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인교환까지 했으면 어느정돈 ㄱㅊ...?
트위터 거래계에서 라인으로 넘어간거고
걍 표 당첨된거 확인하고 자세한건 공연다가오면 연락하자했음
라인 안읽는데 하루정돈 더 기다려야겠지 ㅠ?
+ 내가 사는거임.....
| 이 글은 1년 전 (2024/11/25) 게시물이에요 |
|
라인교환까지 했으면 어느정돈 ㄱㅊ...? 트위터 거래계에서 라인으로 넘어간거고 걍 표 당첨된거 확인하고 자세한건 공연다가오면 연락하자했음 라인 안읽는데 하루정돈 더 기다려야겠지 ㅠ? + 내가 사는거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