한데 콩고 때문에 불안해서1
10:03 l 조회 30
OnAir 무승부여도 경우의수 조건 충족해 ㄱㅊ음 근데 분위기타서 콩고가 이기면...3
10:03 l 조회 51
OnAir 기세가 콩고쪽으로 간듯 ㅠ
10:02 l 조회 27
여돌직캠 잘 안보는데 윈터는 진심 잘해서 보게됨
10:02 l 조회 9
윤경호 아들도 웃곀ㅋㅋㅋㅋㅋㅋ1
10:02 l 조회 33
근데 콩고 기세 좋아보이지 않아?4
10:02 l 조회 59
OnAir 무승부여도 상관없긴 한데6
10:02 l 조회 138
콩고가 이길듯
10:02 l 조회 23
OnAir 운이 안 따르려면 정말 안 따르는구나
10:02 l 조회 56
OnAir 진짜 이정도면 온우주가 가지말라고2
10:02 l 조회 73
OnAir 1:1이면 셔텨내려도 된다고 생각해요....
10:02 l 조회 41
우즈벡 무승부 마지막 경기는 누가 이겨야함?3
10:01 l 조회 119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0: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