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440062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2일 전 데이식스 엔시티드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102
이 글은 1년 전 (2024/12/07) 게시물이에요

[잡담] 아 뱅봉 확대했는데 구슬 없는거 개웃프다 ㅋㅋㅋㅋㅋㅠㅠ | 인스티즈

현장에서 빠진걸까 아니면 진작 빠져서 없던걸까ㅋㅋㅋㅋ

[잡담] 아 뱅봉 확대했는데 구슬 없는거 개웃프다 ㅋㅋㅋㅋㅋㅠㅠ | 인스티즈 

원래 이렇게 구슬있어야되는건데..ㅋㅋㅋㅠㅠㅠ


대표 사진
익인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것도 하나 없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ㅋㅋ아 뱅봉 다시 내달라고요~~~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뱅봉 구슬이라도 따로 팔았어야지.... 와이지 염병 나쁜놈들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앜ㅋㅋㅋㅋ 오래되서 그런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ㄴㄴ 사고 얼마 안 돼서...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그건 뱅봉이문제였구낰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도 그래서 콘서트가면 꼭 구슬 뺌....ㅜㅜㅜ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옛날에 쓰던 뱅봉 찾았는데 구슬 다 빠져있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근데 내꺼도 이미 2개 없는 상태…. 콘서트 갔다오면 하나씩 없어져서 스탠딩 나올때 바닥에서 줍고 그랬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구슬 남은거 순간접착제로 붙이는거 어때... 나는 구슬 다섯개 다있는데 순간접착제로 붙여서 안떨어진닼ㅋㅋㅋ 그대신 어디 부딪히면 걍 박살나는겨...ㅋㅋ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ㅋㅋㅋ그래야 되나 10주년 머리도 하나 없구 예전에 그 보조배터리로 나온 뱅봉도 하나가 없다…. 구슬 다 어디가써😭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구슬 인간적으로 따로 팔아줬어야됨.. 진짜로 ㅋㅋㅋㅋ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하 나도 없어ㅋㅋㅋㅋㅋㅋㅋ 뱅봉 썩고있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두 썩고있는뱅봉ㅋㅋㅋㅋ 보기 힘들어서 들고 시위갈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하 콘서트가면 꼭 잃어버리고 바닥에서 누구의 것인지 모를 구슬을 획득해서 오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도 다음주에 뱅봉 들고 시위갈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좋아 좋아 나는 낼가는데 제발 뱅팬들 많이 보였으면 좋겠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ㅋ 구슬 줍는 진풍경을 많이 봤지... 심지어 바닥에 뱅봉 머리만 떨어진것도 많이 본듯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옛날에 발광력 짱짱했는데 발광력 약해진것도
안습임ㅋㅋㅋ 뉴스에서 뱅봉 보고 웃었자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내것도 없어 ㅋㅋㄱㅋㄱㅋㄱㅋㄱ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뱅봉 사게해주라고요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구슬 안잃어버리는거 어떻게 하는건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순간접착제로 붙이는걸 강력 추천합니다 👍 나 그래서 구슬 아직도 멀쩡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ㅋㅋㅋㅋㅋㅋㅋ뉴스에서 은근 뱅봉 많이 보이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그래서 나도 구슬 빼두고 다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내 옛날 뱅봉은 그냥 노란색 동글 동글인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부럽다 벌원 아님 벌투구나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갠적으로 쉐입도 그때가 좀 더 왕관 모양 그대로라 이뻤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벌3도 나온지 거의 10년 아닌가..?
오래 생존하는거 신기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아 10년도 넘었을걸..? 2011년에 투나잇 나올때였나 그 후였나 그때 나온게 벌쓰리 ㅋㅋㅋㅋ 내가 초딩때 산게 지금까지 수명 유지하더라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ㅜㅠ어디서 없어진거야 집에 벌123있는데 꺼내오고싶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와... 벌포만 제외하고 다있는거여? 진짜 개부럽다.. 익이 제일 부러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벌포까지는 필요없을거같아서 대신 뱅봉 미니 샀었엌ㅋㅋㅋ굿즈에 진심이어땨.,아직도 내 방에 닥터드레 헤드폰있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치 벌쓰리까지 다 있으면 살필요까지야 아 난 벌포 안산게 지금까지 한으로 남았는데ㅠㅠㅠㅠ 닥터드레 헤드폰까지 있는것도 부럽다,, 난 사고싶어도 비싸서 못샀던 기억밖에 없엌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나도 하나 없어짐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나도 뱅봉 있는데 불이 안 들어와,,, 다 멀쩡한디ㅜ
그래도 갖고 나갈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 가는게 좋은거다 멋져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요르단 첫 월드컵 출전이라는데
11:49 l 조회 1
7월 빨리 왔으면 좋겠다
11:49 l 조회 1
남미 동남아 사람들 저러는거 ㄹㅇ 지들 콤플렉스 투영하는거임
11:48 l 조회 4
성세천하 이치 ㅇㅅ 탈퇴멤인줄
11:48 l 조회 28
트위터 요즘 진짜 들어가고싶지가않아1
11:47 l 조회 35
인가 앱당첨 1년 안에 2번 이상 된 사람 있어?2
11:45 l 조회 25
남돌들 새깅 오버하다가 팬티까지 벗겨지는 일은 왜 없을까10
11:45 l 조회 90
솔직히 버블경제로 가고있는거 같아서 걱정되긴해6
11:45 l 조회 53
하투하 처음투성이 이노래 뭔가 애니 ost 같지 않아?2
11:44 l 조회 12
콘서트 멤버십이랑 민증 이름 다르면 못 들어가? 14
11:44 l 조회 41
너네 콘서트 팔찌 어떻게 보관해??4
11:44 l 조회 24
시크릿 예빈은 누구야...?3
11:43 l 조회 49
진짜 사소한 일을 부풀리고 크게 느끼는 사람들 너무 피곤하다1
11:42 l 조회 51
근데 ㅂㅈㅂ이나 ㅈㅋ나 되게 아이돌 활동이 하고싶나봐28
11:40 l 조회 474
짹에서 한국인 피부색으로 플타는거 보는데 ㄹㅇ 지능차이 느껴짐 10
11:39 l 조회 60
잘맞앗다 ㅋㅋㅋㅋ쌤통4
11:39 l 조회 211
티비예능이 유튜브예능보다 급? 이 더 높다고 생각함?19
11:39 l 조회 105
아르헨티나 우승 갈수 있어 ?3
11:39 l 조회 73
팬싸는 보통 시기가 어떻게 돼?10
11:38 l 조회 38
르세라핌 정병이 어제 왜 해외투어 어쩌고로 억지부리면서 마플 빌산하나 싶었는데ㅋㅋㅋ7
11:38 l 조회 88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1: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