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440201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어제 인피니트 엔시티드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67
이 글은 1년 전 (2024/12/08) 게시물이에요
ㄱㅊ았어? 도착해서 거기에 끼는거 안어려워?
대표 사진
익인1
엉 주변에 응원봉 많이 보여서 다 한마음? 같았어 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혼자 온 사람 많아 그런데도 재밌었어 노래부르고 구호 외치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도착하면 사람들이 한 방향으로 가서 걍 따라가면 되더라 응원봉 든 사람 따라다녔어 난 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응응! 그냥 뒤에 따라 붙으면(?) 되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전혀 안어렵고 그냥 어차피 다 같은 마음이어서 편하게 소리내고 그랬어 재미도 있었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ㄱㅊ 나 늦게 합류했는데 따라다니다 보니 전광판 앞까지 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난 슬렁슬렁 돌아다니다가 적당한 곳에 앉구 오히려 넘 복잡하니까 나만 챙겨도 되서 편했어(?)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혼자갔는데 응원봉 들고 계신 분이랑 말터서 같이 있었음! 괜찮았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굿굿 붙임성 좋은 타입 아니어도 마냥 혼자 다녀온 느낌은 안받을거야ㅋㅋ 다들 따수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그냥 꼭 따뜻하게 하고 가라고 말하고싶을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열심히 외치고 재밌게 시위하다 왔어 그냥 혼자 스탠딩 간 기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웅 걍 앞사람만 따라가면됨 개재밌음 오히려 더 일찍올걸 싶었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나 오늘 갈까하는데 혼자라 ㅠㅠ 서울 갈 일 있어서 1시간 정도만 있다오려고 하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걍 사람들 따라 가면 돼!! 응원봉 왕 마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혼자 갔는데 내 응원봉 보고 따라왔다고 같은 응원봉 든 분이 먼저 인사 거시길래 그 분이랑 말 트고 같이 다녔어! 재밌었어!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걍 남들이 봤을땐 하나의 거대한 아들 맘 판인데
14:23 l 조회 1
콩콩팜팜 아쉽다…
14:23 l 조회 1
ㅊㅅ엔터는 요즘 뭐 사고친거 있어?2
14:22 l 조회 25
미국인들은 일본에게 진주만 습격당해도 일본에 대한 호감도가 엄청 높네1
14:22 l 조회 17
건호 진짜 1
14:21 l 조회 9
희승 그룹 활동 안하는거 ㄹㅇ 아쉽긴하다3
14:20 l 조회 33
익들아 놀티켓 계정 하나에 똑같은 콘서트3
14:20 l 조회 23
머리카락 얇은 곱슬이 진짜 노답인듯..7
14:20 l 조회 33
한유진 얼굴 진짜2
14:20 l 조회 19 l 추천 1
위고비랑 마운자로 차이가 뭐야?
14:20 l 조회 26
일본콘서트 피아 아레나< 여기 가본 사람? 어때?2
14:20 l 조회 21
내 본진 이번 컴백 성적 자체는 커하 아닌데 성공인거 같음4
14:20 l 조회 28
리오랑 상원이 옆태 진짜 비슷하다
14:20 l 조회 14
티빙 정보 털린 김에 테무 가입 했는데 은근 살게 없다1
14:19 l 조회 14
아니 추천탭에 떳길래 봣는데 극우들 저능해…
14:19 l 조회 18
놀티켓(야놀자) 용병 맡기면 카카오페이 결제 가능해?9
14:18 l 조회 20
페이페이돔(후쿠오카)이랑 쿄세라돔(오사카)중에 추천 좀 해줘! 자리는 멀 거 같음 둘다4
14:17 l 조회 17
기부한거 스토리에 올리면 좀 짜치나...... 20
14:16 l 조회 108
너익들의 벅차오르는 남돌곡 공유해줘.. 10
14:16 l 조회 49
이런 ai사진에서 묘하게 연예인 보이는거 불쾌한거같음2
14:16 l 조회 88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4:18